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문고등학교 공고 제2025-32호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전자입찰 공고 [긴급]
다음과 같이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5. 12. 24.
용문고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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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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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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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
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
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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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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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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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문고등학교 6동(기존 건물) 건물철거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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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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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용문로 437 용문고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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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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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공일로부터 30일이내(기상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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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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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독관, 담당자와 협의 후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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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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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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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금액
(A=B+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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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B=C+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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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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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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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급자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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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급자설치(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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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급자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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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1,503,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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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1,503,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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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8,639,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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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864,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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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용역종류: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나.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 본 용역은 총액입찰대상/적격심사대상/지역제한(경기도) 대상 용역입니다.
라. 단년도 계약 대상 용역입니다.
3.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 제출기간: 2025. 12. 24.(수)) 19:00 ~ 2025. 12. 30.(화) 10:00
나. 개찰일시: 2025. 12. 30.(화) 11:00
다. 개찰장소 : 용문고등학교 계약담당자 PC
라. 입찰참가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청렴서약제를 적용하는 용역으로서 입찰자는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청렴계약서(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청렴계약서(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사. 입찰서 제출 시 유의사항
1)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제2조 제1항 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2) 입찰은 24시간 가능하나, 암호화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거나 시스템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입찰서를 제출하도록 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입찰서 제출 시 입력도중 중단되는 경우가 있으니 10분전까지 입력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4)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나 수정이 불가합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개찰 전에 전자입찰 취소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6) 본 건은 선금제도의 실효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계약금액의 30% 이상(최고 70%) 선금을 지급하오니, 공고문의 선금 항목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7) 전산장애 발생 등 사정이 생길 경우 개찰 시각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9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 등 관련 규정에 따라 같은 장소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당일 개찰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8) 입찰참가자는 현장설명회가 없는 만큼 학교로 내방하여 현장 및 도면과 시방서 등
을 확인해야 합니다. 확인하지 않은 사항은 계약상대자의 책임입니다.
9) 계약상대자는 본 용역이 학교에서 이뤄지는 사업임을 감안하여 학생 등 학교 관계자의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의 부주의로 안전사고가
발생할 경우 전액보상 등 모든 책임을 집니다.
10) 착수일 및 완수기한은 기상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기상 상황에 따라 정상적인
용역이 어려울 것으로 발주처가 판단하여 계약상대자에게 용역 일시 중단을 요청할
경우 계약상대자는 이를 지체없이 수용하여야 합니다.
12) 본 용역은 착수 전에 발주처와 관련업체의 서로 협의된 공정표를 토대로 학사 일정과
학생안전관리에 지장이 없도록 사전준비(각종 행정절차, 작업과정, 작업장관리등)를 끝내고
착공해야 하며 일정 조율이 가능한 업체만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공정 및 현장관리
잘못으로 발생된 모든 책임은 계약상대자 부담으로 조치됩니다.
투찰은 “유의사항” 동의로 간주합니다.
13) 본교에서는 본 용역 뿐만아니라 창호교체 공사, 내진보강공사, 전력간선 지중화 공사 등 유사 시기에 진행되오니, 충분한 계획과 사전준비를 하시어 착공 및 준공일 준수에 지장이 없는 업체만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4) 제공되는 도면 및 내역서는 참고용 일뿐, 본교 및 교육청에서 요구하는 성능 및 품질을 하자 없이 완수할 수 있는 업체만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5) 투찰자는 안전대책을 확실히 강구하시어 안전사고 예방을 하여야 하며, 본교 감독관의 지시에 불이행시 현장출입을 금지할 수 있습니다.
16) 투찰자는 준공청소에 준하는 현장정리에 최선을 다하여야 하며, 발주처의 검수 및 승인을 받아야만 본 용역이 종료됩니다.
17) 투찰자가 목적물 외 현장 파손시, 발주처는 원상복구 및 현금보상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 자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 21조 규정에 따른 폐기물 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1253)과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6728)을 모두 등록한 업체 또는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1253)으로 등록한 업체로 업체로서 「건설페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2조5항 관련 [별표2] 1.가목 ‘수집·운반업의 허가기준의 장비’ 기준을 충족한 업체이어야 합니다.(추후 증빙자료_시설장비보유현황 제출필요) 입증자료 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입찰참가 자격을 갖추고 해당 용역을 진행 중에도 계속 유지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 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까지 경기도에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를 둔 업체이어야 하며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말한다),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다.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등록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나라장터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선금 지급 사항
가. 본 용역은 「지방회계법」 제3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4조제1항제13조와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장제2절에 따라 선금을 지급합니다.
