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초등학교 공고 제2025-10호
2026학년도 세종초 학생통학버스 임차용역 입찰 공고
[2단계 (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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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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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세종초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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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 ․ 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6월 이상 2년 3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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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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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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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학년도 세종초등학교 학생 통학버스 임차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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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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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년 3월 1일 ~ 2027년 2월28일 (12개월)
* 년 수업일수 약191일, 방학중 운행일수 약20일
* 년 운행일수는 학사일정에 따라 변경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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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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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인승(대형9대), 보호탑승자 9명
* 1대는 등교만 운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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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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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과업지시서 및 용역계약특수조건에 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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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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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894,455,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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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건비 및 차량운행 경비(수리비, 보험료, 유류비, 통행료, 주차비, 도색 등)를 포함
* 어린이통학버스 등록완료 및 그에 따른 비용 등 어린이통학버스 운행에 필요한 제반경비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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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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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가격산출내역서 제출.
* 공고문, 일정표, 과업지시서,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피해와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체험학습은 별도 계획에 의거하여 실시하며, 용역비는 별도 계약함.
* 운전자 및 보호탑승자의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및 아동복지법에 근거하여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전력조회를 실시함.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면세사업자인 경우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 후 계약은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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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 방식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이하 “지방계약법” 이라 함.)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서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 개찰을 실시합니다.
나. 가격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www.g2b.go.kr)를 통하여 전자입찰로만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낙찰방식, 청렴서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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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서약제 시행」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하며, 이 청렴서약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제한과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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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 지방지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 및 동법시행령 제3조에 의거「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운송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 이어야 합니다.
다. 최근3년 이내에 유·초·중·고등학교 통학버스 운행실적이 있고 대형버스를 12대이상 보유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반드시 G2B 시스템 상에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업종코드 : 5805)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이어야 합니다.
마. 직영운영회사의 증명요건으로 과업지시서에서 정한 자동차등록원부 등을 제출할 수 있는 회사이어야 합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아.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에 따른 의무를 준수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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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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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지시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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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용역 입찰 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 →제안서 평가(활성화위원회평가 결과 80점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G2B)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대비 최저가 입찰자) → 계약 체결
※ 1차 적격업체선정은 심사위원별 최고, 최저 점수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산술평균점수로 평가
※ 1개 업체이하 응찰시 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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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입찰등록 및 제출서류
가. 가격입찰서 (전자입찰서)
○ 제출기간: 2025.12.23.(화) ~ 2026. 1.13.(화) 10:00
○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총액으로 전자입찰서 제출
○ 유의사항
-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조달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규격입찰서 (제안서)
○ 제출기간: 2025.12.23.(화) ~ 2026. 1.13.(화) 10:00
○ 제출방법: 직접제출(우편접수 불가), 09:00~16:00 평일접수
(토,일요일,공휴일 접수 불가)
- 대리인이 접수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를 첨부하고,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
- 제안서를 봉투에 봉한 후 사용인감으로 날인하고, 겉표지에‘입찰서류’ 표시
-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반드시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날인
○ 제출장소: 세종초등학교 행정실 (1층) [서울특별시 광진구 군자로114]
○ 제출서류 [붙임 참조] (※구비서류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요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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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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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 (대표자가 아닌 경우에 한함/대표자는 신분증지참)
① 입찰 참가신청서 1부 [붙임1]
② 제안서 8부 [붙임2]
- 규격은 A4 크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최근 1년이내 ,미제출시 0점처리) 1부
③실적증명서 [붙임4]
※ 계약금액 명시, 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이내 전국 교육청 산하
유·초·중·고등학교 통학버스운행 실적만 인정
※ 반드시 실적증명서를 제출해야함.
※ 계약서 사본 및 기타 서류는 인정하지 않음.(이행완료를 확인할수 없음)
④ 여객자동차운송사업 등록증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⑤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⑥ 인감증명서(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⑦ 차량보험증권 사본
⑧ 평가요소에 해당하는 서류 각 1부
- 차량보유현황
- 자동차등록원부
- 자동차등록증사본
-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 운행기록증 발급현황(최근)
⑨ 각서 1부 [붙임5]
⑩ 입찰참가자격 및 징계사항 확인서[붙임6]
⑪ 청렴계약이행서약서[붙임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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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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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② 산출내역서(총액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1부 [붙임8]
③ 직영차량운행각서[붙임9]
④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붙임10]
⑤ 보안서약서[붙임11, 붙임11-1]
⑥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범죄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붙임12]
⑦ 청렴이행확약서 1부_용역종료 후[붙임 13]
⑧ 보안확약서 1부 [붙임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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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유의사항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공개 및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 ․ 변조 ․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7. 제안설명회
가. 일시: 2026. 1.19. (월) 10:00 예정 (학교사정에 의하여 일정은 변경가능)
나. 장소: 2층 컴퓨터실
다. 참가대상: 접수기간 내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유의사항
○ 제안 설명은 10분 이내(설명 5분, 질의응답 5분)로 하며, 제안서 제출 순으로 한다.
