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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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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45852-000 공고일시  2025/12/23 13:22
공고명 2026학년도 평택영신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 운영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평택영신초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평택영신초등학교
공고담당자 오세문(☎: 070-4018-830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23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6/01/13 15:00 개찰(입찰)일시 2026/01/19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81,976,000 원
   
배정예산
281,976,000 원
   
추정가격
281,976,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평택영신초등학교 공고 제2025-46호 

 

 

2026학년도 평택영신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수익자프로그램․초1~2맞춤형프로그램)  

위탁 운영 용역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공고 

  

 

   2026학년도 평택영신초등학교 재학생들의 소질과 적성 계발을 위한 다양한 학습 기회 제공을 위하여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수익자프로그램․초1~2맞춤형프로그램) 위탁 운영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모집 공고합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 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6학년도 평택영신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 운영 용역 

용역 내용 

과업내용서에 의함 

낙찰자 결정방법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공고 기간 

2025. 12. 23.(화) 15:00 ~ 2026. 1. 13.(화) 15:00 

계약 이행 기간 

2026. 3. 3.(화) ~ 2027. 2. 26.(금) ※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기초금액 

금281,976,000원(부가가치세 0원, 본 계약은 도서 재료비를 포함하지 않음) 

  ※ 기초금액에는 인건비 82%가 반영되어 있으며, 위탁업체는 인건비 지급확약서에 제시한  

     기초금액 대비 인건비 지급 비율을 지켜야 함 

  ※ 계약(입찰)금액은 12개월(2026.3.3.~2027.2.26)을 기준으로 하며, 계약이 체결된 후 실제  

     용역 이행내용(수강인원)에 따라 정산하여 지급함 

  ※ 세부내역은 과업내용서 및 원가산출내역서를 참조하시어 입찰금액을 결정하시기 바람 

  ※ 과업의 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됨 

  ※ 수용비는 학생을 대상으로 징수 예정이므로 계약업체에 요구하지 않음 

제안서 제출 기간 

2025. 12. 23.(화) 15:00 ~ 2026. 1. 13.(화) 15:00 

  ※ 기간 및 시간엄수 (평일 8:30~16:30까지)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 관련 요구서류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제안서 접수 장소 

평택영신초등학교 1층 행정실        

- 위치: 경기도 평택시 지제동삭2로 123  

- 문의전화: 031-647-6215 

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2025. 12. 23.(화) 15:00 ~ 2026. 1. 13.(화) 15: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 접수 

제안서 평가(설명회 개최) 

2026. 1. 16.(금) 10:00 ~ , 평택영신초등학교 1층 회의실(생략 시 통보 예정) 

개찰일시 및 장소 

2026. 1. 19.(월) 14:00 이후, 평택영신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평가 일정 및 장소는 사정상 변경될 수 있으며, 제안서 접수 마감 후 입찰자에게 평가관련 내용을 공지합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8조제3항에 따라“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1) 제안서는 본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2) 가격입찰서는 G2B(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만 가능합니다.(나라장터 이용) 

  3)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 입찰,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4) 만약, 제안서를 제출하였으나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와 가격입찰서는 제출하였으나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모두 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입찰무효 처리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된 사업의 종류에 방과후학교 또는 교육관련 사업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비영리 법인(단체)으로 한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2호의 나목) 

     1) 비영리법인의 경우는 정관에 수익사업 조항 및 사업자등록증에 방과후학교 등 교육관련 내용 포함 

     2) 비영리민간단체의 경우는 사업자등록증 종목을 통해 방과후학교 등 교육관련 내용 포함 

   ②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경기도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 사업자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미자격자로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입찰자는 경기도교육청 방과후학교기본계획에 의한 위탁운영이 가능하고, 우리 학교에서 제시한 과업내용서대로 계약체결 및 이행할 수 있는 업체여야 합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한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5. 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직접제출 및 가격입찰서 접수(G2B) ⇒ 본교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선정(82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 

  1) 기간: 2025. 12. 23.(화) 15:00 ~ 2026. 1. 13.(화) 15:00 (평일 08:30~16:30까지) 

  2) 장소: 평택영신초등학교 행정실(1층)  

  3) 제출방법: 직접제출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가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4) 제출 서류      

      가) 제안서 표지 서식(서식1) 

      나) 서약서(서식2) 

      다) 신청기관 일반 현황(서식3) 

      라) 관련용역 수행실적(서식4) 

      마) 용역이행 실적증명서(서식5) 

      바) 인건비 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서식6) 

      사) 사업 수행 계획서(서식7) 

      아) 사업수행 조직 및 인원 현황(서식8) 

      자) 소속 강사 총괄표(서식9) 

        (1) 학력증명서 및 자격사항 증명서 사본 

        (2) 고용계약서 

        (3) 활동이력서(경력증명서) 

        (4) 원어민 강사 비자 사본(비자종류 및 유효기관 명시) 

        (5) 개인정보 수집 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차) 입찰참가신청서(서식10) 

      카) 신분증 지참,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서식11)-대리인 접수 시 

      타) 청렴계약이행서약서(서식12) 

      파) 신용평가등급확인서   

      하)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등기사항증명서(법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해당되는 경우, 사용인감계(* 비영리법인의 경우 법인허가증, 정관, 고유번호증) 

․ 제출서류 중 동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신용평가등급, 사업자등록증, 등기사항 증명서(법인등기부 

 등본), 중기업확인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경기도교육청에서 발급한 ⌜방과후학교 업체위탁 제출  

