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천고등학교 공고 2025-06호
2025학년도 동천고등학교 겨울방학 위탁급식(도시락) 소액수의 견적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고명 : 2025학년도 동천고등학교 겨울방학 위탁급식 용역
나. 입찰방법
- 나라장터 소액수의 견적요청
- 소기업·소상공인 제한 입찰
다. 개찰 일시 : 2025.12.30.(화) 14:00 이후
- 개찰장소 : 입찰 담당자 PC
- 본교사정에 따라 일정 변동가능
바. 납품(예정)기한 : 2026.01.05.~2026.01.23.
- 중식(1일1식), 주5일(토,일,공휴일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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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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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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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예정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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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급식
일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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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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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 소요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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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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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01.05.
~
2026.0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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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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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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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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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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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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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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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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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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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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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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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급식 위탁 운영기간 및 예정인원 (단위 : 명, 일, 원)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자. 단가 : 금8,000원
아. 기초금액 : 금12,000,000원
차. 급식형태 : 외부에서 완전 조리되어, 보온된 도시락을 각 교실 앞으로 배달 및 수거
카. 운영위탁 장소 : 부산광역시 남구 못골번영로 105(대연동) 동천고등학교
4층, 5층 각 교실 앞(엘리베이터 없음)
※ 본 견적은 계약서 작성 직후부터 계약내용이 이행되어야합니다.
서류제출 및 계약이행이 가능한 업체만 투찰해주시기 바랍니다.(낙찰 후 6일 뒤 납품)
※ 낙찰자 결정 후 6일 후 계약이행하는데 있어서 대체식은 불가합니다.
온전히 계약을 이행할 수 있는 업체만 견적에 참가해주시기 바랍니다.
※ 운영위탁 시간은 학교 일과에 따르며 학교 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사전 현장확인 요망
※ 위탁급식업체가 조리완료 하여 학교로 운송, 지정된 장소에서 배식 및 잔반처리(청소포함)를 완료하여야 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지역제한, 청렴계약 및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입니다.
라. 본 용역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허용되지 않습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에 의한 지역제한(부산광역시) 입찰입니다.
바. 계약자는 본 용역 학교 내에서 이루어지는 사업임을 감안하여 학생 등 학교관계자의 안전관리와 위생관리에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 계약자는 계약자의 부주의로 안전사고 및 물품의 손실 및 도난 등이 발생할 경우에는 전액보상 등 모든 책임을 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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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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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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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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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23.(화) 14:00
~ 2025.12.30.(화)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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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30.(화) 15:00 이후
*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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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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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일정
※ 가격개찰은 제안서 평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실시하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가. 제안서 제출 : 2025.12.30.(화) 14:00 ~ 2025.12.30.(화) 14:00
나. 개찰: 2025.12.30.(화) 15:00 이후
4. 입찰참가자격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자이어야 합니다.(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조달업체에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학교급식법 제15조 및 동법시행령 제11조, 식품위생법 제36조 및 동법시행령 제21조 제1호 및 8호의 규정에 의한 식품제조·가공업(1399) 또는 식품접객업(위탁급식영업,1450) 신고를 필한 자로서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에 소재한 업체
※ 입찰참가자는 공고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다. 학교에서 제시하는 조건을 이행할 수 있는 업체로 최근 3년간 급식 사고 전력이 없으며, 자체 조리시설에서 음식을 만들어 보온‧보냉이 완비된 차로 운반하여 본교까지 운송 시간 1시간 이내 납품이 가능한 업체로(배식 도구 및 기구, 개인 식기구 일체 대여 불가)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된 자(1인당 1천만원, 사고당 3억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라. 최근 3년 이내 급식사고 전력이 없으며, 학교에서 제시하는 급식운영 위탁조건을 수용할 수 있는 자
마.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의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하고 입찰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인정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바. 식품관계 법규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의해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되지 아니한 자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아.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본 용역 건에 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다수인 업체의 경우 입찰 참가 자격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계약상대자(낙찰자) 제출 서류
① 1식당 단가내역서 및 급식제조원가계산내역서 1부(붙임5)
② 표준식단표(1개월분) 1부(붙임6)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또는 법인등기부 등본(법인에 한함) 1부
④ 음식물배상책임보험증 사본(1인 1천만원, 1사고당 3억원 이상)
⑤ HACCP(국내인증서) 등 안전 및 품질 증명서류 1부
⑥ 직원현황(위생사. 영양사 및 조리사 자격증, 재직증명서, 붙임8) 1부
⑦ 방역소독필증(최근, 차량 및 사업장) 사본 1부
⑧ 납세완납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4대보험 완납증명서) 1부
⑨ 사업장 약도 및 사진(내,외부) 1부
⑩ 서약서 1부(붙임3,4 양식)
⑪ 배송(운반) 소요거리 산출내역 1부(붙임7 양식)
⑫ 소기업 및 소상공인 확인서 1부
⑬ 청렴서약서(붙임1)
⑭ 개인정보제3자제공동의서(붙임2)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하며,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 신청자의 귀책 사유로 인한 손해는 전적으로 신청자에게 있습니다.
