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간담회 개요
ㅇ (목적) 합성수지제창 MAS 구매방법 개선방안에 대해 관련업체 대상 의견수렴 및 애로사항 청취 ㅇ (일시/장소) 2025. 10. 28.(화) 14:00~16:00/정부대전청사 8층 대회의실
ㅇ (참석대상) ❶ (조달청) 건설환경구매과 담당사무관 및 주무관 ❷ (관련업체) 합성수지제창 계약업체 40여개사, MAS 협회
ㅇ (내용) 합성수지제창 등록단위 변경에 따른 인증 및 가격관련 회의
< 주요 안건 > □ 인증마크 등록시 변경된 모델명에 대한 적용방안 □ 등록단위 변경에 따른 적정단가 책정방안 □ 제품홍보 과정에서 허위과장광고 우려사항 주의 당부 |
□ 진행계획
시간 |
내용 |
비고 |
14:00∼14:05 (5') |
인사말씀 |
|
14:05∼14:20 (15') |
주요 안건 설명 및 주의사항 안내 |
조달청 |
14:20∼15:50 (90') |
업계 의견 심층논의 |
조달청, 관련업체 |
15:50∼16:00 (10') |
회의결과 정리 및 마무리 |
조달청 |
● 참석을 희망하는 업체는 상기양식에 따라 한글 또는 엑셀파일로 작성후 담당자 이메일(trevis0@korea.kr)로 ’25.10.23(목) 까지 제출 ● 정부대전청사내 출입 조치를 위한 제출자료로 미제출시 회의실 출입불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