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공고 제2025-2818호
소액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제출 안내공고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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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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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년 재해예경보시스템 및 기상관측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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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계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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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7,148,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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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 수 개 시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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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29.(월)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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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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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7,148,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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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자격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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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31.(수)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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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 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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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861,818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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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 수 마 감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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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01. 02.(금)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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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가 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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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86,182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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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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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01. 02.(금)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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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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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시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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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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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 간: 착수일 ~ 2026. 12. 31.
○ 유지관리대상: 총 46개소(과업지시서 참고)
○ 사업개요: 과업지시서 참조
○ 담당부서: 밀양시 안전재난과 자연재난담당(055-359-55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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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및 낙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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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액 ․ 전자 ․ 견적입찰, 적격심사비대상, 제한(지역)경쟁
제한최저가 낙찰제-낙찰하한선(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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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제출 참가자격 및 특수조건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공고일 현재 다음 각 호의 요건을 갖춘 업체
① 「소프트웨어진흥법」 제24조에 따른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신고를 필하고,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따른 정보통신공사업을 등록한 업체
②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 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③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 에 따라 직접생산증명서(세부품명: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 (유효기간 내)
④ 과업지시서 상 유지관리 해당 제품에 대하여 원활한 유지관리 수행을 위해 계약 시 제조사(공급사)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를 발급받아 제출할 수 있는 업체
나. 공고일 현재 원활한 유지관리수행(기상관측장비의 전반적인 원리이해 및 실무능력 보유)을 위하여 유지관리 참여 인원 중 한국기상산업기술원에서 주관하는 인력양성사업 과정의 기상장비관리사 자격증 소지자 1인이 포함되어야 함.
다.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휴일인 경우 그 전 평일)까지 위 시스템 입찰참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3. 참가자격 제한
가.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 일)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 소가 경상남도 내에 소재한 자
4. 공동도급 불허
5. 예정가격 작성 및 적격심사 기준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수의계약 운영 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입찰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이상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 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수의계약 운영 요령의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동일가격을 제출한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결정합니다.)
6. 입찰에 관한 서류 열람 /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 입찰무효
가. 입찰에 관한 서류열람은 입찰공고일로부터 전자입찰마감일시까지 우리시 회계과 또는
안전재난과에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보증금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납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합니다.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밀양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시 밀양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적격
심사기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대가청구시 청구금액의 1.25%에 해당하는 경상남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
하여야 합니다.
8.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참가신청은 별도 신청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 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Call center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안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 및 우리시
홈페이지 (www.miryang.go.kr)에 게재됩니다.
라. 기타 문의 사항은 입찰 및 계약은 회계과(055-359-5151)로 기술사항은 안전재난과(055-359-551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12. 26.
밀양시분임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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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양시는 민원처리 기준 및 절차, 이의신청 방법, 공직자 부조리 신고 등 투명하고 책임있는 민원처리로 「시민과 함께 하는 클린 밀양」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1 민원처리 기준 및 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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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발주)계획 ⟶ 입찰공고(현장설명 등) ⟶ 입찰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 계약이행(착공 등) ⟶ 청구 → 검수·검사(공사감독공무원 및 사업담당자) ⟶ 대가지급(기성금·준공금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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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업무와 관련하여 법령이나 규정을 위반하여
【금품수수】돈, 선물, 강연료, 기부금 등을 요구하지도 제공받지도 않습니다.
【향응수수】식사, 접대 등을 요구하지도 제공받지도 않습니다.
【편의제공】숙박·교통편의, 행사협찬, 업무지원 등 편의를 요구하지도 제공받지도 않습니다.
밀양시 공무원이 위 사항을 위반하는 경우에는【신고안내】에 따라 실명 또는 익명(신고인 비노출)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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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정·부패 척결 신고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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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명신고: 공보감사담당관 조사담당 055-359-5716
익명신고: 밀양시청 홈페이지>전자민원>신고센터>익명신고
【 QR 코드를 통한 익명신고 바로가기 】
※ 부패는 사회를 병들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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