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1250338-000 공고일시  2025/12/26 16:27
공고명 정읍 달맞이 문화제 행사 대행 용역(민간대행)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 수요기관 전라북도 정읍시
공고담당자 정인모(☎: 063-539-531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30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6/01/02 14:00 개찰(입찰)일시 2026/01/02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5,000,000 원
   
배정예산
85,000,000 원
   
추정가격
77,272,727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정읍시 공고 제2025 - 2199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제출 안내공고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정읍 달맞이 문화제 행사 대행 용역 

기초금액(원) 

85,000,000 

접 수 개 시 일 시 

2025. 12. 30.(화) 09:00 

 

추정가격(원) 

77,272,727 

접 수 마 감 일 시 

2026. 01. 02.(금) 14:00 

부 가 세(원) 

7,727,273 

개   찰   일   시 

2026. 01. 02.(금) 15:00 

용 역 개 요 

기    간 

계약 체결일로부터 행사 종료 후 30일까지 

위    치 

정읍 천변 어린이 축구장 및 주차장 

사업개요 

전통문화행사, 무대공연, 전통놀이 경연대회 등 행사전반 

※ 과업지시서 참조 

발 주 처 

정읍문화원(063-532-0222) 

입찰 및  

낙찰방식 

총액, 전자, 견적, 지역제한 ,적격심사 비대상 

제한최저가낙찰제-낙찰하한율(88%) 

  - 본 공고는 정읍문화원에서 정읍시에 입찰(견적) 공고 의뢰하여 공고하는 사항으로, 입찰(견적)공고 관련 사항에 대해서는 정읍시(063-539-5314)에 문의주시고, 그 이후에 발생되는 계약체걸, 계약이행 중 일어나는 사항은 정읍문화원(063-532-022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비영리법인)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이윤 및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될 경우에는 낙찰금액에서 이윤 및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손해배상보험 가입 대상 용역입니다. 

 

2. 견적제출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춘 자로서 다음의 요건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9901)으로 등록한 업체 

 

    ②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에 따라 기타행사기획및대행서비스       (8014199001) 직접생산확인증명서(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일까지 발급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    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할 수 있어야 하며, 개찰시 확인되지 않은 경우 입찰참가자격 없으므로 낙찰자 선정 시 제외합니다. 

 ③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벤처기업부 고시)」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자료도 계약상대자 결정에 고려)를 소지한 업체 

 

  나. 위의 자격을 갖춘 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정읍시 관내에 있어야 함 

       

 

3.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위 시스템 입찰참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 본 입찰에 있어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 의원과 그 배우자, 직계 존비속 등 및 이해관계인이 사업자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3조에 따라 입찰 및 계약체결의 제한을 받습니다. 만약 이를 위반한 경우에는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4. 공동수급 : 불허 

 

5.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입찰자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이상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 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2인 모두 결격사유가 없는 경우에는 나라장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전자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입찰에 관한 서류 열람 /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 입찰무효 

 가. 입찰에 관한 서류열람은 입찰공고일로부터 입찰등록마감일까지 정읍문화원(063-532-0222)에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보증금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따르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 합니다. 

 다.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합니다.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등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정읍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시 정읍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과업지시서, 지방계약법령, 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적격 심사기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25%에 해당하는 정읍시 지역개발채권을 소화하여야 합니다. 

 

8. 하도급 및 채권양도 관련사항 

 가. 해당 계약은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단, 관련법에서 하도급을 허용하는 경우 반드시 발주기관의 서면승인을 받아야 하며, 관련법령상 하도급규정을 위반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이 계약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대금청구권)을 제3자에게 원칙적으로 양도할 수 없습니다. 단, 계약이행 목적 등 제3자에게 양도가 불가피할 경우에는 반드시 발주기관의 서면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9.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참가신청은 별도 신청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붙임】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Call Center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공고가 유찰될 경우 재입찰 할 수 있으며, 예비가격은 재사용합니다. 재입찰 시행 시 입찰자에게 별도 통보하지 않으므로 반드시 개찰결과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공고문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 및 우리도  홈페이지(www.gyeongnam.go.kr)에 게재됩니다. 

 바. 이 공고문에 특별히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시행중인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의합니다. 

 사. 본 공고에 대한 의견 제시는 반드시 공고 기간 중에 해주시기 바라며, 사업 내용에 관한 사항은 정읍문화원(063-532-0222)으로, 공고 사항에 관한 사항은 정읍시 회계과 

     (063-539-5314)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12.  26. 

정읍시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