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보령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66호
대천여중 그린스마트미래학교 개축공사 건설폐기물처리용역 견적공고(긴급)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대천여중 그린스마트미래학교 개축공사 건설폐기물처리용역
나. 용역현장: 충남 보령시 옥갓티1길 31 대천여자중학교
다.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건축공사준공일까지(300일)
라. 용역개요: 본 용역은 충대천여중 그린스마트미래학교 개축공사에 따른 건설폐기물처리용역임
마. 용역금액: 금22,696,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 추정가격+부가가치세
|
기초금액
|
추정가격
|
부가가치세
|
참고
|
|
22,696,000원
|
20,632,727원
|
2,063,273원
|
|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임으로 비영리법인이나 면세사업자의 경우 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 하여야 하며, 견적 결과 낙찰자가 비영리법인 또는 면세사업자인 경우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
견적서 제출기간
|
개찰일시 및 장소
|
|
시작일시
|
마감일시
|
개찰일시
|
개찰장소
|
|
2025. 12. 24.(수)
10:00
|
2025. 12. 30.(화)
10:00
|
2025. 12. 30.(화)
11:00
|
견적집행관 PC
(우리교육지원청 행정과)
|
- 개찰하여 낙찰대상자가 없을 경우에는 재견적을 실시합니다.
- 개찰과정은 조달청 견적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우리교육지원청에서 참관할 수 있습니다.
3. 현장설명
가. 별도 과업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공고문에 첨부한 과업지시서로 갈음합니다.
나. 과업지시서 문의 : 시설팀 백재우(전화 041-930-6441)
4.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니다.
나. 지역제한 [충청남도 보령시] 대상용역입니다.
다. 전자견적제출 대상 용역입니다.
라. 청렴계약제 체결대상 용역입니다.
마. 공동계약(분담이행)이 가능 용역입니다.(공동이행방식 불가능)
5. 견적참가자격
가. 일반자격요건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소정의 자격 및 아래의 요건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2)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충청남도 보령시] 내에 있어야 합니다.
2)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2조에 따른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1253)]과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6728)]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3)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의한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전문:1257) 또는 폐기물종합처분업(1143) 또는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6770)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6786) 또는 폐기물최종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6778) 허가를 득한 업체
※ 영업대상 폐기물이 ‘폐합성수지’, ‘폐목재’를 포함하고 있어야 함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견적참가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견적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견적참가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견적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미 자격자가 고의로 견적(견적)에 참가하거나, 견적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견적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6.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가. 구성: 분담(면허보완)이행방식에 의한 공동계약(분담이행)이 가능(대표자 포함 2인 이내)하며 공동이행방식은 불가능합니다.
나. 분담이행 구성원 모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견적참가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다. 대표자: 공동수급체 대표사는 출자비율분담 내용의 비중이 가장 큰 업체로 하되, 용역수행의 효율성을 위하여 업체 간 상호 협의하여 선임할 수 있습니다.
라. 공동수급 협정서 제출기한: 2025. 12. 29. 18:00까지
마. 대표업체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견적 홈페이지 공동수급협정서 대표업체 조회(공통업무 좌측하단)에서 각 구성원이 송신한 공동수급협정서에 대한 승인처리를 하시고 웹송신함에서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사는 서로「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합니다. (단,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사는 중복하여 참여할 수 없음)
사.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2개사 이내로 하여야 합니다. 대표업체 승인은 견적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견적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 단독견적 참가로 간주되어 추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7. 견적제출 참가신청
조달청견적참가등록을 필한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견적 특별유의서제7조 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견적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8. 견적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전자견적서 제출로만 집행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다.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견적시스템의 장애로 인한 견적연기의 경우 시스템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전자견적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견적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견적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10. 견적보증금
가. 견적보증금은 납부하지 아니합니다.
11.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및시행 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견적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견적유의서, 전자견적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12. 예정가격 결정방법
예정가격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견적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에 따라 예비가격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 가격 중 견적참가자가 2개씩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번호 순으로 4개를 선정한 후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13. 계약상대자 결정
가.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자치부 예규)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최종 계약상대자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이 견적의 무자격자가 견적제출을 할 경우에는 낙찰순위에 따라 차순위자와 계약을 체결합니다.
14.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본견적제출은 청렴계약시행대상용역이므로 청렴계약 견적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계약상대자용)를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모든업체는 동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된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서명하여 우리교육지원청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처
가. 견적에 참가하는 자는 안내공고일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견적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 자치단체 견적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견적특별유의서, 국가 종합전자시스템견적참가자격등록규정, 견적제출 안내 공고문, 과업내용서, 기타 견적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견적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과업내용서, 견적(입찰)안내서 등과 견적공고문에 정한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견적(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됩니다.
▸견적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소정의 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견적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견적 및 계약 집행기준의 제11장 견적유의서, 제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 충청남도보령교육지원청 용역계약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등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자에게 있습니다.
라. 계약서비스 실명제
|
본 계약 담당자는 행정과 주무관 유소영입니다.
본 건과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최선을 다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
|
연락처
|
전화 : 041-930-6431, Fax : 935-0930, E-mail : by6412@cne.go.kr
|
마. 과업지침서 및 관련문의 담당 부서, 담당자
충청남도보령교육지원청 시설팀 백재우 ☎041-930-6441
바. 전자 견적서 제출 이용안내 :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
사. 본 공고문 게재 :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www.g2b.go.kr)
|
본 공고와 관련하여 비리ㆍ불공정행위가 있는 경우 충청남도보령교육지원청
행정과(041-930-6412)를 통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본 공고 및 계약과 관련하여 우리교육청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충남교육청 감사관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25. 12. 23.
충청남도교육비특별회계보령교육지원청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