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월초등학교 공고 제2025-62호
2026학년도 은월초등학교병설유치원 통학버스 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학생수송 통학버스 용역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5. 12. 23.
은월초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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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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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월초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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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 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 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누구든지 울산광역시교육청 소속 공무원(사립학교 교직원 및 계약직 교직원 포함)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울산광역시교육청 공익제보처리 및 제보자 보호에 관한 조례」에 의거 포상금을 지급합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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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용 역 명 : 2026학년도 은월초등학교병설유치원 통학버스 임차 용역
2. 장 소 : 울산광역시 북구 당수골 23길 7 은월초등학교병설유치원
3. 용역기간 : 2026. 03. 01.~ 2027. 02. 28.(1년)
4. 용역내용
가. 임차기간 : 2026. 03. 01.~ 2027. 02. 28.(1년)
나. 승차정원 및 대수 : 21~29인승, 1대
다. 운행구간 : 은월초등학교병설유치원 학생 등․하교 수송
라. 운전원, 동승보호자 1명을 포함한 임차 용역임.
5. 기초금액 : 금56,145,540원 (추정가격 금51,041,400원, 부가가치세 금5,104,140원)
6. 과업설명 : 생략(과업지시서, 계약특수조건, 노선 및 시간표 열람으로 갈음)
7.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본 용역에 대한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산출내역을 첨부하지 않는 총액 및 지역제한 소액 수의 견적입니다.
나. 견적서 제출기간 : 2025. 12. 29.(월요일) 10:00 ~ 2026. 01. 06.(화요일) 10:00
다. 개찰일시 : 2026. 01. 06.(화요일) 11:00
라. 개찰장소 : 은월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마. 견적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견적 제출시 입력도중 중단되는 경우가 있으니 10분전까지 입력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8.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 제15조의 규정에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3조에 의한 구역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운송사업) 면허를 필하고, 나라장터 국가종합조달시스템에 [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 이용자 등록한자, 수의계약 안내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견적서 제출일(다만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울산광역시에 두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참가 자격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하며,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통학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 통학운송서비스 [7811189902)]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상기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해야 하며,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다. 미등록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지방조달청에 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하고, 이용자 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공동도급 불허 및 지입차량 불가합니다.
※ 「교통안전법」제55조 어린이통학버스 운행기록장치 장착 의무화 하여야 합니다.
9. 계약상대자 결정
가. 총액견적 방식이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중 최저가격을 제출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 제10절 배제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상당 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평균금액으로 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제15조 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0. 재입찰 :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 없는 경우 다음과 같이 재입찰을 실시 합니다.
가.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 2026. 01. 08.(목요일) 10:00까지
나. 개찰일시 : 2026. 01. 08.(목요일) 11:00
다. 견적서 제출 방법 및 개찰장소, 낙찰자 결정은 9, 10항과 같습니다.
11.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12. 청렴서약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견적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3.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포함한 ‘계약이행 통합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보험료 사후정산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24호, 2025. 7. 8.) “제1장 제9절 보험료 사후정산 등의 규정 준용”에 따라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를 사후정산 하여야 합니다.
15. 계약 대상자 유의사항
가.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 제출 포함)에는 사업내용, 견적률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나.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 하여야 하며, 보증방법은 소정의 계약금 납부 또는 용역이행 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견적은 총액견적이므로 1일 1대 통학버스에 대한 단가(부가가치세 포함)와 동승보호자 인건비를 산출하여 별도 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6. 기타사항
가. 이 공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g2b)을 활용하여 전자입찰로 시행하는 용역이며, 은월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대상 용역입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조건, 지방자치단체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기술용역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와 전자입찰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정보 또는 울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use.go.kr) 알림마당-구매입찰정보란에 게재됩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은월초등학교 행정실 (☎ 052-286-2241 주소 :울산광역시 북구 당수골 23길 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