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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2026년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교직원 통근버스 임차용역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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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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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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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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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276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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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2026년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교직원 통근버스 임차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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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30.(화)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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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 설명서는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서 제출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내용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안내 및 입찰참가자격등록 :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 용역에 관한 사항 : 경영지원팀 ☎ 031-639-5608 이인정
○ 공고에 관한 사항 : 재정지원팀 ☎ 031-639-5665 이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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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276호
[긴급]2026년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교직원 통근버스 임차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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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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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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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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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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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2026년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교직원 통근버스 임차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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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25.(목) 18:00
~
2025. 12. 30.(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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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30.(화) 11:00
이천교육지원청 재정지원팀 집행관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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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76,987,800원
[추정가격: 69,988,909원
+부가가치세: 6,998,891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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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용역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가. 용역기간: 2026. 1. 1. ~ 2026. 12. 31.
나. 용역개요
- 직원 출·퇴근 수송
- 1호차, 3호차: 2026. 1. 1.~2026. 12. 31. (총 247일 운행)
- 2호차, 4호차: 2026. 2. 23.~2026. 7. 24. / 2026. 8. 10.~2026. 12. 31. (총 204일 운행)
- 차량대수 : 25인승이상 2대, 45인승 2대 (총 4대)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령」제40조에 따라 2017년1월1일 이후 출고 차량(6개월마다 임시검사를 받아 검사기준에 적합할 경우 2년 미만까지 연장가능)
※ 냉·난방시설 완비 및 안전띠 부착상태가 양호한 차량으로 계약자(회사) 소유의 차량이어야 하며(지입차량 불가) 책임보험, 종합보험 가입서류 원본 및 운행 차량 등록증 사본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다. 세부사항: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교직원 통근버스 운행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에 의함
라.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임차용역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을 열람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모든 입찰참가자는 임차용역계약특수조건을 수락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마.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입니다.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입찰입니다.
다. 지역제한(경기도) 경쟁입찰입니다.(지점투찰불허)
라. 적격심사대상으로「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경기도 예규 제748호, 2025.7.18.)」[별표 1-4] 육상운송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억 미만)을 적용합니다.
마.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바.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사.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아.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예정가격으로 합니다.
자.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 및 「동법시행령」 제3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운수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경기도에 주된 영업소가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가 경기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의 계약이행은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제12조에 따라 반드시 “계약상대자” 소유의 차량으로 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못할 경우 계약법 관련규정에 따라 계약 해지 및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음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챠량보유상황 증빙서류는 개찰 후 낙찰예정자에 한하여 접수하며 자기소유 차량을 충족하지 못하면 부적격자로 결격처리 합니다.
※ 운행거리 40만km 초과 차량의 경우 「자동차관리법」 제43조에 의거 정기 또는 임시검사를 받은 후 기준에 적합한 차량에 한해 입찰 참가 가능합니다.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공공기관통근운송서비스, 세부품명번호 10자리: 7811189901]를 소지한 자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함.
바. 미 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 8․9호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견적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본 입찰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3에 해당하여,「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기업청 고시)」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여야합니다.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붙임1]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자.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되므로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참가자 미등록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입찰자등록을 해야 합니다.
※ 참가자격 등록 및 이용 안내: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
나.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전자입찰서의 지급각서에 의한 입찰보증금 5/100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라.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상황으로 입찰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6.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처리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의 무효사유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처리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낙찰자 선정통보 이전에 예산사정, 계획의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공고를 취소할 수 있으며, 입찰서 제출자는 입찰공고 취소에 따른 이의제기나 이로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서 제출은 기초금액 ± 3% 이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87.745% 이상 입찰자 중 최저가 순으로 평가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단,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 중에서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2조 및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경기도 예규 제736호, 2023. 8. 28.)」을 적용합니다. 예정가격 이하 입찰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종합평점 95점을 얻지 못하면 차순위 입찰자를 같은방식으로 심사하여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단,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심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자 중에서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적격심사 평가기준: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경기도 예규 제748호, 2025. 7. 18.) [별표1-4] 육상운송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적용
- 이행실적은 2억미만 구분에 해당되어 따로 평가하지 않습니다.
다. 신속한 낙찰자 결정을 위하여 예상종합평점이 95점 이상으로서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1차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되며 적격심사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의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신청서 등 해당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정당한 사유없이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는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 제출서류 : ① 적격심사신청서 1부.
②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부.
③ 신용평가등급확인서 또는 재무제표 1부.
