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릉고등학교 공고 제2025-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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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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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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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태릉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산업 전반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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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 ․ 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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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입찰 개요)
가. 공고명: 2026학년도 태릉고등학교 학교급식 일부위탁 용역업체 선정
나. 일부위탁 운영기간: 2026. 3. 1. ~ 2027. 2. 28.(1년)
다. 과업내용(위탁범위): 학생 및 교직원의 급식 조리, 배식, 세척, 청소, 급식실 관리 등
※ 식재료의 선정, 구매 및 검수는 학교에서 담당하고, 학교 소속의 영양사는 별도로 있음
라. 예상 급식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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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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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 급식인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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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 급식일수(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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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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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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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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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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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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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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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기 중 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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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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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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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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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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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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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청소 총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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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기 중 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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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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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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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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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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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학 중 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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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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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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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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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희망자에 한하여 급식을 실시하며, 학사일정 및 학교행사 등에 따라 각종 현황은 변경될 수 있음.
※ 2026학년도 급식 단가는 변경될 수 있음
마. 배식 형태: 식당 배식(학생식당동)
바. 급식시설 현황: 조리실 266㎡, 식당 678㎡, 학생620석, 교직원 48석
사. 기초금액(예정가격): 금334,211,000원(금삼억삼천사백이십일만일천원)
※ 직접노무비, 간접노무비, 4대 보험료, 이윤, 부가가치세 등 포함
※ 급식일수와 별도로 용역업무 개시일 전, 방학 전·후 대청소 5일 등 포함하여
실비 정산
※ 급식인원, 급식일수 및 급식단가 변경 시 계약금액은 조정될 수 있음
※ 무상급식지침에 따라 계약과 별도로 매월 조리종사원 급식비(1인당 5만원)를 학교에 납부하여야 함(견적제출 시 참조)
2. 입찰 및 계약 방법
가. 계약 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나. 적용 규정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이하 “지방계약법”이라 함)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이며, 총액입찰로서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음
2)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
3. 입찰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1)「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 및 제38조(입찰 참가신청)의 자격을 갖춘 자
2)「식품위생법」 제37조(영업허가 등) 및 동법 시행령 제21조(영업의 종류) 제8항(식품접객업) 마목 【위탁급식영업】의 신고를 필한 자
3)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본사)를 계속 서울특별시에 둔 자(단, 낙찰자의 경우 계약 체결일까지 서울특별시에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두고 있는 자)로서 「지방계약법」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부정으로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지 않은 자
나. 최근 2년간 서울시 내 학교급식 600명 이상의 일부위탁 급식운영 실적이 있는 업체
다. 본교에서 요구하는 제안요청서에 의해 제안서를 제출한 자
라.「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4조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보험료 사후 정산 및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가.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계약 체결 시 작성하는 산출내역서에 반영된 금액을 기준으로 사후 정산함(고용보험료 및 산재보험료는 별도로 정산하지 않으나, 해당 현장 가입증명원 및 완납증명원을 제출해야 함)
나. 계약상대자는 용역 근로자와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음
다.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시중노임(중소기업중앙회에서 발표하는 시중노임단가를 기본급으로 적용)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으로 임금을 지급하여야 함
라. 계약상대자는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등을 계약 체결 전에 제출하여야 하며,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내용 미이행 시에는 계약의 해지· 해제가 가능하고 향후 입찰참가를 제한할 수 있음
5. 제안서 제출
가. 기술제안서
1) 접수기간: 2026. 1. 7.(수) 10:00~1. 20.(화) 15:00
※ 접수시간: 평일 09:00~15:00, 토·일요일 접수 불가
