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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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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45893-000 공고일시  2025/12/23 13:55
공고명 서울신답초등학교 2026학년도 방과후?맞춤형 프로그램 운영 용역 입찰 공고
공고기관 서울특별시동부교육청 서울신답초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동부교육청 서울신답초등학교
공고담당자 윤지현(☎: 02-2212-145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6/01/07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6/01/13 14:00 개찰(입찰)일시 2026/01/27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234,120,000 원
   
추정가격
234,12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신답초등학교 공고 제2025-9호 

 

서울신답초등학교 2026학년도 방과후·맞춤형  

프로그램 운영 용역 입찰공고 

(규격/가격 동시입찰) 

 

“2026학년도 서울신답초등학교 방과후·맞춤형 프로그램 운영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 업체로 등록됨을 알려드립니다.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1588-0260) 

 

 

 

 

 

 

2026학년도 방과후·맞춤형 프로그램  

운영 용역 입찰공고 

 

  2026학년도 방과후·맞춤형 프로그램 운영 용역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2. 23. 

서울신답초등학교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구분 

내용 

용역명 

서울신답초등학교 2026학년도 방과후·맞춤형 프로그램 운영 용역 

계약방법 

제한입찰(지역)  

용역내용 

◦ [붙임] 과업내용서에 따름 

용역기간 

2026. 3. 1. ~ 2027. 2. 28.  ※ 학교 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입찰방법 

규격/가격 동시입찰(최저가), 총액입찰 

입찰방식 

◦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온라인 제출(G2B를 통해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입찰참가신청서류 등 제출) 

◦ 가격입찰서 제출: 전자입찰(G2B를 통해 전자입찰서 제출) 

공고기간 

2025. 12. 24.(수) ~ 2026. 1. 12.(월)  

규격입찰서 

(제안서) 제출 

제출기간 

2026. 1. 7.(수) 09:00 ~ 2026. 1. 13.(화) 14:00(마감) 

제출장소 

www.g2b.go.kr  

제출방법 

 온라인 제출 

전자입찰서(가격입찰서) 제출 

개시일시 

2026. 1. 7.(수) 09:00 

마감일시 

2026. 1. 13.(화) 14:00 

제안서평가 

평가일시 

2026. 1. 26.(월) 14:00  

장소 

서울신답초등학교 회의실 

가격개찰 

개찰일시 

2026. 1. 27.(화) 14:00 예정  

개찰장소 

서울신답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추정금액 

(기초금액) 

ㅇ 추정금액: 금234,120,000원(부가가치세 0원) 

  ※ 용역(과업)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됨 

인건비 지급비율 또는 금액 

ㅇ 방과후 프로그램의 강사료 인건비 지급 확약서 평가 기준비율: 기초금액의 80% 

ㅇ 맞춤형 프로그램 강사료 인건비 지급 최저금액: 40,000원 

기타사항 

ㅇ 공동계약 불가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제3항에 따라 “규격/가격 동시입찰(최저가)”로 집행합니다.  

  전자 제출 

 1) 제안서 및 입찰참가신청서류 등은 G2B (http://www.g2b.go.kr)을 통해 제출하여야 합니다. 

 2) 가격입찰서 제출은 G2B (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만 가능합니다. 

 3) 만약, 제안서를 제출하였으나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와 가격입찰서는 제출하였으나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모두 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입찰무효 처리합니다. 

   

  나. 총액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총액계약)  

  다. 지역제한입찰(지역: 서울특별시)입니다. 

  라. 청렴계약제 대상 용역이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입찰자 입찰금액 등 산정시 유의사항 

    1) 입찰자는 방과후 프로그램 인건비 지급비율 또는 맞춤형 프로그램 인건비 지급 최저금액을 고려하여 입찰금액을 산출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계약상대자가 이를 위반하여 강사료 인건비를 지급할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2) 계약상대자 산출내역서 작성 유의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산출내역서 작성시 개별 프로그램별 강사료 금액을 [붙임] 방과후·맞춤형 프로그램 원가계산서의 개별 프로그램별 강사료 금액에 기초금액 대비 낙찰율을 반영한 금액으로 산출하여야 합니다.(계약상대자는 원단위 조정, 원활한 운영 등을 위해 ±100원 미만 범위에서 강사료를 조정 가능)  

      나) 방과후 및 맞춤형 프로그램(별도 원가계산)을 통합하여 발주한 경우 방과후 및 맞춤형 프로그램별 기초금액 대비 낙찰율을 적용한 금액으로 별도 산출하여야 하며 방과후 및 맞춤형 프로그램 간 기초금액 대비 낙찰율을 적용한 금액 계약상대자는 조정할 수 없습니다. 

