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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1247311-000 공고일시  2025/12/23 21:17
공고명 2026년 정보통신시스템 통합유지관리
공고기관 경상남도 밀양시 수요기관 경상남도 밀양시
공고담당자 김경민(☎: 055-359-515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24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29 12:00 개찰(입찰)일시 2025/12/29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72,171,000 원
   
배정예산
272,171,000 원
   
추정가격
247,428,182 원
낙찰하한율
86.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밀양시 공고 제2025-2760호                 

 

용 역 전 자 입 찰 공 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6년 정보통신시스템 통합유지관리 

설계 금액 

272,171,000원 

접 수 개 시 일 시 

2025. 12. 24.(수) 09:00 

기초 금액 

272,171,000원 

입찰참가자격마감일시 

2025. 12. 26.(금) 18:00 

 

추정 가격 

247,428,182원 

접 수 마 감 일 시 

2025. 12. 29.(월) 12:00 

부 가 세 

24,742,818원 

개   찰   일   시 

2025. 12. 29.(월) 13:00 

 

 

개   찰   장   소 

우리시 입찰집행관 PC 

용  역  개  요 

○ 기    간 : 2026. 1. 1. ~ 2026. 12. 31. 

○ 위    치 : 밀양시청 

○ 사업개요 : 과업지시서 참고 

○ 담당부서 : 밀양시 정보통신과 정보통신담당(055-359-5614) 

입찰 및 낙찰방법 

총액입찰, 전자입찰, 제한(지역)경쟁, 적격심사낙찰제 

[경상남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3 경상남도 정보통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추정가격 5억원 미만~2억 원 이상> 

 

 

2.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소프트웨어진흥법 제58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및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을 등록한 업체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증명서(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일 전일 이전에 등록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다.「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본 사업은 “대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에 의거하여, 대기업 및 중견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소프트웨어 진흥법」제48조 제4항에 의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도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 낙찰자는 붙임 과업지시서의 대상품명에 대하여 제조사 또는 제조사가 인정하는 업체의 기술지원확약서 원본을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함. 

   ※ 기술지원확약서의 발급은 제조사와 계약상대자 간의 세부협약 등을 통해 이루어 

      지므로 제반조건 등을 확인하여야 하며, 확약서를 제출하지 못한 책임은 계약상대 

      자에게 있으며, 기술사용료는 계약금액에 포함된 사항입니다. 

   ※ 기술지원확약서 미 제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하여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위 시스템 입찰참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3. 참가자격 제한 

 가.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경상남도 내에 소재한 자 

 

4. 공동도급 불허 

 

5. 예정가격 작성 및 적격심사 기준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입찰자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6.745%) 이상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경상남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3]정보통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추정가격 5억원 미만~2억 원 이상인 용역‘에 의거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예정자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수행능력 심사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종합평점도 같을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자동추첨 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 자 및 미제출 자는 세부기준 규정에 따라 낙찰자결정  

     취소, 계약해지,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등을 받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6. 입찰에 관한 서류 열람 /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 입찰무효 

 가. 입찰에 관한 서류열람은 입찰공고일로부터 전자입찰마감일시까지 우리시 회계과 

     또는 공보전산담당관에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보증금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납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합니다.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밀양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시 밀양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용역입찰유의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적격심사기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대가청구시 청구금액의 1.25%에 해당하는 경상남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 

     하여야 합니다. 

 

8.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참가신청은 별도 신청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Call Center(1588-0800)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안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 및 우리시         홈페이지 (www.miryang.go.kr)에 게재됩니다. 

 라. 기타 문의 사항은 입찰 및 계약은 회계과 계약담당(055-359-5151)으로 기술 및 과업수행 사항은 정보통신과 정보통신담당(055-359-561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12. 23. 

밀양시재무관 

 

 

 

 부정·부패방지 밀양시 클린 민원 안내문 

 

 

 

 

 

밀양시는 민원처리 기준 및 절차, 이의신청 방법, 공직자 부조리 신고 등 투명하고 책임있는 민원처리로 「시민과 함께 하는 클린 밀양」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1 민원처리 기준 및 절차 

사업(발주)계획 ⟶ 입찰공고(현장설명 등) ⟶ 입찰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 계약이행(착공 등) ⟶ 청구 → 검수·검사(공사감독공무원 및 사업담당자) ⟶ 대가지급(기성금·준공금 등) 

 

 

□2 업무와 관련하여 법령이나 규정을 위반하여 

【금품수수】돈, 선물, 강연료, 기부금 등을 요구하지도 제공받지도 않습니다. 

【향응수수】식사, 접대 등을 요구하지도 제공받지도 않습니다. 

【편의제공】숙박·교통편의, 행사협찬, 업무지원 등 편의요구하지도 제공받지도 않습니다. 

 

밀양시 공무원위 사항을 위반하는 경우에는【신고안내】에 따라 실명 또는 익명(신고인 비노출)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부정·부패 척결 신고 안내 】 

 

 

 

 

실명신고: 공보감사담당관 조사담당 055-359-5716 

익명신고: 밀양시청 홈페이지>전자민원>신고센터>익명신고 

QR 코드를 통한 익명신고 바로가기 

※ 부패는 사회를 병들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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