2) 제출장소: 태릉고등학교 행정실(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로23길 36)
3) 제출방법: 직접방문 접수 (※ 우편접수, 인터넷 접수 불가)
※ 제안서를 대리인이 제출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 신청서 란에 대리인을 명기하고, 대리인 신분증을 지참하고, 대표자의 위임장을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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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 1]
② (기술)제안서 10부 [서식 2]
- 보관용 1부, 평가용 9부
③ 학교급식 수행 조직 현황 1부 [서식 3]
- 4대 보험에 가입한 증빙자료
- 조리사 면허증 사본
④ 위탁급식 실적 현황표 [서식4] 및
학교급식 실시 확인서 각 1부 [서식 5]
⑤ 영업허가증 사본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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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부 [서식 6]
⑦ 서약서 1부 [서식 7]
⑧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1부 [서식 8]
⑨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또는 재무재표 1부
⑩ 위임장 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⑪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⑫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⑬ 청렴서약서 [서식 9]
⑭ 국세,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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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제출서류
※ 사본은 반드시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입찰참가신청서에 사용한 인장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함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고,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하며, 학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음
※ 제안서 제출자가 입찰 등록 시 예비 명부에서 평가위원 7명을 무작위 추첨(번호표 추첨)하며, 다득표 순서대로 평가위원이 구성될 예정(추첨 관련 서류는 행정실에 비치하며 평가위원 명단은 비공개)
※ 공정한 평가를 위해 제안서 제출 시 업체 식별정보는 비공개 처리해야 하며 업체 식별정보를 의도적으로 공개 시 감점 처리(감점 한도는 평가위원회에서 자체 결정)할 예정임. 단, 업체의 사업수행인력, 전문기술 등 필요할 경우 예외적으로 공개가 가능하며 이 경우 제안서 제출 마감일 전까지 학교와 미리 협의(사유서 제출)하여야 하며 학교에서 사전 승인한 경우에 한하여 공개가 가능합니다.
(「서울특별시교육청 계약업무 처리지침」 개정 내용 반영, 2023. 1. 1. 시행)
나. 가격입찰서
1) 제출기간: 2025. 12. 31.(수) 10:00~1. 13.(화) 15:00
2)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총액으로 전자 제출
3) 유의사항
가) 입찰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제출하고, 세부 산출내역서는 산출근거를 포함하여 작성하고 협상 시 제출하여야 함
나) 입찰금액이 기초금액을 초과할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
다)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조달시스템「보낸 문서함」에서 확인
라)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음
마) 입찰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주의
5. 현장설명회
별도의 현장설명은 생략하고 붙임의 과업설명서로 갈음하며 반드시 첨부파일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할 것.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6. 제안서 평가
가. 기술제안서 평가
1) 일시: 2026. 1. 29.(목) 14:00(예정)
※ 부득이한 사유로 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 등이 변경될 경우에는 제안서를 제출한 입찰자에게 개별 통지
2) 장소: 태릉고등학교 1층 대회의실(예정)
3) 발표시간: 업체당 15분 이내(발표 10분 이내, 질의․응답 5분 내외)
※ 발표시간은 평가위원 간 협의를 거쳐 조정될 수 있음
4) 기타사항
가) 제안설명회 순서는 설명회 당일 현장에서 추첨으로 결정되며, 참가 신청서 제출자는 제안설명회 시작 10분 전에 참석하여야 하고, 제안설명회에 늦어 추첨을 하지 못한 참가 업체는 제안설명회에 참여하지 못하고, 불참 시 입찰 포기로 간주함
나) 제안설명회 자료는 이미 제출한 제안서와 동일한 내용으로 함
나. 가격제안서 평가
1) 일시: 2026. 1. 30.(금) 10:00(예정) ※ 기술제안서 평가 완료 이후
2) 장소: 태릉고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 사정에 의해 개찰 시간이 다소 늦거나 연기될 수 있음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협상적격자 선정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우리 학교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기술능력평가를 실시한 후, 기술능력 평가와 입찰가격 평가점수를 합한 점수를 총 평점으로 합산 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 기술능력평가(제안서 평가) 80% + 가격 평가 20%
※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실시
나. 협상 순서
합산 점수의 고득점순으로 결정하되, 합산 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 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함
다. 낙찰자 결정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 적격자와 별도 통보 및 협상을 실시하지 않음. 협상 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 적격자와 협상하며, 모든 협상 적격자와 협상이 결렬된 경우에는 재공고입찰이나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음
라. 계약 체결
계약상대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의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함
마. 평가 기준, 평가 방법 등에 관한 사항은 평가위원회의 권한에 속하며 입찰 참가자는 제안서 평가 방법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바. 협상 적격자의 협상 순위가 결정되면, 협상 적격자에게 협상 순위와 협상 일정을 개별 통보함
사. 기타 사항은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름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제1항과 제2항에 따라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함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학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됨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임
나. 제안서와 가격입찰서 모두 기간 내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 처리됨
다.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의 상호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 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에 해당됨
라. 입찰 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 서류(법인등기사항증명서,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 서류를 우리 학교에 제출하여야 함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제출
입찰 참가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자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함
11. 불공정행위 금지
가. 입찰자 또는 계약 상대자는 입찰, 낙찰,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호의 행위를 금지함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그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나. 입찰자 및 계약 상대자는 제가항 각호에 따른 행위가 지방계약법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지방계약법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음
다. 계약담당공무원은 제가항 각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및 계약 상대자에게 관련 자료 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및 계약 상대자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함
라.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공무원이 제가항 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제다항에 따른 자료 제출을 요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19조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12. 기타 유의사항
가.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학교급식법」, 「지방계약법」, 「식품위생법」 등 관계 법령과 지침에 따름
나. 입찰공고 내용이 과업설명서와 상이한 경우에는 공고서 내용이 우선하며, 공고서에 누락된 사항은 과업설명서에 따름
다.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선정된 업체가 계약의 이행을 포기할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각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음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마. 공고 및 제안 내용대로 계약을 이행하지 않거나 위배 시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바. 부정당업자로 제재 중인 자가 동 선정 과정에 참가하여 선정업체 및 계약업체로 결정된 경우, 추후 부정당업자인 것으로 확인되면 선정 및 계약행위 등은 모두 무효가 됨
