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1235386-001 공고일시  2025/12/23 17:31
공고명 충청지역본부 청사 건립 전기설계 용역
공고기관 조달청 경남지방조달청 수요기관 한국승강기안전공단
공고담당자 이기훈(☎: 070-4056-671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26 0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12/29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3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2/3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99,930,000 원
   
배정예산
203,140,000 원
   
추정가격
184,672,727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역입찰 정정공고 

 

   

경남지방조달청 용역공고 R25BK01235386-001 

 

  경남지방조달청 용역공고 제 R25BK01235386-00호와 관련하여 한국승강기안전공단 수요 “충청지역본부 청사 건립 전기설계 용역”를 다음과 같이 정정공고 합니다. 

2025. 12. 23. 

경남지방조달청 기술용역 분임계약관 

 

-     다       음     - 

 

당   초 

변   경 

6. 입찰서 제출 

  6.2. 입찰서 제출기간 : 2025. 12. 22. 00:00 ~ 2025. 12. 24. 10:00 

6. 입찰서 제출 

  6.2. 입찰서 제출기간 : 2025. 12. 26. 00:00 ~ 2025. 12. 30. 10:00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7.1. 개찰일시 : 2025. 12. 24. 11:00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7.1. 개찰일시 : 2025. 12. 30. 11:00 

 ※ 기초금액 공개일정 조정 

 

* 유의사항 

  - 변경전 입찰에 참가하여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한 입찰자가 정정공고 입찰에서 새로운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지 아니하면 기존의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 본 정정공고 게시 전에 제출한 입찰서는 무효이므로 반드시 입찰서를 다시 제출 하여야 합니다. 

  - 적격심사기준일 등은 최초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 그 외 사항은 최초 공고 조건과 동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