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체육사업소 공고 제2025-36호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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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으며(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예산(사업비)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은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회계연도 시작 전의 계약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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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6년도 예천스타디움 기계설비 유지관리 용역
나. 기초금액 : 금95,22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다.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라. 과업기간 : 2026. 1. 1. ~ 2026. 12. 31.
※ 2026. 1. 1. ~ 2026. 12. 31.에 대한 산출금액이며, 기간 미충족 시 일할계산하여 계약금액(계약 시) 조정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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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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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제한경쟁, 총액입찰, 적격심사 비대상 용역입니다.
나. 전자입찰, 청렴계약제 대상 용역입니다.
3. 전자입찰 및 개찰일시
가. 전자입찰 : 2025. 12. 23.(화) 17:00 ~ 2025. 12. 30.(화) 10:00
나. 개찰일시 : 2025. 12. 30.(화) 11:00 예천군 체육사업소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동법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자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하여 경상북도에 두고 있으며, 건물(시설)관리용역업[업종코드 : 1260]으로 등록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5. 공동계약 : 불허
6. 입찰보증금 및 세입조치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세입조치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게 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하며, 예정가격의 88% 이상 입찰자 중 최저가격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 입찰자가 있을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활용하여 순위를 결정합니다. 산술평균된 가격이 예정가격으로 자동 결정됩니다.
8. 청렴계약이행 각서 제출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건강보험 및 국민연금 등 사후정산 안내
가. 입찰참가자는 설계서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퇴직충당금을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에서 정한 바에 따라 입찰금액(산출내역서)에 반영하고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나. 예정가격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금액은 다음과 같습니다.
[단위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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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건강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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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장기
요양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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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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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직충당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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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0,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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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6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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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9,1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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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가. 본 용역은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대상 용역으로 계약상대자는 다음 각 호를 내용으로 하는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 지급
나.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른 「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입니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수계 제출 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위 사항에 불구하고 계약상대자는 노무비 구분관리제 제외 사유에 해당하여 동 제도를 적용할 수 없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 제외 사유서와 기타 증빙서류를 제출하여 발주기관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현재 근무하고 있는 종사원이 있는 경우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고용을 승계하여야 하며, 용역 기간 중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소속 근로자의 고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용역 기간 중 본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와 관련한 내용을 이행하여야 하며, 위반 시 계약해지 및 향후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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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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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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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하여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견적서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입찰의 성립 및 무효 규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3. 기타 사항
가. 계약자는 각종 대금 청구 시 경상북도지역개발공채 2.5%(부가가치세 제외)를 소화해야 합니다.
나.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이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등록 업체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같은 유의서 제10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및 계약일반조건,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계약법령, 회계예규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사. 입찰참가 신청자는 입찰 및 계약 시 제출한 관련 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 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아.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 054-650-6415(체육사업소 체육진흥팀)
자. 과업 내용에 관한 문의사항 : 054-650-8223(체육사업소 스포츠마케팅팀)
2025. 12. 23.
예천군 체육사업소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