○ 제안서 제출업체는 제안 설명회에 참석하여야 하며, 제안 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8. 개찰
가. 개찰일시 : 2026. 1.20.(화) 14:00
나. 개찰장소 : 세종초등학교 입찰집행관PC
※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 사정에 의해 제안서 심의일정 및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 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에 의하며,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 등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낙찰일로부터 10일)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계약법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부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1. 낙찰자 결정
가. 2단계(규격․가격동시제출) 입찰 선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서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로 본교 평가위원회 제안서 심사를 거쳐 평가점수 평균 80점 이상 업체를 모두 적격업체로 선정, 2단계로 적격 업체 중에서 가격개찰을 통해 낙찰자를 최종 결정합니다. 부적격 업체는 사전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됩니다.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규격평가(제안서)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평가(제안서) 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2.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제출
가. 본 용역입찰은 운전자 및 보호탑승자를 포함하고 있으며, 낙찰자는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 등을 준수할 것을 확약하고,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지방자치단체계약 예규 포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및 조달업체 이용약관, 과업설명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 및 해석이 필요한 부분은 관계 법령 및 본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다.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 ․ 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로 입찰한 자 등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14. 기타사항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행정실 (☎ 02-467-0739)
나. 과업 및 여행 내용에 관한 사항: 행정실 (☎ 02-467-0739)
다. 전자입찰 이용: G2B 콜센터 (☎ 1588-0800)
라.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용역』 - 『개찰 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각 제출서류 1부.
2025. 12. 23.
세종초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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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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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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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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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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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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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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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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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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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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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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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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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초 공고
제2025-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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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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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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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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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학년도 세종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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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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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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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률 : 5% (입찰금액의 5%)
․ 보 증 금 : 금 원정(₩ )
․ 보증금 납부방법 : 보증서
(해당 입찰공고에 따라 전자입찰서 상의 납부이행확약서로 갈음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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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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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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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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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세종초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 공고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2025. . .
신청인 (인)
세종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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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일반현황 및 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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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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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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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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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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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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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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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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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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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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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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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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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연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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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통학버스 운행용역 수행실적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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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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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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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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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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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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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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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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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2023년~2025년 (3년)이내 전국 유·초·중·고등학교 통학버스운행요역 실적만 해당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제출(계약서 사본등 기타서류는 인정하지 않음)
3.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3. 최근년도 경영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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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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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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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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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
