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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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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47602-000 공고일시  2025/12/24 09:57
공고명 2026학년도 동남고등학교 급식 일부위탁(인력)용역업체 선정 입찰 공고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동남고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동남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전은주(☎: 031-540-550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26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6/01/12 11:00 개찰(입찰)일시 2026/01/16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557,097,036 원
   
추정가격
506,451,85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동남고등학교 공고 제2025-17호 

 

2026학년도 동남고등학교  급식 일부위탁(인력) 용역업체 선정 입찰 공고 

(2단계 규격-가격분리동시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 2026학년도 동남고등학교 학교급식 일부위탁(인력)용역  

  나. 예상 급식인원 : 중 식–고등학교 629명 중학교 325명 교직원106명 

                      석식-고등학교 100명(신청자에 한함) 

         ※급식대상 학생은 재적수 교사는 희망자에 한함. 

  다. 예상 급식일수 : 중 식 - 학생185일, 교직원 185일  

                      석식-학생 120일(변경 있음)예정 

        ※ 급식일수는 학사일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라. 위탁기간 : 2026.03.01. ~  2027.02.28.(1년) 

     ※ 위탁기간은 학교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마. 배식형태: 식당배식(2층) 

       (급식 배식 세부시간은 학교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바. 위탁업무 : 학생 및 교직원 학기 급식(중식,석식)조리, 배식, 세척 업무 등 

  사. 조리종사원(조리사 포함) 인원 : 11명 

   조리종사원 인원은 추후 협의․조정할 수 있음.(학생수 조정시 협의) 

  아. 기초금액 : 일금오억오천칠백구만칠천원정(금일557,097,000원) 

   ※ 노무비(직접비), 4대보험료(간접비), 퇴직수당, 연차수당, 이윤 등 포함하여 실비 정산 

 

2. 입찰방법 

 

  가. 일반(총액) 규격-가격분리동시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 

  나. 규격입찰(직접 제출), 가격입찰(전자입찰) 

 다. 본 입찰은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학교급식 부분위탁용역에 필요한 전문인력을 갖춘 업체이여야 하며, 공고일 현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규정에 의한 부정으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사업자등록상에 식품위생법 제37조(영업허가) 및 동법 시행령제21조(영업의 종류) 제8호(식품접객업) 마목 위탁급식영업의 신고를 필한 업체로 경기도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23-18호, 2023.6.26.,일부개정)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라.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입찰서 제출(제안서 ) 

  가. 규격입찰서(제안서) : 2025. 12. 26(금)11:00 ~ 2026. 1.12(월) 11:00 

나. 장소 : 동남고등학교 행정실(☎031-540-5507) 

다. 방법 : 직접 방문 접수(우편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대리인은 신분증, 업체도장 소지할 것 

라.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 1]  

○ 제안서 9부 [서식 2] 

  - 평가용 9부 

(바인처, 스프링형태금지, 상단 제본) 

○ 학교급식 수행 조직 현황 1부 [서식 3]  

○ 위탁급식 실적 현황표 1부  [서식 4] 

○ 학교급식 실시 확인서 각 1부 [서식 5] 

○ 서약서 1부 [서식 6]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1부 [서식 7] 

○ 입찰보증금 보증서 1부  

○ 영업허가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위임장 1부 (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사본은 반드시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입찰참가신청서에 사용한 인장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고,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하며, 학교에서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사본은 반드시 원본 대조필하여 제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마.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서식2] 동남고등학교 급식 일부위탁 운영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이 충실히 나타나도록 작성해야 합니다. 

    2) 제안서 작성 규격 : A4용지  25매 내외로 작성 후 상철 제본 

  바. 제안서의 효력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우리학교에서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사. 가격입찰서 

   1) 제출기간: 2025. 12. 26.(금) 11:00 ~2026. 1. 12.(월) 11:00  

    2)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총액으로 전자 제출     

    3) 유의사항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제출하고, 세부 산출내역서는 산출근거를 포함하여 작성하고 협상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금액이 추정금액을 초과할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됩니다.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조달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제안서 평가 

  가) 일시: 2026. 01. 15(목) 14:00   

  나) 평가방법:제출된 제안서 서류 심사   

 

 

 

5. 제안(과업)설명회 


별도의 제안(과업)설명회는 생략하고, 붙임의 과업지시서로 갈음하며, 반드시 첨부파일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ㆍ가격 동시제출) 입찰 선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결과 평균점수 85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한 후 2단계로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낙찰자를 최종 결정합니다. 제안서 심사를 통해 부적격 업체는 사전판정 시 가격입찰에서 제외됩니다.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며, 부적격업체는 G2B 가격개찰 시 사전판정에서 제외하고 개찰합니다.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내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따릅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입찰의 무효)의  

      규정에 의합니다.  