1) 선금은 계약금액의 30% 이상, 70%를 초과하지 않는 범위에서 지급합니다.
2) 계약상대자는「지방계약법」 제31조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고 그 제한기간 중에 있지 않아야 합니다.
3) 「용역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및 「단순노무용역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에 따른 계약의 선금지급률 산정 시에는 계약금액에서 직접노무비를 제외한 금액을 기준으로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선금을 수령하기 전에 선금급 증권 또는 보증서를 제출해야합니다.
- 선금에 대한 보증·보험기간의 개시일은 선금지급일 이전이어야 하며, 그 종료일은 계약이
행기간의 종료일로부터 60일 이상으로 해야합니다.
6.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가. 이 용역은 현장 설명은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본 용역의 설계서 및 물량내역 등 세부설명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용문로 437 용문고등학교 행정실 (☎070-7862-8108, 길재엽 주무관)
7. 입찰참가자격 등록증 확인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나.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사례) 법인등기부등본 상 대표자가 1인이고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대표자가 2인인 경우는 입찰무효 처리됨.(입찰참가자격의 대표자는 대표자정보의 전원을 말하며 대표대표자 여부와는 다름)
8. 입찰의 무효
가. 무효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2) 특히,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1)’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 드립니다.
다. 낙찰예정자는 입찰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입찰유의서 제2절 ‘7-다’에서 정한 서류 등을 계약담당공무원이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납부를 면제합니다.
나. 상기 가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0. 개찰 및 적격심사에 의한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 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랜덤정렬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예비가격을 입찰참가자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적격심사 평가기준은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의 추정가격 5억원미만 2억원이상인 용역을 적용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6.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심사하여 종합점수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1순위 업체가 95점을 얻지 못하면 차순위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하여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시공실적, 경영상태 및 기술자보유현황 등의 적격심사 적용기준일은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다.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넌 수행능력 심사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종합평점도 같을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적격심사대상자로 서류제출을 요구받은 자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심사에 필요한 모든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정당한 사유없이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는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대상입니다.
11.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에 따른 규정 준수
가. 본 계약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건입니다.
나. 계약업체는 「중대재해처벌법」 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규정에 따라 계약 체결시에 【붙임2】「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다. 계약업체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안전·보건관리 계획서」 관리 대책 이행 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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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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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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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경기도 양평군 내 업체 참여율 확대 권장
가. 경기도교육청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지원조례 제4조, 제7조에 의거 낙찰자는 관내 지역업체(양평군)의 용역 참여율 확대를 위하여 다음 사항을 권장하오니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자재 구매 및 건설장비 사용 시 관내 지역업체(양평군 업체)에서 우선 구매
다. 현장 근로자 채용시 관내(양평군) 지역주민 우선 고용
13. 기타 사항
가. 이 공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을 활용하여 우리학교에서 전자입찰로 시행하는 용역입니다.
나. 입찰참가신청은 생략합니다.(단, 해당 업종에 대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참가 등록확인서를 적격심사 서류 제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설용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설계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등록 및 투찰 등)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Help Desk(☎ 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공고안은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s://www.g2b.go.kr) [입찰정보/시설]⇒[공고현황]에 게재하고,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시설]⇒[기초금액 조회, 개찰결과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중 시설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은 열람장소 및 행정안전부 홈페이지(https://www.mois.go.kr)에 공개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 용역 및 계약에 관한 사항 안내
- 공고에 관한 사항 : 용문고등학교 ☎ 070-7862-8108 담당자 길재엽 주무관
- 용역에 관한 사항 : 용문고등학교 ☎ 070-7862-8108 담당자 길재엽 주무관
【붙임2】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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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체명 )는 본 용역/용역/물품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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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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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 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 제34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 처벌법」 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 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제1항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 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 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25. . .
서약자 : 00회사 대표 000(인)
용문고등학교 재무관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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