    3) 지원인력 인건비 등(인건비, 경비(법정경비, 기타경비), 일반관리비, 이윤) 반영  

      가) 지원인력 인건비를 방과후 프로그램 원가계산에 반영하였습니다. 

      나) 지원인력 산업재해보상, 고용, 국민연금, 건강,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등 법정경비를 별도 계상하지 아니하고 기타경비에 통합하여 반영하였으므로 계약상대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보험 가입 및 보험료를 납부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계약 전 구체적인 지원인력 배치계획을 학교와 협의하여 계약 시 지원인력 배치계획서(4대 보험료 등 법정경비 가입 및 납부 내용 포함)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방과후(맞춤형 포함) 또는 교육 관련 사업자등록을 한 자 

      ※ 비영리법인(법인 정관, 등기사항전부증명서 목적에 방과후(맞춤형 포함) 프로그램 위탁 운영에 대한 내용이 기재되어 있어야 하며, 법인허가증 사본, 법인 정관 사본, 등기사항전부증명서 등 해당 증빙자료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②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입찰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서울특별시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나.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서울지방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4. 과업 설명  

   과업 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첨부된 과업내용서 및 제안요청서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예정가격 결정과 관련한 책정기준 등 

    본 용역의 예정가격은 아래의 자료를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1) 강사인건비: 각 학교에서 학교운영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산정한 금액  

    2) 간접용역비: 개별법령에서 규정한 법정경비 요율 및 지방계약법령에 따라 학교가 결정한 요율 적용 

     - 법정경비: 산재보험료, 고용보험료, 부가가치세 

     - 법정경비를 제외한 간접용역비: 일반관리비, 이윤, 기타경비(강사 인건비 지급율에 따른 경비율을 적용하여 산정한 금액에서 법정경비 중 산재보험료, 고용보험료를 제외한 금액) 

6. 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참조 

    2)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합니다.  

    3)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4)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1) 제출기간, 장소, 방법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참조  

    2) 제출서류: 전체 300MB 미만, 정량제안서, 정성제안서, 기타입찰서류  

      ※ 제안서 증빙자료는 제안서에 포함하여 제출 

      ○ 정량제안서: 【붙임】 참조       

         - 최근 3년 이내 방과후·맞춤형 프로그램 운영 위탁용역 이행 실적증명서 【붙임】 참조 각 1부 

            ※ 방과후·맞춤형 프로그램 운영실적에 늘봄학교, 방과후학교 운영실적을 포함합니다.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신용평가등급서유효기간 안에 있어야 합니다.)  1부. 

         - 인건비 지급 이행 확약서  1부. 

      ○ 정성제안서: 【붙임】 제안요청서, 【붙임】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참조    

        

※ 정성제안서에 도서·재료 활용(납품)계획서를 포함하여 제출 

 1. 도서 활용(납품)계획서 – 붙임 참조 

 2. 재료 활용(납품)계획서 – 붙임 참조  

   

          ※ 제안서에 도서·재료 활용 계획(서식의 예시 참조)이 반드시 포함되어야 하며, 도서의 경우에는 도서명, 저자, 출판사, 정가, 제안가격, 제안율 등을 포함하고, 재료의 경우에는 품명, 규격, 제안가격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 기타제출서류 

        

기타제출서류는 스캔 후 제안서 파일과 구분된 별개의 전자파일 형태로 나라장터 제안서 「제출」에서 파일구분을 선택하여 온라인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G2B 출력) 

→ 사업자등록증 사본(법인, 개인, 비영리법인이 방과후 프로그램 운영을 수익사업으로 신고한 경우) 또는 고유번호증 사본(비영리법인)  1부. 

→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 비영리법인 

○ 제출서류: 법인허가증 사본, 법인정관 사본,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각 1부. 

