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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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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49253-000 공고일시  2025/12/24 22:27
공고명 2026년 조기경보 통합관리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경상남도 밀양시 수요기관 경상남도 밀양시
공고담당자 김경민(☎: 055-359-515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26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12/30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31 12:00 개찰(입찰)일시 2025/12/31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0,000,000 원
   
배정예산
60,000,000 원
   
추정가격
54,545,45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밀양시 공고 제2025-2809호            

 

소액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제출 안내 공고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6년 조기경보 통합관리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설계 금액 

60,000,000원 

접 수 개 시 일 시 

2025. 12. 26.(금) 09:00 

기초 금액 

60,000,000원 

입찰참가자격마감일시 

2025. 12. 30.(화) 18:00 

 

추정 가격 

54,545,455원 

접 수 마 감 일 시 

2025. 12. 31.(수) 12:00 

부 가 세 

5,454,545원 

개   찰   일   시 

2025. 12. 31.(수) 13:00 

 

 

 

개   찰   장   소 

우리시 입찰집행관 PC 

용  역  개  요 

○ 기    간: 2026. 1. 1. ~ 2026. 12. 31. 

○ 위    치: 밀양시 관내 

○ 사업개요: 과업지시서 참조  

○ 담당부서: 밀양시 안전재난관리과 자연재난담당(055-359-5517) 

입찰 및 낙찰방법 

총액입찰, 전자입찰, 견적입찰, 적격심사비대상  

제한최저가 낙찰제-낙찰하한선(88%) 

 

 

 

2.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이 경상남도 내에 있는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다음의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1) 소프트웨어진흥법」 제58조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업종코드: 1468) 

  2)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거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 0036) 

  3)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의 규정에 의거 직접생산증명서 (품명: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세부품명번호: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고, 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라. 과업지시서상 유지관리 해당 제품에 대하여 원활한 유지관리 수행을 위해 계약 제조사(공급사)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를 발급받아 제출할 수 있는 업체 

 ※ 기술지원확약서의 발급은 제조사와 계약상대자 간의 세부협약 등을 통해 이루어지므로 제반조건 등을 확인하여야 하며, 확약서를 제출하지 못한 책임은 계약상대자에게 있으며, 기술사용료는 계약금액에 포함된 사항입니다. 

 ※ 기술지원확약서 미 제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하여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 공동도급 허용(분담이행방식) 

   본 사업은 공동수급(공동 및 분담이행방식)을 허용하며(하도급 불허),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저촉되지 않아야 함. 

  - 공동수급체는 대표사를 포함 3개 이하로 제한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5% 이상으로 하여야 함. 

  ※ 공동도급 업체는 지역제한 없음 

바.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고 있지 않는 업체 

아.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위 시스템 입찰참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3. 예정가격 작성 및 적격심사 기준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수의계약 운영 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입찰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이상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 가격으로 제출한 자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수의계약 운영 요령의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동일가격을 제출한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결정합니다.) 

 다.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4. 입찰에 관한 서류 열람 /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 입찰무효 

 가. 입찰에 관한 서류열람은 입찰공고일로부터 전자입찰 마감 일시까지 우리 시 회계과 또는 안전재난과에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보증금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납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 합니다. 

 다.입찰무효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합니다. 

 

5.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 하는 모든 업체는 밀양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시 밀양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적격심사기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6.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 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7.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참가신청은 별도 신청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적격심사      기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 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 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공고안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 및 우리시 

     홈페이지 (www.miryang.go.kr)에 게재됩니다. 

 마. 기타 문의 사항은 입찰 및 계약은 회계과(359-5151)로 기술사항은 안전재난과(359-551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12. 24. 

밀양시분임재무관 

 부정·부패방지 밀양시 클린 민원 안내문 

 

 

 

 

 

밀양시는 민원처리 기준 및 절차, 이의신청 방법, 공직자 부조리 신고 등 투명하고 책임있는 민원처리로 「시민과 함께 하는 클린 밀양」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1 민원처리 기준 및 절차 

사업(발주)계획 ⟶ 입찰공고(현장설명 등) ⟶ 입찰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 계약이행(착공 등) ⟶ 청구 → 검수·검사(공사감독공무원 및 사업담당자) ⟶ 대가지급(기성금·준공금 등) 

 

 

□2 업무와 관련하여 법령이나 규정을 위반하여 

【금품수수】돈, 선물, 강연료, 기부금 등을 요구하지도 제공받지도 않습니다. 

【향응수수】식사, 접대 등을 요구하지도 제공받지도 않습니다. 

【편의제공】숙박·교통편의, 행사협찬, 업무지원 등 편의요구하지도 제공받지도 않습니다. 

 

밀양시 공무원위 사항을 위반하는 경우에는【신고안내】에 따라 실명 또는 익명(신고인 비노출)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부정·부패 척결 신고 안내 】 

 

 

 

 

실명신고: 공보감사담당관 조사담당 055-359-5716 

익명신고: 밀양시청 홈페이지>전자민원>신고센터>익명신고 

QR 코드를 통한 익명신고 바로가기 

※ 부패는 사회를 병들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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