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전초등학교 공고 제2025-39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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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전초등학교 위탁급식(벌크식) 업체 선정을 위한
2단계 입찰 [규격·가격 동시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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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3항(2단계 입찰)의 규정에 따라 위탁급식 납품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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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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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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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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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모전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투찰자는 과업지시서를 숙지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 이후 과업지시서 내용대로 이행하되, 이와 다르게 부당하게 요구하는 경우 지방계약법 제22조에 따라 검토 후 변경 계약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모전초등학교 행정실(☎054-555-0272), 감사관실(☎054-805-3229) 및 경상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be.kr) 청렴행정/신고센터/클린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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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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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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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년 3월~5월 모전초등학교 위탁급식(벌크식) 업체 선정을 위한 2단계 입찰
[규격·가격 동시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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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및 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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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첨 “규격제안요청서”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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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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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액입찰(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제한경쟁입찰, 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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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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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29.(월) 16:00 ~ 2026. 1. 19.(월) 11:00 (모전초등학교 행정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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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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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29.(월) 16:00 ~ 2026. 1. 19.(월) 11:00 (G2B 나라장터 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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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 및 제안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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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도 과업 및 제안설명회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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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개찰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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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1. 26.(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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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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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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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예정)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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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3. 3.(화) ~ 2026. 5. 29.(금)
※ 학사(공사)일정 및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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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장소 및 배식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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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전초등학교 학생 및 교직원: 강당 및 유치원 벌크형 급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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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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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금387,228,000원 (금삼억팔천칠백이십이만팔천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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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예정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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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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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예정 인원수(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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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예정 일수(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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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단가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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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예상금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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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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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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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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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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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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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96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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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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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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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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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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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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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3,06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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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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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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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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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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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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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208,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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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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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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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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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7,228,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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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급식일 및 급식인원은 학사일정(체험학습 등)과 급식 학생수의 증감(전입·출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교직원은 희망조사로 희망자만 급식을 실시하여 인원이 변동될 수 있음
※ 급식일 및 급식인원이 변경되어도 1식 단가는 변동되지 않음
※ 학생은 조세특례제한법 제106조에 의거 부가세 면제대상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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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특약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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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용역비, 운송료, 부가세 등 일체의 비용 포함
2. 입찰서 제출 업체는 납품기한 및 운송 시간(1시간 30분 이내)을 확인하여 반드시 시간 중 납품 완료가 가능한 업체만 투찰하고, 계약업체가 계약 기한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운영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될 경우, 관계 법령 등에 의거 본교에서는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 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할 수 있음.
3. 학사(공사)일정 및 학교의 불가피한 사정상 급식인원, 급식일수, 납품기간 변경이 가능하며, 증․감 시 계약단가로 계산함.
4. 사업내용 : 위탁급식(벌크식) 납품 및 배식, 배식판·수저 제공, 잔반처리, 수거 등
※ 완전 조리 후 본교로 운반해 와서 배식 할 수 있어야 함
※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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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계약(입찰) 및 제한경쟁입찰이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제3항에 의거한“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제안서)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제안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본 입찰의 제안서는 본교 교육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rk)에서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제안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가격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보낸문서함”에서 반드시 입찰서의 제출을 확인 바랍니다.