사.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를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13. 문의사항
가. 입찰 및 입찰참가자격등록 안내: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나. 제안 및 과업에 관한 사항: 급식실(☎ 02-6211-8507)
다.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행정실(☎ 02-6211-8504)
라. 본 공고 내용은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g2b.go.kr), 태릉고등학교 홈페이지(http://www.taereung.hs.kr)에서 확인할 수 있음
2025. 12. 23.
태릉고등학교장
[서식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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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참가 신청서
※ 아래 사항 중 해당하는 경우에만 적으시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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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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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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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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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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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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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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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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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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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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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릉고등학교 공고 제2025-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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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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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학년도 태릉고등학교 학교급식 일부위탁 용역업체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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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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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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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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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교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2026. . .
신청인 : (인)
태릉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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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비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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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 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부
2. 위임장 1부 (위임한 경우에 해당)
3. 그 밖에 공고에서 제출하도록 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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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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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릉고 학교급식 일부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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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안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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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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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릉고등학교 급식 일부위탁 운영 제안서
1. 위탁급식업체 소개 및 위탁운영 수행 능력
가. 업체명, 대표자, 소재지, 전화번호, 연혁, 회사조직도, 직원 수, 설립인가(급식사업기준)
나. 자본금 규모, 경영상태(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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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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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
일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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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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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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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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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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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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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여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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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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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직
급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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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건비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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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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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조영양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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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리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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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리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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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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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인건비 집행 계획 (단위 : 원)
□ 급식일수를 참고하여 예상 인건비 산출
□ 중식, 석식, 방학 중 급식을 월간으로 구분하여 작성
□ 인건비 제안 내역에 추가할 항목은 추가하여 제안
□ 각 구분별 1인 금액 산출
3. 제안내용
가. 급식운영계획
