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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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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46173-000 공고일시  2025/12/23 14:26
공고명 2026년도 교통약자 이동수단 콜예약통합시스템 유지관리용역
공고기관 충청북도 충주시 수요기관 충청북도 충주시
공고담당자 이상우(☎: 043-850-562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24 12: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30 12:00 개찰(입찰)일시 2025/12/30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3,300,000 원
   
배정예산
33,300,000 원
   
추정가격
30,272,727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충주시 공고 제2025-2965호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 및 제33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2월 23일 

 

                                                  충주시 재무관 

  ================================================================================================= 

 

 

사각형입니다. 

건     명 

 2026년도 교통약자 이동수단 콜예약통합시스템 유지관리용역 

사  업  량 

과업지시서 참조 

위       치 

충주시 관내 일원 

개 찰 일 시 

2025.12.30. 13:00 

투 찰 기 간 

2025.12.24. 12:00 ~  

2025.12.30. 12:00 

예   산   액 

금33,300,000원 

기 초 금 액 

[부가세포함] 

금33,300,000원 

사 업 기 간 

2026.1.1. ~ 2026. 12. 31. 

개 찰 장 소 

충주시 입찰집행관 PC 

공고내용문의 

회계과 계약팀 

(043-850-5623) 

사업내용문의 

장애인복지과 장애인정책팀 

(043-850-6833) 

비     고 

-용역 기간을 2026.1.1. ~ 2026.12.31.(12개월)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실제 용역 개시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2026년도 예산 확정 전의 계약으로 확정예산의 범위에서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으며, 계약 

 상대자는 이로인한 손해배상이나 이의제기 등이 불가합니다. 

 

· 재입찰 진행(개찰)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별도 통보 없음-투찰자 확인)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재입찰일 12: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재투찰하여야 합니다. 

·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및 이윤이 포함된 금액으로서 모든 응찰업체는 이윤,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가격제안서 제출)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등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사각형입니다. 

· 총액견적, 전자견적 

 

 

사각형입니다. 

· 입찰에 참가할 업체는 아래의 각 사항을 모두 갖춰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을 갖추고 있는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에 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와 정보통신공사업(0036)으로 등록한 업체  

다) 「중소기업 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중 하나를 소지한 업체.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 8111159901)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증명서는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고,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합니다. 

마)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콜예약통합시스템 유지관리 실적(준공)이 금20,000,000원 이상있는 업체. 

【 실적확인 및 제출방법 】 

 ○ 제출기한 : 2025. 12. 29.(월) 18:00까지 

 ○ 제출방법 : 이메일 송부(ljjin@korea.kr) 

 ○ 제출서류 : 실적증명서 

  ※ e-mail 제출 후 반드시 접수 여부와 입찰참가자격에 해당되는지 유선 확인(충주시청 장애인복지과 이정진 주무관  043-850-6833) 후 투찰하시기 바라며, 기한 내 미제출자 및 부적격자는 개찰 시 사전판정에서 제외됩니다. 

※ 실적 인정에 대한 이견이 있을 시 발주부서의 판단에 따라 결정 

 

바) 원활한 유지보수를 위하여 낙찰업체는 대상 장비 제조사 (주)이케이시스로부터 기술지원 확약서를 발급받아 계약체결 전까지 나라장터 전자문서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수신처:충주시청 회계과) 

  ※ 충주시와 ㈜이케이시스간 기술지원협약은 체결되어 있으며 입찰참가 업체는 사전에 기술지원확약서 발급 가능여부를 확인하시고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계약체결 전 확약서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낙찰자결정이 취소 될 수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행정안전부 예규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른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 본 사업은 공동수급을 불허합니다. 

· 최종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해야 합니다. 

 

사각형입니다. 

·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항 제6호의 규정에 의거 면제하되, 나라장터의 입찰보증금 납부확약내용에 따라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귀속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해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사각형입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합니다. 

 

사각형입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의 견적서 제출은 조달청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야 하며 입찰의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사각형입니다.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선택된 4개 번호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사각형입니다. 

·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 결정하며, 입찰결과 동일가격 견적제출자(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사각형입니다. 

·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시의 판단에 따릅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계약일반조건, 입찰유의서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청렴계약 시행대상으로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계약자는 대금 청구 시 충청북도 지역개발공채 2.5%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에 따른 사항은 조달청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