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공고 제2025-2785호
소액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제출 안내공고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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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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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년 아이키움 배움터 셔틀버스 임차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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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계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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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2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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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 수 개 시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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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24.(수)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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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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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2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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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자격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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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29.(월)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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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 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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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681,8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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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 수 마 감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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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30.(화)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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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가 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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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68,1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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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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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30.(화)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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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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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시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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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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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역기간 : 2026. 1. 7. ~ 2026. 11. 30.(운행횟수: 69회)
※ 사업운영에 따라 용역기간, 운행회차,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음
○ 용역내용 : 공공시설 이용 아동 교통지원
○ 담당부서 : 밀양시 미래교육과 통합돌봄담당(055-359-6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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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및 낙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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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액입찰, 전자입찰, 견적입찰, 적격심사비대상, 지역제한
제한최저가 낙찰제-낙찰하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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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운행에 필요한 일체금액(부가가치세, 운전자, 유류비, 통행료 등 부대비용 포함)입니다.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밀양시 관내에 있는 업체로
나. 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에 의하여 여객자동차운송사업
(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업종코드:5805) 등록을 필한 업체
다. 운행차량 및 조건
1) 25인승 또는 25인승 이상의 버스로 압류 및 담보제공이 없는 보유 차량 중 최신 차량을 우선 배차하여야 함
2) 배정 차량은 자사 소유의 직영차량(지입차량 불가)이어야 하며, 이를 증명하기 위해 자동차등록원부 및 직영차량 운행확인서를 제출할 수 있어야 함
3) 운행하는 차량이 책임보험, 종합보험(무한배상)에 반드시 가입한 차량이어야 함
4) 과업지시서에 표시된 운전자의 의무 및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에 동의하여야 함.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마.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공휴일인 경우 그 전 평일) 위 시스템 입찰참가 이용자 등록을하여야 함.
3. 공동도급 불허
4. 예정가격 작성 및 적격심사 기준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입찰자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90%)이상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만약 1순위자가 소액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되어 계약체결이 어려울 경우(포기서 제출자를 포함함)에는 재공고하지 않고 차순위자별로 수의계약 결격사유 해당 여부를 추가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단, 차순위자의 희망에 의거 계약체결을 포기할 경우에는 정당한 사유의 계약포기 로 간주하여 별도 제재를 가하지 않음.(단, 포기서는 제출해야함)
다.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의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을 이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5. 입찰에 관한 서류 열람 /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 입찰무효
가. 입찰에 관한 서류열람은 입찰공고일로부터 전자입찰마감일시까지 우리시 회계과 또는 미래교육과에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보증금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납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 합니다.
다.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합니다.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밀양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시 밀양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특수조건, 적격심사기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Call Center(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 하여야 하며, 계약완료 후 대가 청구 시에는 청구금액의 1.25%에 해당하는 경상남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공고안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 및 우리시 홈페이지 (www.miryang.go.kr)에 게재됩니다.
마. 기타 문의 사항은 입찰 및 계약은 회계과(055-359-5151)로 기술사항은 미래교육과 통합돌봄담당(055-359-600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12. 23.
밀양시분임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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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양시는 민원처리 기준 및 절차, 이의신청 방법, 공직자 부조리 신고 등 투명하고 책임있는 민원처리로 「시민과 함께 하는 클린 밀양」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1 민원처리 기준 및 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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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발주)계획 ⟶ 입찰공고(현장설명 등) ⟶ 입찰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 계약이행(착공 등) ⟶ 청구 → 검수·검사(공사감독공무원 및 사업담당자) ⟶ 대가지급(기성금·준공금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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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업무와 관련하여 법령이나 규정을 위반하여
【금품수수】돈, 선물, 강연료, 기부금 등을 요구하지도 제공받지도 않습니다.
【향응수수】식사, 접대 등을 요구하지도 제공받지도 않습니다.
【편의제공】숙박·교통편의, 행사협찬, 업무지원 등 편의를 요구하지도 제공받지도 않습니다.
밀양시 공무원이 위 사항을 위반하는 경우에는【신고안내】에 따라 실명 또는 익명(신고인 비노출)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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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정·부패 척결 신고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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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명신고: 공보감사담당관 조사담당 055-359-5716
익명신고: 밀양시청 홈페이지>전자민원>신고센터>익명신고
【 QR 코드를 통한 익명신고 바로가기 】
※ 부패는 사회를 병들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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