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공고 제2025 – 14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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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포청소년문화의집 [2026. 한울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급식 용역 단가계약 견적 제출 안내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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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 입찰담합, 인권보호 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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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는 본 계약과 관련하여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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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 등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으며, 입찰담합으로 인한 발주처에 손해를 가했을 경우 배상책임이 따릅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인권보호 및 인권침해 예방을 위하여 협력회사 인권보호 상황 평가서를 제출하고, 인권보호 상황 평가서를 근거로 협력회사 선정 절차 반영에 동의하며, 향후 수의계약을 체결함에 있어 제제 처분을 받아도 하등의 이유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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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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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에 따른 사업주와 경영책임자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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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ㆍ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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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공사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 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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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신고센터(온라인) :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홈페이지(https://www.gmdc.co.kr)
2.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감사부(☎055-639-8112~3)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당행위(갑질), 부패비리, 불공정행위, 인권침해 행위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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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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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포청소년문화의집 [2026. 한울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급식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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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접수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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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26. 15:00 ~ 2026.1.2.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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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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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1.2.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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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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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공사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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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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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부터 ~ 2026.12.31.(차기계약자 선정 시까지 계약 연장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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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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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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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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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6,000원(금육천원)/1식 *부가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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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초금액: 금6,000원(금육천원)/1식 - 용역비, 운송료, 부가세 등을 일체의 비용을 포함한 금액 - 2025년도 급식 예정금액 : 41,400,000원
(30명×230일×6,000원 = 41,400,000원) -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 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급식일수와 급식인원은 우리공사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습니다.
※ 용역 관련 문의처: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교육문화부 055-639-8237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같은법 시행규칙」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거제시에 주된 영업소(본사)를 두고 있으며(운송시간은 교통체증 포함한 최대 1시간 미만 거리),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고 있는 업체
나. 식품위생법 37조(영업허가 등) 및 동법 시행령 21조(영업의 종류)에 따른 식품제조· 가공업 또는 식품접객업(일반음식점영업 또는 위탁급식업) 신고를 필하고 영업허가를 받은 업체
다.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된 업체
라.「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법 제33조제1항에 따라 중소기업자로 보는 법인 또는 단체 중 중소벤처기업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기준에 해당하는 법인 또는 단체를 포함하며, 이하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이라 한다)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상기‘중ㆍ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적격심사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하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 해당 여부는 개찰 후 낙찰자 결정 전에 관련 서류를 제출받아 확인하며 해당 자격이 없는 경우 낙찰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마. 본 입찰(견적)은 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입찰(견적)로 집행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단,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는 입찰서 제출 마감 전일까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참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시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한 지역제한, 단가입찰, 견적입찰입니다.
나. 본 견적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은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 - e고객센터 - 안전입찰 – 안전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시고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가. 적격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 복수 예비가격 15개 중 응찰업체가 2개씩 전자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산술평균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공사에 귀속 됩니다.
라.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 한 자부터 순서대로 <별표1>의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선정합니다.
마.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일 경우 낙찰자 결정은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에 의거 납부 확약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는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에 해당되는 금액을 우리공사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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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 및 계약상 권리·의무의 양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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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본 사업은 공동도급이 불가합니다.
나. 본 사업은 계약상 권리ㆍ의무의 양도(채권 양·수도)가 불가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제42조 및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우리공사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등 관련 제반사항을 숙지하고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 체결 시 업체대표자가 서명 날인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한다.
나.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법 시행령, 같은법 시행규칙,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공고문,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서 제출 전에 열람·숙지·문의한 후 응찰하여야 하며, 열람·숙지·문의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전산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계약상대자”는『식품위생법』제 52조 및 동법 제53조의 규정에 적합한 자격을 가진 조리장(주방장)과 조리원 각1명을 배치하여야 하며, 조리 및 운반 급식의 원활한 수행을 위하여 배선원(급식운반원)을 배치하여야 한다.
마. 계약업체가 계약기간 및 지정시간 내에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운영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될 경우 관계법령 등에 의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바. 낙찰자는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의 1.25%에 해당하는 경상남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하며,
사. 문의처
- 사업 관련 문의처: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교육문화부(055-639-8237)
- 공고 관련 문의처: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재무회계부(055-639-8206)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2. 26.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