1) 학기 중 중식(학생 및 교직원 중식)
2) 학기 중 석식
3) 방학 중 중식
나. 급식종사자 인력 관리 방안
1) 급식종사자 운영 및 배치 계획
2) 인력 수급 및 고용승계 방안
3) 급식종사자 보유 현황 및 인력 운영 총괄 조직도
4) 급식종사자 교체 요구 시 처리 방안 등
5) 급식종사자 교육 실시 계획 및 서비스 개선 방안
6) 급식종사자 사기진작 제도
다. 급식위생 ․ 안전관리 계획 및 사고방지 대책
1) 조리기구 청결 유지 방법 및 식기류 열탕소독 횟수(1주일 단위)
2) 식품 위해요소 중점관리기준(HACCP시스템) 적용 및 이행 방법
3) 급식사고(식중독 등) 발생 방지 대책 및 사고 보상에 대한 대책 등
4) 안전관리계획 및 이행 방법(화재예방 및 질서유지 등)
라. 배식방법
1) 음식 온도 유지 방안
2) 효율적인 배식 및 관리 방안
3) 배식 중 음식 부족 시 대책, 적정량 배식을 위한 대책 등
4. 학교와의 상호 협력 방안(불만 및 건의사항 처리방안 등)
5. 교직원 중식 및 학생석식, 방학 중 학생 급식 운영계획
6. 기타 자사만의 특색 제안내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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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제안서의 규격은 A4 세로 상철 제본을 원칙으로 하며, 표지를 제외한 각 쪽에는 일련번호를 부여합니다. (바인더 형태 금지)
- 기재 사항이 누락되거나 제안요청 내용에 대해 언급이 없는 항목은 해당 사항이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 제출된 자료의 기재 내용이 허위 사실로 인정될 경우 내부 협의를 거쳐 평가대상에서 제외할 수 있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 본 제안요청서 및 제안서에 기술되지 않은 사항이라도 꼭 사업에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사항은 사업 범위에 포함할 수 있습니다.
- 제안 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제안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의 내용은 명확한 용어를 사용하여 간단명료하게 작성해야 하며, 모호한 표현 또는 빈칸일 경우 제안서 평가 시 불가능한 것으로 평가합니다.
-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사실에 근거하여야 하며, 예상이나 추정을 근거로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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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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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급식 수행 조직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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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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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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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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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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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기간
(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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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증 소지여부
(해당자만 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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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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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보유 인력은 당해 업체에서 제안서 제출일 현재 계속 근무하고 있는 경우에 한하여 인정하며, 4대 보험에 가입한 증빙자료 및 자격증 사본을 첨부하여야 함.
위의 내용은 사실과 틀림없음을 증명함.
2026. . .
업체명 :
대표자 : (인)
태릉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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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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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급식 운영실적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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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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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명
|
용역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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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적
학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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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인원
|
교육청 위생평가 점수
(최근 □년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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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단가
|
배식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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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급식개시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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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상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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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하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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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상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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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하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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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학교 순으로 작성(해당 학교의 확인서 첨부, 확인서 미제출 시 평가 제외)
※ 최근 2년간 실시한 급식인원 700명 이상 위탁급식 운영 실적만 평가 점수에 반영
(제안서 심사 시 본교에서 사실 확인 예정임)
위 기재사항은 사실과 틀림없음을 확인합니다.
2026. . .
업체명 대표자 (인)
태릉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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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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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급식 실시 확인서
1. 학교명: □□고등학교
2. 위탁급식 현황
3. 위탁급식 계약기간:
4. 위탁급식업체
가. 주소:
다. 대표자 성명:
※ 1개교에 2년간 실적이 있을 경우 2개교로 인정
위의 사실을 증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6. . .
대표자 (인)
○○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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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내용은 사실과 틀림없음을 증명함.
2026. . .
○○고등학교장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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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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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지급 각서
○ 입찰 건명: 2026학년도 태릉고등학교 일부위탁 급식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
○ 입찰보증금: 금 원(금 원)
본인은 위와 같이 귀교의 일부위탁 급식업체 선정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입찰보증금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7호에 따라 면제받았으나,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못하거나 파기했을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이의 없이 위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귀교에 납부하겠음을 확약하며 본 각서를 제출합니다.