④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1부.【붙임2】
⑤ 신규 채용자 생활임금 지급 확약서 1부.
⑥ 직영차량각서 1부.【붙임3】
⑦ 신인도 평가 관계 증빙자료 1부.
⑧ 장비보유상황증명서(차량등록원부, 보험가입증명, 정기점검 검사합격증 등)
⑨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신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1부.
⑩ 기타(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침 별지 제6호 제출서류 목록 참고)
라. 적격심사 평가결과 예상종합 평점이 95점에 미달되는 업체는 평가에서 제외되며 별도 통보는 생략합니다.
마. 적격심사대상자가 부도·파산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적격심사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부도·파산상태에 있는 경우로서 입찰공고일 이후 적격심사서류 제출일까지 부도·파산상태에서 벗어나 화의결정 후 당좌거래 재개되어도 보증서 발급확인서를 제출할 수 있는 경우는 적격심사대상에 포함합니다.
바.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으며, 재입찰 실시에 대하여 개별통보하지 않으므로 재입찰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8.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징침 준수 이행
가. 본 용역은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 적용 대상 용역으로 이와 관련하여 다음의 내용을 이행하여야 하며,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ㆍ해제될 수 있습니다.
나. 본 용역입찰의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 서류 제출 시 아래의 1)~4)호를 내용으로 하는「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계약서에 첨부하여 확약서 내용대로 이행하여야 합니다.(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지 5호 서식] 참조)
1)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 이상의 임금을 지급할 것
2) 퇴직금, 국민건강보험료 등 법정부담금을 지급할 것
3) 포괄적 재하도급을 하지 아니할 것
4)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 등을 준수할 것
다. 본 용역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별첨1】ʻ근로조건 이행확약서ʼ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자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통근버스 임차용역 과업지시서, 특수조건 과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침(경기도예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용역입찰유의서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전산장비 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할 경우에는 투찰시간마감 24시간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 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11.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 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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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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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붙임4】「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보충정보 제공처
가. 관련 법령 및 회계예규, 지침은 나라장터(G2B) 홈페이지(http://www.g2b.go.kr) 나라장터서비스(가운데 위치) 법령정보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나. 본 공고는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goeic.kr)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고,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 정보/용역]⇒[기초금액 조회, 개찰결과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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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서 제출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공익제보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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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12월 24일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재무관
【붙임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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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에 따른 조세 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여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 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 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 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 제53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 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 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 처벌법」 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 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 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 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제1항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 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 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 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 원 이상인 자
2025. . .
서약자 : 00회사 대표 000(인)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재무관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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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2】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 용역건명: 2026년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교직원 통근버스 임차 운행 용역
1. 인건비는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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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가계산가격: 예정가격을 결정을 위해 조사된 원가계산에 의한 가격
❍ 예정가격: 입찰에서 기초금액 공개 후 복수예가 중 가장 많이 뽑힌 4개를 산술평균하여 결정된 가격
❍ 사정율: 원가계산가격 대비 예정가격의 비율
❍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A): 원가계산가격 중 기본급+제수당+상여금+퇴직충당금’의 인건비 합계액×[사정율]
❍ 낙찰율(B): 예정가격 대비 입찰가격의 비율
❍ 계약자가 근로자에게 지급할 임금 : A×B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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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근로기준법」 등 아래의 관련법규를 준수 하겠습니다.
① 퇴직금, 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은 관계법령이 정한 금액을 별도 책정하여 지급하겠습니다.
② 포괄적인 재하청을 하지 않겠습니다.
③ 「근로기준법」 제107조 내지 제114조 및 「최저임금법」 제28조를 준수하겠습니다.
(회사명)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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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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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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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반드시 법인 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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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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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천교육지원청 교육장 귀하
【별첨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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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영 차량 운행 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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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 호 명:
법인등록번호:
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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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은 「2026년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교직원 통근버스 임차 운행 용역」에 참가하면서 귀 기관에서 제시한 제반 사항을 준수하고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당사의 직영 차량으로만 운행하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계약 해지, 위약금 부과 등 어떠한 제재를 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첨부 1. 자동차등록원부 1부. 2.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 결과 통보서 1부. 3. 운행기록증 발급 현황('16. 1. 7. 시행 이후부터 적용)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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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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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법인)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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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인) *반드시 법인 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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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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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천교육지원청 교육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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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4】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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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예 ( )
:아니오 ( )
( )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 . .
주 소 :
상호(법인)명 :
대표자 : (인) *반드시 법인 인감 날인
이천교육지원청교육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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