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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국방전자조달 서비스 장애복구 안내(09.29.[월] 09시 ~ 10.10.[금] 10시)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방위사업청
등록 2025/10/10 (금)
파일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약관(방위사업청예규)(제707호)(20210401).pdf
[별표 1] 전자입찰 자동연기 공고기준(국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약관).hwp
내용

그동안 국가정보자원관리원 본원 화재로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국가정보자원관리원 본원 화재로 피해를 입은 나라장터 서비스 및 연계정보 송수신 등이 복구 조치되어, 국방전자조달시스템이 정상화 되었음을 안내 드립니다.

장애기간 입찰마감업무가 중단됨에 따라 입찰마감은 아래와 같이 일괄 연기되오니,
입찰 참여 시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자동연기대상
- 나라장터 서비스 및 연계정보 송수신 중단기간(’25.9.29~10.9) 및 정상화 직후(’25.10.10~10.13)에 입찰참가등록마감일, 입찰서제출마감일, 개찰일이 도래한 공고

○ 연기공고 기준
-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별표1] 전자입찰 자동연기 공고기준
* 원활한 시스템 운영(입찰참가기간 확보)을 위해 서비스 정상화 직후(’25.10.10 ~ 10.13)의 입찰마감건도 연기

국방전자조달시스템의 안정적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