2026. . .
업체명 :
대표자 : (인)
태릉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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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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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 약 서
본 업체는 귀교의 일부위탁 급식 희망업체로서, 태릉고등학교의 선정 과정에 있어 아래 사항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없음을 확인하고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1. 학교에서 요구하는 위탁급식 운영에 관한 제안서를 성실히 작성 제출한다.
2. 급식 대상은 학생과 교직원으로 하되 희망자에 한한다.
3. 학교나 학교운영위원회(급식소위원회)에서 요구하는 사항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즉시 시정하거나 건의에 응하여야 한다.
4. 제안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름이 확인될 경우에는 업체선정 대상에서 제외되며, 계약 후에라도 허위 사실이 발견될 시 계약은 해지된다.
5. 본 위탁급식 운영 추진과 관련하여 학교 관계자의 조사 등을 위한 업체 방문이나 자료 등 요구에 대해 성실히 임하며,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6. 제안서 내용의 확인․평가 등을 위하여 현장방문이 있을 시 현장안내 및 필요한 자료를 제출한다.
7. 제출된 서류는 반환 요구하지 않으며, 업체 선정 결과에 대하여 승복하고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는다.
8. 귀교의 일부위탁급식 운영업체로 선정된 후 계약을 포기하는 경우, 관계 법률에 따라 어떠한 불이익 처분을 받을지라도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2026. .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태릉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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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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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당사는 태릉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급식 일부위탁 용역계약업체로서 근로자(하도급업체 포함)의 인권보호·고용안정·노동환경 등의 권리보호를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당사는 근로자가 인간으로서의 존엄과 가치 및 자유와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인권보호를 위한 경영정책(관련 법령에 의거 취업규칙 작성·신고 등)을 확립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근로자에 대하여 인종·종교·신체적 결함·성별·출생지·노동조합 가입여부 등의 이유로 고용·보상·훈련의 기회, 승진, 이직, 퇴직 등에 차별을 하거나 조장하지 않겠습니다.
3. 산업에 대한 효과적인 지식을 소유하고 안전시설, 휴게실 등을 설치하여 근로자의 노동환경을 개선하고, 작업과 관련한 사고나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여 특히, 근로자가 건강과 안전이 위험하다고 판단하여 작업을 거부한 경우 즉시 현장의 문제를 조사하여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4. 근로자에게 노동력 착취적인 언어·신체적 접촉과 성적 강압 등과 같은 행위, 정신적 강압이나 언어폭력 등은 허용하지 않고 근로자의 개인정보나 사생활에 대한 권리를 존중하겠습니다.
5. 근로자에게 관련 규정에 부합한 노동시간 준수 및 휴일 제공으로 근로자 자신과 가족이 건강한 생활수준을 누릴 수 있게 하여, 여성근로자의 모성은 특별한 도움을 받을 권리를 보장하겠습니다.
6. 당사는 근로 중 근로자에게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근로기준법」, 「산업재해보상보험법」, 「국민건강보험법」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며 이를 위반할 시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책임지겠습니다.
