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연일학교 공고 제2025-66호
2026학년도 인천연일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전자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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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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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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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완수․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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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홈페이지: http://www.ice.go.kr > 전자민원 > 신고/상담 > 클린업계약신고
ㆍ전화: 인천광역시교육청 교육재정과(032-420-6579) / 감사관실(032-420-81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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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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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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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학년도 인천연일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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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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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형버스(45인승) 5대(어린이통학버스 요건을 갖춘 통학버스)
- 통학차량 운전원 5명, 안전지도요원 9명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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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횟수(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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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32회(학사일정에 의거 변경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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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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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23,67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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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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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3. 3. ~ 2027. 1. 7. (총192일)
(토․일․공휴일, 방학기간, 휴업일 등을 제외, 시범운영 1일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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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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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학년도 인천연일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특수조건」에 따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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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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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26.(금) 09:00
~ 2026. 1. 5.(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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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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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1. 5.(월)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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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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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연일학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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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내용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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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연일학교 행정실(032-627-36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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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내용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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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연일학교 학생안전부(032-627-36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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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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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 콜센터 (1588-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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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입찰: 개찰결과 유찰될 경우 재공고 없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재입찰(투찰) 마감 일시: 2026. 1. 14.(수) 14:00, 개찰 2026. 1. 14.(수)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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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산시스템 장애 등 우리학교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결과 유찰될 경우 별도 재공고 없이 재입찰을 실시하오니 당일 개찰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G2B에서 제공되는 SMS/알림톡을 수신할 수 있도록 조치바라며, 휴대전화 미변경 등으로 연락받지 못해 불이익을
당하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차량운행에 필요한 일체경비(어린이통학버스 신고를 위한 비용, 운전자 및 안전지도요원 인건비, 주차비, 통행료,
유류대, 봉사료 등 기타 제반비용)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를 이용한 전자입찰입니다.
나. 총액입찰에 의한 전자입찰 대상입니다.
다. 제한 경쟁입찰 대상입니다.
라. 적격심사대상 용역입니다.
마. 청렴계약 이행대상 용역입니다.
바. 계약체결은 국가종합전달조달시스템(G2B)에서 전자계약으로 체결합니다.
사.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아.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적용 대상이며,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안전보건관리 이행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이라 한다.)」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일 현재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면허를 필하고,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 이용자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 본 용역의 계약이행은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12조에 따라 반드시 “계약상대자” 소유의 차량(직영차량)으로, 통학버스 운행개시일 전까지 도로교통법 제52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1조에서 정한 ‘어린이 통학버스’ 신고를 필한 차량으로 운행하여야 합니다. 이를 이행하지 못할 경우 계약법 관련규정에 따라 계약 해지 및 부정당업자로 제재 될 수 있음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로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 [통학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 7811189902)]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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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직접생산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거나 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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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을 일정기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동 법률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열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읍합니다.
4.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5. 12. 26.(금) 09:00 ~ 2026. 1. 5.(월) 10:00
나. 본 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전자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의거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입찰보증금 지급확약 내용이 포함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 통보 시 정한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인천연일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예정가격 결정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랜덤정열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예비가격을 입찰참가자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및 장소: 2026. 1. 5.(월) 11:00 인천연일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시스템 장애 발생 등 사정에 의하여 개찰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나. 본 입찰은 「인천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하여 입찰금액이 예정가격 이하로서 85.49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 세부평가는 「인천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인천광역시예규 제488호, 2025. 12. 8.)」 [별표1]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 추정가격 10억원 미만 5억원 이상인 일반용역), [별표3]신인도 및 지역업체 참여도 평가기준 및 [별표5]용역 분야별 평가방법이 적용됩니다.
1) 이행실적 평가기준: 최근 5년간 교육기관(학교)의 학생통학버스(유·초·중·고·특수)운행 이행 완료된 실적으로, 증명서 발급 시 이행기간 및 이행실적내용(45인승 이상 버스 운행용역)을 반드시 명시하시기 바랍니다.
