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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47459-001 공고일시  2025/12/24 09:05
공고명 2026년 경화여자고등학교 학교급식 전부위탁 및 부분위탁 운영 입찰공고(긴급)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화여자고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화여자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양진우(☎: 031-799-069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24 09:3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6/01/06 10:00 개찰(입찰)일시 2026/01/0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263,080,000 원
   
추정가격
1,148,2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화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5-015호 

 

 

경화여자고등학교 학교급식  

전부위탁 및 부분위탁 운영 입찰공고(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경화여자고등학교 학교급식 전부위탁 및 부분위탁 운영 

  나. 사업기간 : 2026.03.01.~2027.02.28.(1년) 

  다. 사업예산 : 총 1,263,080,000원 

                (금 일십이억육천삼백팔만원정) VAT포함 

  라. 사업내용 :  

구분 

학기 중 중식 

경화여자고등학교 

경화여자EB고등학교 

 

1학년 

2학년 

3학년 

교직원 

1학년 

2학년 

3학년 

교직원 

예정급식인원(명) 

341 

346 

300 

75 

120 

118 

109 

35 

1,444 

예정급식일수(일) 

185 

185 

185 

급식단가(직영) 

5,630원 (인건비 별도 지원) 

6,230원 

기초금액산출조서참조 

 

※ 급식일수는 학사일정 및 학교행사 운영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마. 위탁범위 : 위탁급식업무 설명서 참조 

  바. 식(평일)은 부분위탁으로 운영되고, 조식(평일·주말·방학)/석식(평일·주말·방학)/중식(주말·방학)은 전부위탁으로 운영이 되며, 제안서 평가 시 부분위탁 제안내용과 전부위탁 제안내용을 함께 평가하여 선정된 협상 1순위 대상업체와 전부위탁 및 부분위탁 계약체결 협의 진행               

2. 입찰 및 계약 방법  

: 총액계약,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입찰 참가 자격  

  가. 서울시와 경기도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있는 업체로서「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 자격) 및 같은 법「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 자격요건의 증명)의 입찰 참가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 제안서 제출 마감일 기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의 부정당 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식품위생법」 제37조(영업허가 등)에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영업 신고를 하여야 하는 업종)의 위탁 급식 영업으로 허가를 받은 업체 

  라. 식품위생법」 제51조(조리사) 및 제52조(영양사)의 자격보유자를 두고 있는 업체 

  마.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급식 사고로 영업정지 이상의 행정처분을 받지 않은 업체 

바.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2020.12.10.이후) 초.중.고등학교 단체급식 위탁운영 학교별(1개학교기준) 1일 기준 1,500식 이상 위탁급식 운영실적이 있는 업체(조식,중식,석식 총 식수 포함가능)로서, 전부위탁 방식으로 학교급식 전반업무를 운영한 경험이 있는 자 

 

4. 사업추진 일정 : 일정은 다음과 같으며, 본 일정은 경화여자고등학교의 사정으로 변될 수 있습니다. 

  가. 공고기간 : 2025. 12. 24.(수) 09:30 ~ 2026. 1. 6.(화) 10:00 

  나. 입찰 참가 등록(G2B, 직접제출) 

    ○ 마감일시 : 2025. 12. 24.(수) 09:30 ~ 2026. 1. 6.(화) 10:00 

  다.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1) 일시 : 2025. 12. 24.(수) 09:30 ~ 2026. 1. 6.(화) 10:00 

    2) 장소 :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밀봉)는 행정실로 직접 제출합니다. 

  ※ 제안서 접수는 평일 10:00 ~ 16:00 까지이며, 토・일요일・공휴일은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대리인은 위임장, 재직증명서, 대리인 신분증 반드시 지참  

    3) 제안서 제출서류 

      ○ 제안서 제1권 : 원본 1부, 사본 2부 

      ○ 제안서 제2권 : 원본 1부, 사본 12부 

구 분 

작성 항목 

세 부 목 차 

제출수량 

제안서 1권 

Ⅰ.일반현황 

회사 개요  

원본 1부 

사본 2부 

Ⅱ.사업수행능력 및 운영실적 

재무 상태 

운영실적 

제안서 2권 

 

Ⅰ.운영계획 

식자재 수급 계획 

원본 1부 

사본 12부 

식단 운영계획 및 구성 

조직 운영계획 

위생·안전관리계획 

위기 대처계획 

시설개선 및 운영계획 

Ⅱ.고객만족 

고객관리 계획 

타 업체와의 차별화 방안 

Ⅲ. 본사의 관리와 지도 

 

 

  라. 현장투어 : 별도의 설명회는 개최하지 않으며,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기간 내에 급식소 현장 및 과업지시서를 확인 후 제안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현장 확인 가능 기간 : 2025.12.24.(수) ~ 2026.1.5.(월) 09:00~15:00 

       참가인원 : 참석 법인당 2인 이내(사진촬영 불가), 사전 연락(031-799-0693) 후방문 바랍니다. 

  마. 제안서 평가 

      ○ 일    시 : 2026년 1월 6일(화)예정이며, 변동시 개별공지함. 

                   (추후 참석대상자를 대상으로 개별 공지) 

      ○ 장    소 : 경화여자고등학교 1층 학운위회의실 

     ※ 제안설명 순서 : 입찰서류 제출 순 

  바. 개찰 

      ○ 일    시 : 2026년 1월 제안설명회 이후, 10일 이내 

      ○ 장    소 : 경화여자고등학교 계약담당자PC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에 의거 입찰금액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에 의거 입찰보증금에 대한 귀속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6. 협상적격자 선정 및 낙찰자 결정방법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입찰참가자로부터 사업제안서를 접수하여 제안서 평가 후,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 한도의 85% 이상인 자 중,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으로 협상 순위를 결정합니다. 

      ○ 일    시 : 2026년 1월 제안설명회 이후 10일 이내  

    ※ 학교사정에 따라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7. 담합 금지 및 입찰의 무효  

  가. 본 입찰과 관련하여 모든 담합행위를 허용하지 않으며 담합행위 발생 때 관계 기관에 고발 조치합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에 규정하는 것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8. 기   타 

  가. 제안서는 공고 및 제안요청서에 대한 제반 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제안에 임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모든 소요 비용은 제안자가 부담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에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사항은 경화여자고등학교(031-799-0693)로, G2B시스템에 관한 사항은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으로 문의 바랍니다. 

 

 

2025. 12. 

 

 

경화여자고등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