 

9.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자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계약체결 및 이행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에서 규정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계약 체결 후 계약을 이행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 무효가 되고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나. 계약의 체결 및 이행에 관해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시행령ㆍ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및 일반원칙에 따릅니다. 

 

11. 보험료 사후정산 안내 

 

  가. 본 용역은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반영 대상용역으로 입  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비가격 기초금액에 반영된 아래의 보험료 요율을 조정없이 그대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구 분 

2025년도 적용 요율(추후 2026년 적용) 

국민연금보험료 

직접노무비의 4.5% 

국민건강보험료 

직접노무비의 3.545%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건강보험료의 12.95% 

 

  나. 국민연금 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 등은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함. 

 

12. 인건비 지급에 관한 사항 

  가. 우리학교에서는 인건비 지급 내역을 연간 2회 이상 확인 점검할 예정이며, 최종 용역비 집행 전 정산을 의무화 합니다. 제출한 서류 내용에 우리학교에서 이의가 있거나 허위임이 밝혀질 경우 2회에 한하여 해당 업체에 시정명령을 내리며, 불응할 경우 우리학교에서 해당 용역인원에 대한 인건비를 직접 대리지급 할 수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용역인원에 대하여 최저임금 및 4대보험, 퇴직금 외 각종 근로기준법상 근로기준을 충족하여야 합니다.(최저임금법 제10조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음)  

 

13. 기 타   

  가.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학교급식법 및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과 경기도교육청 학교급식 기본지침에 따릅니다. 

  나. 제출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등록 및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선정된 업체가 계약의 이행을 포기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등 관계 규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다. 학교장과 협의 없이 위탁운영권의 양도 및 재위탁, 소유지분 및 대표자 변경 시에는 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라. 공고 및 제안 내용대로 계약을 이행하지 않거나 위배 시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마. 기존 급식 설비 시스템은 가능한 한 유지하며 조리와 배식, 세척업무에 필요한 업무를 철저하게 하여야 합니다.  

  바. 부정당업자로 제재중인 자가 동 선정과정에 참가하여 선정업체 및 계약업체로 결정된 경우, 추후 부정당업자인 것으로 확인될 시에는 선정 및 계약행위 등은 모두 무효가 됩니다. 

  사. 본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031-540-5507)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본 공고내용은 조달청 나라장터(http://www.g2b.go.kr),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5. 12. 19. 

 

 

동 남 고 등 학 교 장 

【서식1】 

위탁 급식운영 업체 선정 입찰참가 신청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신청인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공고 

개요 

공고번호 

동남고등학교 제2025 -  호 

건        명 

2026학년도 동남고등학교 급식 일부위탁(인력) 용역업체 선정  

대리인 

사용인감 

  본 위탁(부분)급식업체 선정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위탁(부분)급식업체 선정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본인은 위 공고번호의 위탁 급식업체 선정에 참가하고자 귀 교에서 정한 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 서류를 첨부하여 위탁급식운영업체 선정에 참가 신청을 합니다.  

 

  구비 서류 : 1. 입찰 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1통. 

              2. 위임장 1부(위임할 경우에 해당) 

              3.그밖에 공고에서 제출 하도록 한 서류 

             

                                          202   .   .   . 

 

신청인 :               (인) 

 

 동남고등학교장 귀하. 

 

   ※ 사본은 원본과 대조하고 필요시 발급기관에 사실 조회  

서식 2 

 

제안서 표지   

 

                                                             

 

     

 

 

동남고등학교 학교급식일부(인력) 

위탁 용역 

 

 

제       안      서 

 

 

 

 

202 .  .  .   