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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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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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4. 수행 조직(운전자 및 보호탑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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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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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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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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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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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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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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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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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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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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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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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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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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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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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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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고용사실 증명서류로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제출
2. 관련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제출
5. 차량보유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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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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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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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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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명
(제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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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차정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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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3년이내 사고유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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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최초등록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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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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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통학버스 운행 계획 : 아래사항 참고하여 자유롭게 기술
가. 긴급사태(사고나 정비불량 등으로 운행 불가)시 계획
나. 차량의 안전성
- 차량의 안전장비
- 운전자 및 보호탑승자의 안전교육 및 친절교육 여부
- 사고예방, 수송 안전 계획
다. 차량의 내·외부 청결성
- 정기적인 차량 소독 및 관리방법
라. 제안업체만의 노하우 및 장점
붙임 증빙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인)
세종초등학교장 귀하
통학버스운행용역 평가위원회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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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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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가 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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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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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급 및 배점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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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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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술
능
력
평
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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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
관
적
평
가
(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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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수행경험(15점)
1.1 2022년~2025년 간 수행실적
(전국 유·초·중·고등학교 통학버스 수행실적)
(객관적 자료 제출된 실적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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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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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해용역 평가기준 규모대비
A. 3건이상
B. 2건이상~3건미만
C. 1건이상~2건미만
D. 1건미만
|
15
12
9
6
|
|
|
2.경영상태(10점)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기업신용평가등급에 따른 평가기준 적용
|
10
|
0점 ~ 10점
<신용평가등급 참조>
-최우수 : AAA, AA+, AA, AA-, A+,
A0, A- (10점)
-우수 : BBB+, BBB, BBB-, BB+,
BB0, BB- (9점)
-보통 : B+, B0, B- (8점)
-미흡 : CCC+ 이하 (7점)
-미제출 : 0점
|
0~10
|
|
3. 스쿨버스 및 안전도우미 보유현황 10점
|
|
|
|
|
3.1 수행조직
최근 3개월 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 납부 증빙자료)
|
5
|
3.1
A. 13명 이상
B. 10명 이상 ~ 13명 미만
C. 9명 이상 ~ 10명 미만
|
5
4
3
|
|
3.2
A. 90%이상 3년이상 무사고
B. 80%이상 3년이상 무사고
C. 80%미만
|
5
4
3
|
|
3.2 무사고 현황
|
5
|
|
주
관
적
평
가
(65)
|
4. 제안업체 차량 운행 능력(20점)
|
20
|
우수
|
보통
|
미흡
|
|
|
4-1 차량운행 실태(자체차량 보유여부)
|
10
|
5
|
2
|
|
4-2 긴급차량 제공방법(사고나 정비등으로 운행 불가시)
|
10
|
5
|
2
|
|
5. 제안업체 차량의 안전성(20점)
|
20
|
우수
|
보통
|
미흡
|
|
5.1. 차량의 안전장비
|
5
|
3
|
1
|
|
5.2. 안전교육 및 친절교육 여부
|
5
|
3
|
1
|
|
5.3. 수송 안전 계획
|
5
|
3
|
1
|
|
5.4. 사고예방, 사고대책등
|
5
|
3
|
1
|
|
6. 제안업체 차량의 내 외부 청결성 및 적정성(10점)
|
15
|
우수
|
보통
|
미흡
|
|
6.1. 배치차량의 적정성
(년식,도색,편의성 등)
|
10
|
7
|
4
|
|
6.2. 차량 내·외부의 청결성, 소독 등 관리
|
5
|
3
|
1
|
|
7. 제안업체만의 노하우 및 장점(10점)
|
10
|
우수
|
보통
|
미흡
|
|
7.1. 타업체와 차별화 서비스
|
5
|
3
|
1
|
|
7.2. 제안업체의 장점
|
5
|
3
|
1
|
|
합 계
|
100
|
|
위와 같이 평가합니다.
제안서 평가위원 : (인) 확 인 자 : (인)
◎ 평가요소 : 신용평가등급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 등급
|
평 점(점)
|
|
배점한도별
|
|
20점
|
10점
|
|
AAA
AA+, AA0, AA-
A+
A0
A-
|
A1
A2+
A20
A2-
|
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AA+, AA0, 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A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20
|
10
|
|
BBB+
|
A3+
|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19.8
|
9.8
|
|
BBB0
|
A30
|
B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
19.6
|
9.6
|
|
BBB-
|
A3-
|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19.4
|
9.4
|
|
BB+, BB0
|
B+
|
BB+, 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
19.2
|
9.2
|
|
BB-
|
B0
|
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19.0
|
9.0
|
|
B+, B0, B-
|
B-
|
B+, 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
18.8
|
8.8
|
|
CCC+ 이하
|
C 이하
|
CCC+ 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
16.0
|
7.0
|
[주]
1.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4조제2항 또는「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제335조의3에 따라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회사 또는 신용평가회사로부터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받아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 전송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신용평가등급」(이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다만,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같은 날에 다수가 있어 그 결과가 다른 경우에는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한다.
2. [주] 1에 따른 ‘신용평가등급’이 확인되지 않은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하며,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한다.
3. [주] 1에도 불구하고 합병 또는 분할한 기업이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받은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받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다만, 합병기업이 합병 후 새로 발급받은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받아 유효기간 내에 있는 합병대상자들의 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한다.
4. [주] 1 ~ [주] 2에도 불구하고 적격심사대상자가 국가기관 또는 지방자치단체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배점한도에 해당하는 점수(만점)를 적용한다.