라. 본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 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청렴계약이행각서」에 대표자 날인을 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한 자로서 다음 각 호의 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1) 「학교급식법」제15조 및 동법시행령 제11조,「식품위생법 시행령」 제21조 제1호에 따른 식품제조·가공업 또는 「식품위생법 시행령」제 21조 제8호 및 제36조에 의한 식품접객업(위탁급식업)의 신고를 필한 자
2)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경상북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함.(지사/지점 투찰불허)
3) 최근 3년간(입찰공고일 기준 3년간) 급식사고 전력이 없으며, 학교에서 제시하는 급식 운영 위탁조건을 수용할 수 있는 업체로서, 자체 조리시설(공장)에서 음식을 만들어 보온·보냉이 완비된 차량(차량 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을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으며, 차량보험 및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고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시할 수 있는 업체
4) 완전 조리 후 본교로 1시간 30분 이내로 운반해 와서 벌크식으로 각 교실에 제공할 수 있는 업체
- 세척‧소독된 개별 식기구(식판, 수저)를 제공할 수 있는 업체 (식판, 수저, 물컵 등 일체 대여 불가), 배식인원 및 관리 감독자가 충분히 확보되어야 함
5) 식품관계 법규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해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되지 아니한 업체
6) 학교급식법 제16조에 의거 식재료의 종류별 품질기준을 준수하여 식품 원산지 표시 의무 업체, 손해보험 가입 및 배상 능력 가능한 업체
나. 미자격자가 참가한 경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다.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4.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관련법령 및 입찰 설명서(공고문, 제안요청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 전에 열람 또는 구입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및 국고귀속에 관한 사항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낙찰일로부터 10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계약법」 제12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7조·제38조 규정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6. 규격입찰서 제출
가. 규격제안서 접수기간: 2025. 12. 29.(월) 16:00 ~ 2026. 1. 19.(월) 11:00
1) 장소 : 모전초등학교 행정실 (☎ 054-555-0272) 경상북도 문경시 매봉로 75
2) 제출방법 : 접수기간 중 행정실로 직접 제출[우편 및 팩스접수 불가, 봉투 봉한 후 인감 날인하여 입찰서류 재중 표기 바람,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첨부(대리인 신분증, 재직증명서 지참)]
※ 평일 09:00 ~ 16:00 까지 / 토·일요일,공휴일 접수 불가
나. 구비서류
1) 참가 신청서 1부([붙임1] 본교 소정양식)
2) 규격제안서 9부([서식1] 활용, [붙임2]의 본교 규격제안서 작성요령에 따라 작성 A4용지)
3) 사업자등록증 사본(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1부
4) 법인 등기부등본 1부(법인의 경우)
5) 영업허가(신고)증 사본 1부
6)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법인인 경우 법인 인감증명서)
7) 재무제표증명원(결산이 확정된 최근 1년분, 국세청 홈택스 발행) 1부
8) 최근 3년이내(2022.1.1.~) 학교 위탁 급식실적 확인서 1부 <서식2>
9) 위탁급식실적증명서 및 급식사고 유무확인서 1부 <서식3>
10) 위탁급식품 1식당 단가 비율표 1부 <서식4>
11) 급식제조원가계산 구성비율 내역서 1부 <서식5>
12)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종합(책임)보험가입 증명서 사본 각 1부
13) 음식물배상책임보험(식중독 : 1인당 일천만원, 1사고당 3억원이상) 가입증명서 사본 1부
14) HACCP(국내인증서)등 안전 및 품질 증명서류 1부
15) 직원 현황표 및 종사자 전원 건강진단서(보건증) 사본 1부(발급 후 6개월 이내)
16) 영양사 및 조리사 자격증, 재직증명서 1부
17) 방역 소독필증(최근) 사본(차량 및 사업장 포함) 1부
18) 납세완납증명서(지방세․국세, 4대보험 완납증명서) 1부
19) 사업장 약도 1부
20) 사업장 사진 1부(내부 및 외부)
21) 사용용수 사용료납입영수증(최근 2개월) 또는 지하수 검사결과서 1부
22) 건축물관리대장 또는 임대차계약서 사본 1부
23) 서약서 1부(본교 소정양식) [별첨1,2]
24) 운반직원 성범죄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25) 위임장과 재직증명서(대표자가 아닌 경우)
※ 사본 제출 시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후 제출
※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편철하여 제출, 첨부서류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누락 시 해당 서류 없는 것으로 간주, A4사이즈 제출, 스프링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 대리인 접수시 반드시 대표자의 위임장 제출, 신분증 지참
※ 규격제안서는 본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 가격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
7. 제안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규격심사)
가. 제안설명회 예정일: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며, 제출된 제안서 및 현장방문 심사로 대체함
나. 제안서평가
업체선정을 위해 구성된 평가위원에서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로 평가하여 평가결과 80점 이상 업체를 1차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1차에서 선정된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2차 현장방문 평가를 진행하여 평가결과 80점 이상업체를 최종 적격업체로 선정합니다. (위원별 평가 합계 점수 중 최고점과 최저점을 제외한 나머지 위원의 평균 점수).