2026.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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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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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 렴 서 약 서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026.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태릉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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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0]
|
구분
|
평 가 항 목
|
배점
|
배점 기준
|
|
계
|
100
|
|
|
기술
(제안서)
능력평가
(80)
|
정량적
평 가
(20)
|
o위탁급식 운영 실적
- 최근 2년간 학교 600명 이상 위탁급식 운영 실적
|
5
|
|
10개교 이상
|
5
|
|
5~9개교
|
4
|
|
1~4개교
|
1
|
|
|
o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수행조직 인력수
(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 중 1개 이상 가입 증빙자료)
|
5
|
|
|
o급식종사자 인력 전문성
- 조리사 자격증 보유 인력수(자격증 사본 제출)
(자격증소지자의 고용사실증명서류 제출)
|
5
|
|
|
o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
|
5
|
<붙임, 신용평가등급 참조>
|
|
정성적평 가
(60)
|
1. 위탁급식 운영 계획(기술, 지식)
o운영계획의 현실성과 적정성
o구체적인 운영 방침 및 경영합리성 등
|
10
|
|
10
|
8
|
6
|
4
|
2
|
|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
|
|
2. 급식종사자 인력 관리 계획
o조리종사원의 배치 및 관리 운영 계획
o조리종사원 교육실시 계획 및 서비스 개선방안
o조리종사원 복지향상 및 사기진작방안 등
o조리종사원 인건비 집행의 적정성
|
10
|
|
10
|
8
|
6
|
4
|
2
|
|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
|
|
3. 조리과정 방법 및 대책
o1식 식단에 대한 조리 기술서
o현 운영 학교의 학교급식 운영 현황
|
10
|
|
10
|
8
|
6
|
4
|
2
|
|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
|
|
4. 급식 위생안전관리 및 사고 방지 대책
o급식위생 및 HACCP시스템 적용 이행방안
o식중독 등 급식사고 발생방지방안 및 사고 보상대책 등
o급식종사자 안전 및 보건 확보조치
|
10
|
|
10
|
8
|
6
|
4
|
2
|
|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
|
|
5. 효율적인 조리, 배식방법과 청소, 정리 계획
o음식온도 유지 등 효율적인 배식 및 관리방안
o적정량 배식을 위한 대책 등
|
10
|
|
10
|
8
|
6
|
4
|
2
|
|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
|
|
6. 불만 및 건의사항 처리 계획
o학교와의 업무 협력 방안
o시정 및 개선요구사항에 대한 처리방안
|
10
|
|
10
|
8
|
6
|
4
|
2
|
|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
|
|
가격평가
(20)
|
o가격평가 평점산식
|
20
|
입찰가격 평점산식에 의한 평가
|
신용평가 등급
|
신용평가등급
|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등급
|
평점
|
|
AAA
|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
5
|
|
AA+, AA0,AA-
|
A1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
5
|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5
|
|
A0
|
A2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
5
|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5
|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5
|
|
BBB0
|
A3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
5
|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5
|
|
BB+, BB0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
5
|
|
BB-
|
B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4
|
|
B+, B0, B-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
3
|
|
CCC+ 이하
|
C 이하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
1
|
|
없음
|
없음
|
|
0
|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안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그 전까지는 합병대상 업체 중 가장 낮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0”점 처리됨
[서식 11] 협상대상자만 제출
학교급식 일부위탁 운영 가격 제안서
(조리종사원 인건비 산출내역)
|
사업자등록번호
|
|
|
상 호 명
|
|
|
주 소
|
|
|
대 표 자
|
(인)
|
|
구분
|
직종
|
인원
|
단가
|
금액
|
산출기초
|
비고
|
|
인건비
(퇴직금 포함)
|
영양사
|
|
|
|
|
|
|
조리사
|
|
|
|
|
|
|
.
|
|
|
|
|
|
|
.
|
|
|
|
|
|
|
소계 (A)
|
|
|
|
|
|
|
경비
|
4대
보험
|
국민연금
|
|
|
|
|
|
|
건강보험
|
|
|
|
|
|
|
고용보험
|
|
|
|
|
|
|
산재보험
|
|
|
|
|
|
|
장기요양보험
|
|
|
|
|
|
|
소계 (B)
|
|
|
|
|
|
|
일반관리비 (C)
|
|
|
|
(A+B)의 5% 이내
|
|
|
이 윤
|
|
|
|
(A+B+C)의 10% 이내
|
|
|
총원가
|
|
|
|
|
|
|
부가가치세
|
|
|
|
교직원 급식분
|
|
|
총 계
|
|
|
|
|
|
※ 조리종사원 인건비 산출 상세내역 별도 첨부 가능
※ 경비내역은 4대 보험 외에 필요경비 추가 가능
※ 가격제안서 총액과 총계가 일치하여야 함.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한 가격(전자)입찰서 제출 시 파일로 첨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