6.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현장확인 후 반드시 첨부파일을 숙지하길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습니다.
- 매 식사마다 엘리베이터 없는 본교 4, 5층 각 교실까지 옮겨주셔야합니다.
- 식사 후 공급업체에서 도시락 수거 및 현장 뒷정리까지 포함된 계약입니다.
- 공급양 부족할 경우에 대한 대비를 미리 해주시고, 상황발생시 즉각적으로 해결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 위탁급식(도시락) 운영에 있어 추가적으로 학교에서 요구하는 사항은 적극적으로 수용하여야 한다.
7.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회계예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유의서, 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 등을 입찰서 제출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8.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전자제출시 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상의 문제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입찰 참가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마감 24시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 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고, 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 시 계약담당자의 판단에 따라 입찰연기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 입니다.
나. 입찰참가등록증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0. 개찰 및 낙찰자결정
가. 개찰일시 : 2025.12.30.(화) 15:00 이후
나.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90%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수의계약 결격사유의 신속한 판단을 위하여 수의계약 각서를 계약체결 전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로 결정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최종 계약상대자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 결하지 않거나, 무자격자가 견적제출을 한 경우에는 개찰결과에 따라 차 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기성 및 완료대가 청구 시 국민연금 및 국민건강·노인장기요양보험료 완납증명서(개인사업장은 대표자 개인의 납부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청렴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본교에 [붙임1]청렴서약서를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확인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나.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13.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계약관련 법령,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계약특수조건, 과업설명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함(우편접수 불가)
다.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공개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 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함.
14. 계약체결 및 이행
가.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0조에 의거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계약보증보험증권(계약보증서)으로 제출하여야 함.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 동법 시행령 제51조에 의거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음.
다. 낙찰자는 계약 체결 후 착수계와 함께 금액산출내역서(별지1호), 보안서약서(별지2호), 이행확인서(별지3호)를 제출하여야 함.
15.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및 입찰관련 법령과 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본 공고문 등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본교는 그 결과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나. 급식인원 및 급식일수는 학교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습니다.
다. 중,석식 시간은 학교 일과에 따릅니다.
라. 식단 및 급식의 질
1) 급식비 중 식품비 구성비율: 65%이상이어야 합니다.
※ 낙찰자는 식품 구성비율에 관한 내역서를 본교에 제출하여야 한다.
2) 각 영양소별 준수범위에 맞추어 영양관리를 하되, 남자 고등학생임을 고려해서 동물성단백질(g)을 150g이상 제공바랍니다.
3) 밥, 국을 제외한 찬은 매 식사마다 4가지 이상이어야 합니다.
4) 해당기간 동안 밥, 국, 김치를 제외한 메뉴는 모두 상이하여야 합니다.
5) 식사하는 인원이 모두 만족할 정도의 충분한 양을 제공하여야 합니다.
※ 만약 식사량이 부족하여 본교 측에서 반찬의 증량을 요구할 경우 다음 식사에서 즉각 반영하여야 합니다.
6) 각 식사 최소 일주일 전에는 식단표 및 알러지에 관한 사전정보를 본교에 제공하여야 합니다.
7) 본교 급식기구를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급식 조리실 환기공사 예정)
8) 매일 배식 전, 후 현장 청소를 깨끗하게 해야 합니다.
마. 납품을 수행함에 있어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반드시 본교와 사전협의를 거쳐야 하며, 납품의 제출기일은 반드시 엄수해야 하며, 위반 시 모든 민·형사상 책임을 져야 합니다.
바. 계약 상대자는 계약으로 발생하는 권리와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계약기간 중 납품자의 상호 및 대표자 이상 등의 변동이 있을 경우 이를 즉시 학교장에게 통보하고 필요한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사. 계약의 해지
1) 계약상대자가 고의로 계약을 위반하였을 경우
2) 제출된 서류에 허위의 사실이 발견된 경우
3) 납품된 급식으로 인해 식중독 사고가 일어난 경우
4) 기타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의 부정당업자의 범위의 각 항목에 해당됨이 발견될 경우
아.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학교급식법」, 「식품위생법」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 관련 법령과 지침에 따릅니다.
자.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pen.go.kr]
동천고등학교 홈페이지[www.dongcheon.hs.kr]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5. 12. 23.