                

 

업체명 

                        (인) 

 

  

 

 

 

 

 

서식 2-1 

 

제안서 

 

 

동남고등학교 급식일부(인력)위탁 운영 제안서(안) 

 

(제안서에 포함되어야 할 내용) 

 

1. 위탁급식업체 소개 및 위탁운영 수행 능력 

  가. 업체명, 대표자, 소재지, 전화번호, 연혁, 회사조직도, 직원 수, 설립인가(급식사업기준) 

  나. 자본금 규모, 경영상태 (신용평가등급) 

    

2. 인건비 집행 계획                                                (단위 : 원) 

                     

구분 

근무 

일수 

근무 

시간 

시간급 

일급 

월급 

연차 

급여 

계(A) 

보험료 

(B) 

퇴직 

급여 

(C) 

인건비계 

(A+B+C) 

비고 

조리사 

 

 

 

 

 

 

 

 

 

 

 

조리원 

 

 

 

 

 

 

 

 

 

 

 

 

 

 

 

 

 

 

 

 

 

 

 

합계 

 

 

 

 

 

 

 

 

 

 

 


                                             

 

   □ 급식일수를 참고하여 예상 인건비 산출 

   □ 중식 급식을 월간으로 구분하여 작성 

   □ 인건비 제안내역에 추가할 항목은 추가하여 제안 

   □ 각 구분별 1인 금액 산출 

   □ 단, 기타경비, 일반관리비, 이윤 등을 포함한 일부위탁 용역 제안가격 총액은 반드시 전자입찰(G2b)로 제출 

 

3. 제안내용 

  가. 급식운영계획 

    1) 학기 중 중식 

    2) 학기 중 석식(예정) 

  나. 급식종사자 인력 관리 방안 

    1) 급식종사자 운영 및 배치 계획 

    2) 인력 수급 및 고용승계 방안 

    3) 급식종사자 보유 현황 및 인력운영 총괄 조직도 

    4) 급식종사자 교체 요구시 처리 방안 등 

    5) 급식종사자 교육 실시 계획 및 서비스 개선 방안 

    6) 급식종사자 사기진작 제도 

   

  다 . 조리과정 방법 및 대책 

  라. 급식위생 ․ 안전관리 계획 및 사고방지 대책  

    1) 조리기구 청결 유지방법 및 식기류 열탕소독 횟수(1주일 단위) 

    2) 식품위해요소 중점관리기준(HACCP시스템)적용 및 이행방법  

    3) 급식사고(식중독 등) 발생 방지 대책 및 사고보상에 대한 대책 등 

    4) 안전관리계획 및 이행 방법(화재예방 및 질서유지 등) 

 

  마. 배식방법 

    1) 음식온도 유지 방안 

    2) 효율적인 배식 및 관리 방안 

    3) 배식 중 음식 부족 시 대책, 적정량 배식을 위한 대책 등  

 

4. 학교와의 상호 협력 방안(불만 및 건의사항 처리방안 등) 

 

5. 학생 조식 및 석식 급식 운영계획 

 

6. 기타 자사만의 특색 제안내용 등 

 

 ※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제안서의 규격은 A4 세로 상철 제본을 원칙으로 하며, 표지를 제외한 각 쪽에는 일련번호를 부여합니다. (바인더 형태 금지) 

   - 기재사항이 누락되거나 제안요청 내용에 대해 언급이 없는 항목은 해당사항이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내부협의를 거쳐 평가대상에서 제외할 수 있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 본 제안요청서 및 제안서에 기술되지 않은 사항이라도 꼭 사업에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사항은 사업범위에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 제안 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제안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의 내용은 명확한 용어를 사용하여 간단명료하게 작성해야 하며, 모호한 표현 또는 빈칸일 경우 제안서 평가 시 불가능한 것으로 평가합니다.  

   -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사실에 근거하여야 하며, 예상이나 추정을 근거로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서식 3 

 

학교급식 수행 조직 현황 

 

 

 

 

학교급식 수행 조직 현황 

 

연번 

구분 

성  명 

연령 

근무기간 

(해당분야 근무경력) 

자격증 소지여부 

(해당자만 표시) 

비고 

 

 

 

 

 

 

 

 

 

 

 

 

 

 

 

 

 

 

 

 

 

 

 

 

 

 

 

 

 

 

 

 

 

 

 

 

 

 

 

 

 

 

 

 

 

 

 

 

 

  

 

  주) 보유 인력은 당해 업체에서 제안서 제출일 현재까지 30 이상 계속 근무하고 있는 경우에  

    한하여 인정하며, 4대 보험에 가입한 증빙자료 및 자격증 사본을 첨부하여야 함 

 

 

 

위의 내용은 사실과 틀림없음을 증명함 

 

202 .    .     . 