2) 적격심사 경영상태는 재무평가, 신용평가 중에서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하고 비영리법인은 신용평가 방법으로 평가합니다. 재무평가의 기준비율은 최근년도에 한국은행에서 발행한 “기업경영분석” 자료 중 「육상여객운송업」에 대한 기준비율을 적용 평가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 및 「인천광역시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거 용역수행능평가 결과 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용역수행능력 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이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점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적격심사대상자로 서류제출을 요구받은 자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심사에 필요한 모든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선언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0조 제3항의 규정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개찰결과를 공고하는 방법으로 하며,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 및 조달청 「국가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자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9. 청렴계약 이행
가.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 청렴서약제가 적용됨에 따라 입찰서 제출 시 반드시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0. 최저임금 보장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수 없으며,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국민연금 및 국민건강보험료 등 사후 정산
가. 본 용역의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아래와 같으며 입찰금액에 조정 없이 반영해야 하며, 기성대가 또는 용역 완성 대가 지급 시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장 제9절의 검사와 대가지급」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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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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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건강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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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장기요양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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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834,491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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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741,046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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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74,167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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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입찰 참가자 유의사항
가. 본 사업은 채권 양도양수 금지 특약이 적용되는 용역이며, 어떠한 경우에도 채권 양도양수가 불가하니 입찰 참가자는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 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 및 행정안전부 예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다. 「대기관리권역법」제28조 및 부칙 제1조ㆍ3조제1호 등에 따라 2024년 1월 1일부터 대기관리권역(같은법 시행령 별표1 참조) 내에서 「도로교통법」 제52조에 따라 어린이통학버스 운영 신고를 하려는 경우 경유자동차 사용이 제한됩니다. 다만 법 시행전(2023년 12월 31일 이전까지) 「도로교통법」 제52조에 따라 신고된 어린이통학버스를 소유한 자가 해당 어린이 통학버스를 법 시행 이후에도 계속 사용하는 경우는 경유차 사용이 제한되지 않으므로 관련 법령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 참가(등록 및 투찰 등)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Help Desk (☎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 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 공고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본교 사정에 의하여 공고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견적서 제출전에 반드시 공고사항을 재확인하시기 바라며, 공고내용 중 입찰에 관한 사항은 인천연일학교 (☎032-627-362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3. 계약 상대자 유의사항
가.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 체결시 결격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를 심사하여 계약 상대자로 결정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담당자 : 인천연일학교 학생안전부(032-627-3687), 행정실(032-627-3625)
나.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다. 본 공고문 등은 인천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ice.go.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 - [용역]에 게재되오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25. 12. 24.
인천연일학교장
[별지 제1호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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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 격 심 사 신 청 서
◦ 관 리 번 호 :
◦ 용 역 명 :
◦ 수 요 기 관 :
◦ 입 찰 일 시 :
위 건 일반용역 입찰의 적격심사와 관련하여 적격심사 자기평가표 및 모든 증빙자료를 신의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붙임과 같이 작성 제출하며, 만일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지방자치단체 적격심사기준(행정안전부 예규)」 등에 따라 처리하여도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음을 확약합니다.
입 찰 자 주 소 :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붙임 : 제출서류 목록 및 관련서류 1부
인천연일학교장 귀하
----------------------------- 접 수 증 -----------------------------
1. 관 리 번 호 : 2. 제 출 자 :
3. 용 역 명 :
위 건 용역입찰 적격심사신청서 및 관련서류를 접수하였음을 확인합니다.
20 . . .
인천연일학교장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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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2호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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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 심사대상용역 2. 심사대상입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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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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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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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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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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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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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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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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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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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회사를 대표하는 연락책임자 인적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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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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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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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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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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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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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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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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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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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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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종합평가
(단위 :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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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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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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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평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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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평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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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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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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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행 실 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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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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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무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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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본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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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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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용 평 가 등 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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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 역 업 체 참 여 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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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인 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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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 별 신 인 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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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로조건이행계획의 적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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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가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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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3호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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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이행 실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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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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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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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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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 업 소 재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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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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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자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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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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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 명 서 용 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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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용역 적격심사 신청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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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범위 및 기준
(면적, 금액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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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이행
실적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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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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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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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반 용 역 ( )
폐기물처리 용역 ( )
단순노무 용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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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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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약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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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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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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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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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행 실 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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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공동도급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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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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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 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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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 명 서
발급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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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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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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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FAX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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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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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인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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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함.
2)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 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 등)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함.
3) 이행실적란은 기재 후 투명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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