동천고등학교장
[붙임1] 청렴서약서(낙찰자 의무제출)
청 렴 서 약 서
당사는 부산광역시교육청(소속기관 포함)과 공사, 용역, 물품제조 및 구매 등의 입찰에 참여하거나 계약을 체결하면서 아래의 내용을 이행할 것을 약속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거나 계약 해제·해지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2년이내) 등 처분에 대해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하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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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ㆍ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
②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③ 그 밖에 계약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높이기 위하여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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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서 약 자 :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동천고등학교장 귀하
청렴계약특수조건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특수조건은 동천고등학교 계약담당공무원과 계약상대자가 체결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① 물품제조 및 구매ㆍ공사․용역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고 계약체결 하거나 계약체결 할 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부산광역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부산광역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 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부산광역시교육청의 처분을 받은 자는 부산광역시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① 입찰, 수의 시담,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이후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2호의 규정에 의한 동천고등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① 계약상대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부 칙
제1조 이 규정은 2002년 11월 1일 이후 발주 분부터 시행한다.
[붙임2]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서(낙찰자 의무제출)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서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부산광역시교육청 및 5개 교육지원청
○ 제공 목적 : 청렴모니터링, 청렴정보 제공 등
○ 제공 항목 : 업체명, 성명, 전화번호(핸드폰), 이메일 주소
○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 2025 . . ~ 2030. . .
○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거부 시 청렴모니터링, 청렴정보 제공 등이 불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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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의 □ 동의 안함
2025년 월 일
성명 : (인 또는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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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명 :
○ 업체명 :
○ 대표자 :
○ 업체전화 :
○ 담당자 :
○ 담당자전화 :
○ 이메일 :
* 작성요령
1) 작성대상 : 우리교육청과 계약하여 대금지급받는 공사계약
2)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 총 계약기간 + 3개월로 작성
※ 대금 지급 시 청렴모니터링에 사용하므로 준공금 지급 기간을 감안하여 작성
3) 담당자 : 공사 계약과 관련하여 직접 업무를 담당하는 담당자의 전화, 이메일 작성
[붙임3] 서약서(낙찰자 의무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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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 제31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3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 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지방계약법 시행령」제1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제53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조세범 처벌법」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제1항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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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4] 안전보건이행서약서(낙찰자 의무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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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이행서약서
동천고등학교로부터 도·수급(수탁)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동천고등학교에서 발주한 용역 건을 추진함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중대시민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동천고등학교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 및 이용자 등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동천고등학교 및 관계 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동천고등학교 도·수급(수탁)받은 사업을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련 계약에 따른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기 관 명 :
대 표 자 : (인)
동천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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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5] 위탁급식품 1식당 단가 내역서(낙찰자 의무제출)
위탁급식품 1식당 단가 내역서
1. 업체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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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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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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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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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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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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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1식당 단가 구성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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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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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식당 단가금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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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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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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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 재 료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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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건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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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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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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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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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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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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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동천고등학교장 귀하
[붙임6] 표준식단표(낙찰자 의무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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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준 식단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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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간
학교급식영양량/식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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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일(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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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일(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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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일(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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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일(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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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일(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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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재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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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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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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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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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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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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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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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치류/고춧가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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쇠고기(종류)/가공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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돼지고기/가공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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닭고기/가공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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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고기/가공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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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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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양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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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양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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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양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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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양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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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양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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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양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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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kc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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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수화물(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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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백질(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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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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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민A(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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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아민(m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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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보플라빈(m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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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민C(m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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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슘(m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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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분(m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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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에너지는 권장섭취량의 ±10%, 구성비는 탄수화물(55~70%) : 단백질(7~20%) : 지방(15~30%)
* 1g당 에너지(kcal)는 탄수화물4kcal, 단백질4kcal, 지방9kcal로 환산
* 알레르기정보
- ①난류, ②우유, ③메밀, ④땅콩, ⑤대두, ⑥밀, ⑦고등어, ⑧게, ⑨새우, ⑩돼지고기 ⑪복숭아, ⑫토마토, ⑬아황산염 ⑭호두 ⑮닭고기 ⑯소고기 ⑰오징어 ⑱조개류 ⑲잣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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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7] 배송 및 음식보온을 위한 방법 안내(낙찰자 의무제출)
배송 및 음식보온을 위한 방법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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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보유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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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유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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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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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 가입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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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승인원
(운전자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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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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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동 탑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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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장 탑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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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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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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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냉동냉장 차량이 없는 경우 음식 보온을 위한 구체적인 방법을 [기타 방법]에 명시할 것
붙임 :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보험가입증명서 각1부.
위와 같이 배송 및 음식 보온을 위한 방법을 안내드리며,
계약기간 동안 양질의 식사제공을 위해
위와 같은 방법으로만 제공할 것을 확약합니다.
2025. .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동천고등학교장 귀하
[붙임8] 직원현황(낙찰자 의무제출)
직원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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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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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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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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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사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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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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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용형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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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건증 유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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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
(면허)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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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 보건증 및 자격증 사본 각1부.
위 내역과 같이 전담인력 현황을 제출합니다.
2025. .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동천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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