 

                    업체명 : 

                                         대표자 :                  (인) 

 동남고등학교장 귀하 

 

 

 

 

 

 

 

서식 4 

 

 위탁급식 운영실적 현황  

 

 

위탁급식 운영실적 현황 

 

학교명 

용역 

기간 

재적 

학생수  

급식인원 

교육청 위생평가 점수 

(최근 3년간) 

급식단가 

배식방법 

비고 

(급식개시년도) 

□년 

상반기 

□년 

하반기 

□년  

상반기 

□년 

하반기 

 

 

 

 

 

 

 

 

 

 

 

 

 

 

 

 

 

 

 

 

 

 

 

 

 

 

 

 

 

 

 

 

 

 

 

 

 

 

 

 

 

 

 

 

 

 

 

 

 

 

 

 

 

 

 

 

 

 

 

 

 

 

 

 

 

 

 

 

 

 

 

 

 

 ※ 최근 학교 순으로 작성(해당 학교의 확인서 첨부, 확인서 미제출 시 평가 제외) 

 ※ 최근 3년간 실시한 급식인원 1000명 이상 위탁급식 운영 실적만 평가 점수에 반영    (제안서 심사 시 본교에서 사실 확인 예정임) 

 

 

                위 기재사항은 사실과 틀림없음을 확인합니다. 

 

20.  .   . 

 

                  업체명                대표자             (인) 

 

 

 동남고등학교장 귀하 

 

 

 

서식 5 

 

위탁급식 실시 확인서 

 

 

위탁급식 실시 확인서 

 

 1. 학교명: ○○학교  

 

 2. 위탁급식 현황(20□□. □. □. 현재) 

식수인원 

급식단가 

종사자인원 

비고 

 

 

 

 

 

 

 3. 위탁급식 계약기간 : 

 

 4. 위탁급식업체 

   가. 주       소 : 

   다. 대표자 성명 : 

※ 1개교에 3년간 실적이 있을 경우 3개교로 인정 

 

위의 사실을 증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   .    . 

대표자               (인) 

   동남고등학교장 귀하 

----------------------------------------------------------------------   

 

위의 내용은 사실과 틀림없음을 증명함 

 

20□□.     .     . 

 

     학교장  (인) 

 

 

 

서식 6 

 

서약서  

 

 

서 약 서  

 

본 업체는 귀교의 일부위탁 급식 희망업체로서, 동남고등학교의 선정 과정에 있어 아래 사항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없음을 확인하고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1. 학교에서 요구하는 위탁급식 운영에 관한 제안서를 성실히 작성 제출한다. 

2. 급식 대상은 학생과 교직원으로 하되 희망자에 한한다. 

3. 학교나 학교운영위원회(급식소위원회)에서 요구하는 사항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즉시 시정하거나 건의에 응하여야 한다. 

4. 제안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름이 확인될 경우에는 업체선정 대상에서 제외되며, 계약 후에라도 허위 사실이 발견될 시 계약은 해지된다.  

5. 본 위탁급식 운영 추진과 관련하여 학교 관계자의 조사 등을 위한 업체 방문이나 자료 등 요구에 대해 성실히 임하며,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6. 제안서 내용의 확인․평가 등을 위하여 현장방문이 있을 시 현장안내 및 필요한 자료를 제출한다. 

7. 제출된 서류는 반환 요구하지 않으며, 업체 선정 결과에 대하여 승복하고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는다. 

8. 귀교의 일부위탁급식 운영업체로 선정된 후 계약을 포기하는 경우, 관계 법률에 따라 어떠한 불이익 처분을 받을지라도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202 .   .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동남고등학교장 귀하 

 

 

 

 

서식 7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당사는 동남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급식(중식·석식) 일부위탁 용역계약업체로서 근로자(하도급업체 포함)의 인권보호·고용안정·노동환경 등의 권리보호를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당사는 근로자가 인간으로서의 존엄과 가치 및 자유와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인권보호를 위한 경영정책(관련 법령에 의거 취업규칙 작성·신고 등)을 확립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근로자에 대하여 인종·종교·신체적 결함·성별·출생지·노동조합 가입여부 등의 이유로    고용·보상·훈련의 기회, 승진, 이직, 퇴직 등에 차별을 하거나 조장하지 않겠습니다. 

3. 산업에 대한 효과적인 지식을 소유하고 안전시설, 휴게실 등을 설치하여 근로자의 동환경을 개선하고, 작업과 관련한 사고나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여 특히, 근로자가 건강과 안전이 위험하다고 판단하여 작업을 거부한 경우 즉시 현장의 문제를 조사하여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4. 근로자에게 노동력 착취적인 언어·신체적 접촉과 성적 강압 등과 같은 행위, 정신적  압이나 언어폭력 등은 허용하지 않고 근로자의 개인정보나 사생활에 대한 권리를  존중하겠습니다. 