5. [주] 1 ~ [주] 2에도 불구하고 추정가격이 고시금액 미만인 입찰에 참여하는 소기업ㆍ소상공인(중소기업 확인서 및 중소기업 간주 확인서를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발급받은 비영리법인을 포함), 창업기업에 대해서는 신용평가등급 점수상의 배점한도에 해당하는 점수(만점)를 부여한다. 이 경우 신용평가를 받지 않아 신용평가등급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에도 신용평가등급 점수상의 배점한도에 해당하는 점수(만점)를 부여한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낙찰자 선정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
신청인
|
업체명(상호)
|
|
대 표 자
|
|
|
영업 소재지
|
|
전화번호
|
|
|
사업자 번호
|
|
증명서 용도
|
|
|
용역범위 및 기준
(금액 등)
|
|
제 출 처
|
|
|
사업
이행
실적
내용
|
사 업 명
|
|
규 모
|
|
|
사업 개요
|
|
|
계약
번호
|
계약
일자
|
계약
기간
|
계약금액
(규모)
|
이행실적
|
비고
|
|
비율(%)
|
실적(원)
|
|
|
|
|
|
|
|
|
|
증명서
발급
기관
|
위 사실을 증명함
20 년 월 일
|
|
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
|
주 소 : (FAX 번호 : )
|
|
발급부서 :
|
담 당 자 :
|
※ 본 양식을 기준으로 하되 나라장터, 기관사용 사업실적 증명서 대체 가능
(주) ①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 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 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함
② 이행실적란은 기재 후 투명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함
각 서
본사는 「2026학년도 세종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 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세종초등학교장 귀하
확 인 서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따른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경우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조치를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세종초등학교장 귀하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서 약 자 : 대표 (인)
세종초등학교 귀하
청렴계약이행 입찰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세종초등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물품․용역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제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조달청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징구) 계약담당공무원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되는 경우 관련 부서장(국ㆍ과장 포함) 및 담당공무원이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함께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징구하여 비치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세종초등학교와 서울시교육청 및 각급 교육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세종초등학교와 서울시교육청 및 각급교육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세종초등학교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세종초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다.
제5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부터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3.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한 세종초등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①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1. 건 명 : 2026학년도 세종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 용역
2. 기 간 : 2026.3.1. ~ 2027.2.28.
3. 산출내역 (단위 : 원)
|
순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금 액 (원)
|
비 고
|
|
1
|
차량비
|
2018년식 이상
|
◈ ○○ 관광
- 20XX식 :
|
|
|
|
2
|
인건비
|
스쿨버스 기사
|
◈ 1호
◈ 2호
◈ 3호
◈ 5호
◈ 6호
◈ 7호
◈ 8호
|
|
|
|
안전도우미
|
◈ 1호
◈ 2호
◈ 3호
◈ 5호
◈ 6호
◈ 7호
◈ 8호
|
|
3
|
차량보험료
|
|
◈ 1호~8호까지 차량보험료 산출
|
|
|
|
4
|
유류비
|
|
◈
|
|
|
|
5
|
스쿨버스 구조변경
|
구조변경 일수, 관할 경찰서 기재
|
◈ 1호~8호까지 구조변경일자, 관할경찰서 기재
|
|
|
|
6
|
수수료
|
위탁용역 수수료
|
|
|
|
|
|
|
|
|
|
|
|
합 계
|
|
|
|
2024. . .
업체명 (서명 또는 날인)
세종초등학교장 귀하
|
붙임 9
|
|
직영차량 운행 각서 (낙찰자에 한함)
|
|
|
|
본 사는 귀 교의 「2026학년도 통학버스 임차」 용역에 참가함에 있어 귀 교에서 제시한 모든 사항을 준수하고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당사의 직영차량으로만 운행을 하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계약해지, 위약금 부과 등 어떠한 제재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붙임 1. 자동차등록원부 사본 1부.
2.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1부.
3. 운행기록증발급 현황 1부. 끝.
2024. . .
상호(법인)명 :
대 표 자 : (인)
주민등록번호 :
세종초등학교장 귀하
|
|
붙임 10
|
|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낙찰자에 한함)
|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 입찰공고번호 :
- 용역건명 :
1. 인건비는 조달청 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 [별표2-2]의 기준에 따라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율을 곱한 수준이상의 임금”을 지급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2. 「근로기준법」 등 아래의 관련법규를 준수 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①퇴직금, 의료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은 관계법령이 정한 금액을 별도 책정하여 지급하겠습니다.
②포괄적인 재하청을 하지 않겠습니다.
③『근로기준법(제107조 내지 제114조)」 및 「최저임금법(제28조)」을 준수하겠습니다.
|
★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 : (기본급+제수당+상여금+퇴직충당금)의 인건비 합계액× 예정가격결정비율(사정율)
|
(회사명)는 본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회 사 명 :
(공동구성원 모두기재) 대 표 자 : (인)
|
붙임 11
|
|
보안서약서_업체 대표용 (낙찰자에 한함)
|
보 안 서 약 서
본인은 년 월 일부로 2026학년도 통학버스 임차와 관련 용역사업(업무)을 수행함에 있어 다음사항을 준수할 것을 엄숙히 서약합니다.