   

 

        

- 기타 서류 

→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장계 포함) 1부. 

→ 각서【붙임】 1부. 

청렴서약서【붙임】 1부. 

→ 대리인 접수 시(대표자가 아닌 사람이 서류 제출 시)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신분증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되어 있지 않은 경우 

    (아래 서류 모두 지참) 

    ① 신분증,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 

    ② 4대보험 중 어느 한 가지 가입 증명자료 1부 

     (위임장에 사용한 인감이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미등록 된 경우에는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등 함께 제출)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각 1부. 

 

     ※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과 같음” 을 증명하는 문구, 상호 등을 기재하고 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  

    3) 제안서 제출방법 안내 

      ① 이 입찰은 제안서 제출기한 내에 가격 및 규격제안서의 제출이 완료되어야 입찰이 유효합니다. 

      ② 제안서 및 입찰참가신청 서류 등은 “제안서 제출 매뉴얼”을 참고하여 반드시 입찰자가 G2B(http://www.g2b.go.kr)을 통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 등의 온라인 제출에 대한 상세안내는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③ 나라장터 > 입찰 > 입찰진행/참가 화면의 투찰버튼 클릭 후 “입찰서류제출현황” 팝업의 “제안서제출바로 가기” 링크버튼을 통해 파일 첨부 후 제출 

      ④ 입찰자는 반드시 제안서 온라인 제출 후 제안서 제출여부를 시스템을 통해 최종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제안서 전자제출 확인 방법   

나라장터 상단메뉴 입찰>입찰진행>제안서/공모안 제출내역 화면으로 진입하여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 

 

      ➄ 제안서 제출 후 반드시 다음의 제안서 제출 유의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제출 관련 유의 사항> 

* 해당 공고가 온라인으로 제안서를 제출받는 경우,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제안서 제출여부를 시스템을 통해 최종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상기 제출경로를 통하지 않은 건도 포함)와 첨부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참고자료(제안요약서, 발표자료 등) 미제출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조(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제6항을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7.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가.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 → 제안서평가위원회 평가(80점 이상 적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 [제안서 평가결과 부적격자는 가격개찰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나.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 

    1) 일시 및 장소: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참조(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평가방법: 제안요청서 참조 

      ○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표에 따라 학교 자체 평가 

      ○ 정량평가 방법: 제출된 자료를 확인하여 심사기준에 따라 계약담당자가 평가 

      ○ 정성평가 방법: 평가위원들이 평가하되 위원별 평가 합계점수 중에서 최고수와 최저점수를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 평가점수의 산술평균점수로 평가. 다만, 최고점수 또는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는 하나만 제외 

    3) 평가자 

      ○ 정량평가: 계약담당자 

      ○ 정성평가: 제안서평가위원회 

    4) 적격업체 통보: 가격개찰 결과를 확인하는 것으로 갈음하며 별도 통보는 없습니다. 

 

8. 가격 개찰일시 및 장소 

  「1. 입찰에 부치는 사항」을 참조하고, 제안서 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전자입찰서(가격)상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거 우리 학교회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같은 법률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8장 입찰유의서 등의 입찰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낙찰자 결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제3항” 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우리학교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의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단, 제안서 평가결과 평가점수 80점 미만인 업체에 대해서는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나. 예정가격 : 예정가격은 행정안전부 기준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제1항제5호에 따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제안서 평가 결상위의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본 입찰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마. 가격입찰서를 개찰한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로서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그 규격적격자에게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바.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2.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으로 효력을 갖습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 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함. 

 

13. 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 【붙임】 참조 

 

14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행정안전부 예규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과업설명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함. 

 

15 청렴이행 서약서 제출 

    본 입찰은 청렴이행 서약서 제출대상으로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공고서 첨부된 청렴서약서(붙임)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6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함. 

  나.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에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문의사항(이의신청) 안내 및 전화번호 

   1) 제안서 관련 문의 : 늘봄실(☎ 02-2212-1485(750) 늘봄실무사) 

   2) 입찰에 관한 문의 : 행정실(☎ 02-2212-1459 행정실장) 

 

 

 

2025. 12. 23. 

 

 

서울신답초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