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한국외국어대학교부설고등학교 공고
냉온정수기 렌탈 견적서 제출 안내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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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입 찰 건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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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대부고 냉온정수기 임대 및 관리용역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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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계 약 기 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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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02.02. ~ 2031.02.01. (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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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계 약 내 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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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첨 “계약조건”, “과업지시서“ 및 ”설치현황“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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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추 정 금 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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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650,000원
(추정가격 31,500,000원 + 부가세 3,150,000원)
※ 추정금액은 임차기간(60개월) 기준으로 설치비 및 모든 관리비용을 포함한 금액이며, 총 계약기간에 해당하는 금액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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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기 초 금 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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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65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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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계 약 방 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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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액수의견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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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입 찰 방 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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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총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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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입 찰 방 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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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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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낙찰자 결정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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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최저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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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전자입찰서
접 수 기 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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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31.(수) 10:00 ~ 2026.1.8.(목)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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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 입찰(개찰)일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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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1.8.(목)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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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견적 입찰입니다.
◦ 업체의 전자견적에 의한 투찰을 견적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 지역제한 견적서 제출입니다.
◦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니다.
◦ 상기 입찰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 정당한 자격을 갖춘 계약상대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소액수의 참가자격 배제 처분대상이 되며, 계약이행 도중 정당한 이유없이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물’마크 또는 ‘KC’마크를 획득한 제품(정수기 품질검사 성적서를 구비한 제품)을 납품할 수 있는 업체로, 나라장터에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을 필하고 유지관리(정수기 수리, 필터교체 등)가 가능한 업체
※ 견적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 과업지시서 상 제품사양을 충족하고 과업조건을 모두 이행할 수 있는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등록을 필한 업체
(개찰일 전일 18:00까지 입찰참가 등록증 및 본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자)
◦ 본 입찰는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미등록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입찰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자이어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 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견적(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견적(입찰)서 제출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본 견적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현장설명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제3항의 규정에 의거 현장 설명회는 생략하고 자료 열람 및 유선 문의로 갈음합니다.
5. 견적에 관한 서류의 승낙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등의입찰관련법령 및 동시행규칙 제39조제1항의 규정에 의한 시설공사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입찰설명서 포함)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6. 견적서 제출
◦ 견적서 제출기간: 상기 “1항” 참고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 시 계약담당교직원의 판단에 따라 입찰연기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 개찰일시: 상기 “1항” 참고
◦ 개찰장소: 용인한국외국어대학교부설고등학교 (집행관 PC)
◦ 본 견적서는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작성된 기초금액 ±3%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 88%이상 견적서 제출자 중 최저가 제출자를 낙찰자로 선정하며, 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유효입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처리합니다.
◦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본 공사의 개찰과정은 입찰일 당일 입찰실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등록증(또는 사본)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8. 견적서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견적서 제출 및 회계예규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 제11장 제2절 12.에 해당되는 견적서 제출은 무효입니다.
9. 용인한국외국어대학교부설고등학교 청렴계약 이행 사항
◦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용인한국외국어대학교부설고등학교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용인한국외국어대학교부설고등학교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케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업체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용인한국외국어대학교부설고등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보충정보제공처
◦ 주소: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외대로 54번길50
- 용역 내용에 관한 사항: ☎ 031-324-0040
◦ 본 공고 및 견적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시설]⇒[공고현황]에 게재하고,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시설]⇒[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주소: http://www.g2b.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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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교직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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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12월
용인한국외국어대학교부설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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