1. 본인은 2026학년도 통학버스 임차 용역에 관련 업무 중 알게 될 일체의 내용이 직무상 기밀 사항임을 인정한다.
2. 본인은 이 기밀을 누설함이 국가안전보장 및 국가이익에 위해가 될 수 있음을 인식하여 업무수행 중 취득한 제반 기밀사항을 일체 누설하거나 공개하지 아니한다.
3. 본인이 이 기밀을 누설하거나 관계 규정을 위반한 때에는 관련 법령 및 계약에 따라 어떠한 처벌을 받을 것을 서약한다.
가. 국가보안법 제4조 제1항 제2호 및 제5호 (국가기밀 누설 등)
나. 형법 제99조 (일반이적) 및 제127조 (공무상 비밀의 누설)
4. 본인은 하도급업체를 통한 사업 수행 시 하도급업체로 인해 발생하는 위반사항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부담한다.
년 월 일
서 약 자 업 체 명 :
(업체 대표) 직 위 :
성 명 : (서명)
|
붙임 11-1
|
|
보안서약서_업체 담당자용 (낙찰자에 한함)
|
보 안 서 약 서
본인은 년 월 일부로 2026학년도 통학버스 임차 용역에 관련 용역사업(업무)을 수행함에 있어 다음사항을 준수할 것을 엄숙히 서약합니다.
1. 본인은 2026학년도 통학버스 임차 용역에 관련 업무 중 알게 될 일체의 내용이 직무상 기밀 사항임을 인정한다.
2. 본인은 이 기밀을 누설함이 국가안전보장 및 국가이익에 위해가 될 수 있음을 인식하여 업무수행 중 취득한 제반 기밀사항을 일체 누설하거나 공개하지 아니한다.
3. 본인이 이 기밀을 누설하거나 관계 규정을 위반한 때에는 관련 법령 및 계약에 따라 어떠한 처벌을 받을 것을 서약한다.
가. 국가보안법 제4조 제1항 제2호 및 제5호 (국가기밀 누설 등)
나. 형법 제99조 (일반이적) 및 제127조 (공무상 비밀의 누설)
4. 본인은 하도급업체를 통한 사업 수행 시 하도급업체로 인해 발생하는 위반사항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부담한다.
년 월 일
서 약 자 업 체 명 :
(업무담당자) 직 위 :
성 명 :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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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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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경력 조회 및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낙찰자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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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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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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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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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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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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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인등록번호(외국인인의 경우만 기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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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휴대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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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세종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용역근로(예정)자로서,「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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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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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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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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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로경찰서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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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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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수집항목 : *표 항목(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2. 대상자가 외국인의 경우 성명(영문),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3.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를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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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297㎜[백상지 80g/㎡(재활용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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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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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이행확인서_행사종료 후 [낙찰자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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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이행 확약서
용 역 명 : 2026학년도 세종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 용역
계약금액 : 금 정 (₩0-)
계약기간 : 2026. 3. 1. ~ 2027. 2. 28.
계약상대자 : 세종초등학교
당사는 위 용역를 진행함에 있어 “청렴계약 이행각서”와 같이 관계공무원에게 일체의 금품이나 향응 등을 제공하지 않았음을 확약합니다.
202 . . .
주 소:
상 호:
대표자: (인)
세종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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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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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확약서- 행사종료 후 [낙찰자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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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 안 확 약 서
본인은 귀 학교와 계약한 2026학년도 통학버스 임차 용역을 완료함에 있어, 다음 각 호의 보안사항에 대한 준수 책임이 있음을 서약하며 이에 확약서를 제출합니다.
1. 본 업체(단체)는 업체(단체) 및 사업 참여자가 사업수행 중 취득한 모든 자료를 반납 및 파기하였으며, 취득한 정보에 대한 유출을 절대 금지하겠습니다.
2. 본 업체(단체)는 하도급업체에 대해 상기 항과 동일한 보안사항 준수 책임을 확인하고 보안확약서 징구하였으며, 하도급업체가 위의 보안사항을 위반할 경우에 주사업자로서 이에 동일한 법적책임을 지겠습니다.
3. 본 업체(단체)는 상기 보안사항을 위반할 경우에 귀 기관의 사업에 참여 제한 또는 기타 관련 법규에 따른 책임과 손해배상을 감수하겠습니다.
년 월 일
서약업체(단체) 대표
소 속 :
직 급 :
성 명 : (서명)
세종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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