5. 근로자에게 관련 규정에 부합한 노동시간 준수 및 휴일 제공으로 근로자 자신과  가족이 건강한 생활수준을 누릴 수 있게 하여, 여성근로자의 모성은 특별한 도움을 받을 권리를 보장하겠습니다.  

6. 당사는 근로 중 근로자에게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 「근로기준법」, 「산업재해보상험법」, 국민건강보험법」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며 이를 위반 할 시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책임지겠습니다. 

 

202 .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인) 

 

 

 

 

 

【서식8】 

 

 

 

청렴계약 이행각서 

 

   본 입찰에 참여업체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이 입찰과 관련하여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부당한 공동행위(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19조에 규정되어 있는 부당한 공동행위)를 하지 않을 것이며,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계약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만약 이를 위반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입찰참가자격의 제한,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취소,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의 감수 및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2  .  . 

 

                                       주          소 : 

                                 상          호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                  (인) 

 

 

 

동남고등학교장 귀하 

 

 

【서식9】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 기준 

 

·제안서평가항목과 배점

구 분 

평 가 항 목 

배점 

배 점 기 준 

 

 

 

평  가 

(100점) 

객관적 

평  가 

(20점) 

o제안 업체 인력 보유상태 

 - 급식 위탁 수행 조직 

   (개인별 4대보험 납부 증명자료-보험료 납부고지서 사본) 

 5 

 <수행조직 인력수> 

 5점 : 15명이상 

 3점 : 10~14명 

 1점 : 1~9명 

o위탁급식 운영 실적(인원 1,000명이상) 

- 위탁급식 실시현황, 학교별 급식운영 확인서 

   서류 첨부로 확인( 중식기준 ) 

  (실적기간: 2022.12.01.~2025.12.01 현재까지  

   최근 3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함 

   (2022 이후 위탁급식 운영 실적, 1개교에 3년간 실적이  

    있을 경우  3개교로 인정) 

5 

 5점 : 5개교 이상 

 4점 : 4개교  

 3점 : 3개교 

 2점 : 2개교  

 1점 : 1개교 

o인력 전문성 

 - 인력의 급식관련 자격소지 여부 등 

5 

 <자격증보유 인력수> 

 5점 : 3명이상 

 3점 : 2명이상 

 1점 : 2명 이하 

o제안업체 경영상태(자기자본비율) 

5 

 5점 : 70%이상 

 4점 : 60%이상~70%미만 

 3점 : 50%이상~60%미만 

 1점 : 50%미만 

주관적 

평  가 

(80점) 

1. 위탁(부분)급식 운영 계획(기술,지식) 

o운영계획의 현실성과 적정성 

 o구체적인 운영 방침 및 경영합리성 등 

15 

15 

12 

9 

6 

3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2. 급식위생안전관리 및 사고 방지 대책 

o급식위생 및 HACCP시스템 적용 이행방안 

 o식중독 등 급식사고 발생방지방안 및 사고보상대책 등 

 o조리기구 청결 유지방법 

 o안전관리계획 및 이행 방벚(화재예장 및 질서유지 등) 

 o최근 2년간 위탁급식 실적 기관 교육청 위생평가점수 현황 자료 

20 

20 

16 

12 

6 

2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3. 조리종사원 인력 관리 계획 

o조리종사원의 배치 및 관리 운영 계획 

 o조리종사원 및 배식요원 등의 운영 및 배치계획 

 o인력수급계획  

 o 조리종사원 보유 현황 및 인력운영 총괄 조직도 

 o조리종사원 교육실시계획 및 서비스 개선방안 

 o조리종사원 복지향상 및 사기진작방안 등 

 o조리종사원 인건비 집행의 적정성(근로기준법 등 노동관계법령 준수) 

20 

20 

16 

12 

6 

2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4. 효율적인 배식 방법과 청소, 정리 계획 

o음식 온도 및 질서 유지 등 효율적인 배식 및 관리  방안 

 o적정량 배식을 위한 대책 등 

15 

15 

12 

9 

6 

3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5. 불만 및 건의 사항 처리 계획 

o학교와의 업무 협력 방안 

 o시정 및 개선 요구사항에 대한 처리방안 등 

10 

10 

8 

6 

4 

2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