※ 별첨 규격제안요청서- [붙임1,2,3]「평가표」 및 평가기준 참고
※ 제안서 평가 예정일(변동 가능) : 2026년 1월 20일(화)
※ 업체 현장답사 예정일(변동 가능) : 2026년 1월 21일(수)
※ 업체 준비사항 : ① 조리과정 및 작업공정 등 현장 공개 ② 시식회 : 시식용 도시락 또는 실제 납품과 동일한 형태로 준비
※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다. 제안서효력
1)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고,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하며, 기재내용은 실제 납품되는 내용과 일치하여야 합니다.
2) 본교에서 필요 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3) 본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추가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며,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8. 가격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 및 같은 법 제42조 제1항 제3호에 근거한 결정
나.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25. 12. 29.(월) 16:00 ~ 2026. 1. 19.(월) 11:00
1) 가격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2)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가격개찰 일시 : 2026. 1. 26.(월) 10:00 이후 모전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가격개찰은 투찰업체 사전판정 후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를 실시하며, 규격서(제안서) 평가 결과 부적격인 경우 제외하고 가격을 개찰합니다.
※ 본교 선정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제안서 평가 등 학교사정에 의해 시간이 소요될 경우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3항 및 동 시행령 제4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제안서 평가에서 적격업체에 한해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규격평가 부적격업체는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격처리하여 가격개찰에서 제외)
나. 본 입찰은 총액입찰 방식으로,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규격평가 결과 적격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가격개찰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제6항에 따라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 적격자로 하여금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여 가격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제안서) 평가 점수(현장 방문 평가 점수, 제안서 심사 점수순)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규격평가 점수도 동일할 때는 추첨(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0. 입찰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1. 계약체결 및 이행
가.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의 계약보증금을 보증서(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의 체결 및 이행에 관해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같은법 시행령, 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및 일반원칙에 따릅니다.
다.「국민연금법」제95조의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에 의거 대금청구시에는 보험료의 체납사실이 없음을 증명할 수 있어야 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업체제출용)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서약서를 서명 날인하여 우리학교에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관련법령 및 입찰설명서(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전에 열람 또는 구입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G2B 홈페이지에서 확인 바랍니다.
다. 기타 상세한 사항은 모전초등학교 행정실(☎054-555-0272)과 급식실(☎054-553-978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제안서 등 제반서류를 정확히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작성착오 및 누락, 허위 등에 의해 작성된 경우와 계약이행과 제반에 대한 무의지, 불성실 시에는 무효처리되며, 이에 대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납품을 수행함에 있어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반드시 본교와 사전협의를 거쳐야 하며, 산출물의 제출기일은 반드시 엄수해야 하며, 위반 시 모든 민·형사상 책임을 져야 합니다.
바. 계약물량은 학사일정 및 급식희망 인원 등으로 급식일수 및 인원에 따라 증감할 수 있으며 학교측의 계약물량 조정요구를 수용하는 조건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사. 총액으로 낙찰되어 학교 서류 제출 시에는 학생(면세) 및 교직원(과세)의 1인당 1식 단가도 기재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학교급식법」, 「식품위생법」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과 지침에 따릅니다.
별첨 1. 모전초등학교 위탁급식(벌크식) 납품업체 선정 계획서 1부.
2. 모전초등학교 위탁급식(벌크식)계약 특수조건 1부.
2025년 12월 29일
모전초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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