 서류 확인서⌟로 대체 가능함 

․ 최근 3년간 이행 수행 실적 인정 기준 시점 아래 ①, ②중에서 명기 

 ① 본 입찰 공고일까지 계약이 완료된 용역실적을 인정 

 ② 해당연도 진행중인 계약에 한해 ⌜방과후학교 업체위탁 제출 서류 확인서⌟에서 기성검사 후  

    대금지급된 분까지의 용역실적을 인정 

 

 

     5)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 

         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 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 

         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  

         니다. 단 대리인의 자격은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해당 법인의 임직원에 한하며, 신분증을 지참하 

         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기간 및 시간: 2025. 12. 23.(화) 15:00 ~ 2026. 1. 13.(화) 15:00 (기간 및 시간엄수) 

     2) 제출방법 및 장소 : G2B(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만 가능 

 

 

 

7. 제안서 평가 

가. 일시: 2026. 1. 16.(금) 10:00 ~ (설명회 생략 시 통보 예정) 

나. 장소: 평택영신초등학교 1층 회의실 

  다. 참가자격: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설명회 방법: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설명(10분 이내) 후 질의응답(10분 이내) 

   ※ 제안서 설명 및 질의응답 시간 등은 참여업체 수 및 기타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마.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업체 선정: 2026. 1. 16.(금)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별 통보 

  바. 유의사항: 제안요청서 6쪽‘4. 제안서 평가 방법’참고하시길 바랍니다. 

 

8. 가격개찰 

가. 일시: 2026. 1. 19.(월) 14:00 이후 

 나. 개찰 대상: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 결과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  

 다. 장소: 평택영신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본교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학교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9. 입찰의 무효 및 취소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 등의 입찰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 

     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 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       시길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모두 제출하여야 유효      한 입찰입니다. 

    만약, 제안서를 제출하였으나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와 가격입찰서는 제출하였으나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모두 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입찰무효 처리합니다. 

 

10. 규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82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며「지방계약법 시행령」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G2B시스템으 동가입찰낙찰자 자동추첨 프로그램에 의한 무작위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나 일부 경미한 사항의 규격 보완을 조건으로 규격의 적합 판정을 하는 경우에는 제안서를 변경(보완)하여 제출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라. 가격입찰서를 개찰한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로서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그 규격적격자에게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마.「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제11장에 의거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발주기관이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바. 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1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1.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 

      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 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계약관계 법령, 행정자치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관련 법령 및 예규 등을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요청서 상에서 제시하는 내용은 2026학년도 학생들의 수요를 통해 확정되므로 기초금액이 당초 계약금액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용역(과업) 내용에 변동(참여학생 증감 및 프로그램 추가·폐지 등)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 및 정산을 통해 계약금이 조정됩니다. 

다. 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 바랍니다.  

 라. 문의사항(이의신청) 안내 및 전화번호 

 1) 제안서 관련 문의 : 평택영신초등학교 교무실(☎ 031-647-6214) 

 2) 입찰에 관한 문의 : 평택영신초등학교 행정실(☎ 031-647-6215) 

 3) 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에 관한 문의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평일 9:00~18:00) 

 

2025. 12. 23. 

 

평택영신초등학교장[직인생략] 

 

 

 

 

  

                                                                                                     70 

 

                ↱ 글자크기 : 22, 글자체 : 견고딕체  

   3.5㎝  

용역명 

 

 

 

제     안     서 

                         ↳ 글자크기 : 32, 글자체 : 견고딕체  

 

 

20  .   . 

                                       ↳ 글자크기 : 20, 글자체 : 견고딕체  

 

 

                                                                                  

                                                                     30 

 제안업체명 : 

                                                           30                 10 

 

                                                                                

                                                                      10 

 

 

 

서 약 서 

 

  당사는 2026학년도 평택영신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 모집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아래 내용을 준수·이행할 것을 확약하고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1. 당사는 2026학년도 평택영신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 모집 제안 요청서에 기술된 내용 및 절차를 인정하고, 성실히 준수하겠으며, 본 제안요청서를 위해할 시 어떠한 불이익도 감수하겠습니다. 

 

2. 당사는 제안서의 제반사항을 사실적 근거에 의해 작성하겠으며, 제출하는 서류 및 증빙자료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되었거나 허위 기재사항 등이 확인될 경우 참가자격 박탈 등 법적, 재정적, 행정적 책임을 감수하겠습니다. 

 

3. 당사는 제안서 평가를 위한 평가위원회의 구성 및 평가방법, 평가 후 평가결과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   .    .    . 

법     인     명 

 

대 표 자  성   명 

                  (인) 

법 인 등 록 번 호 

 

주              소 

 

전   화   번   호 

 

 

 

  평택영신초등학교장 귀하 

 

 

신청기관 일반 현황 

 

업  체  명 

 

대   표   자 

 

설 립 년 도 

        년     월 

업체성격 

비영리 

사  업  분  야 

 

사업자등록번호 

 

소   재    지 

 

전화번호 

 

 

구분 

방과후학교 강사 

직원 

 

(a+b) 

정규직 

비정규직 

프리랜서 

소계 

(a) 

정규직 

비정규직 

소계 

(b) 

인적구성 

 

 

 

 

 

 

 

 

 

정 및 

신용상태 

20  년 12월 기준 

공고일 기준 

1년 이내 

부채총액 

(c) 

자기자본총액 

(d) 

부채비율 

(c/d) 

신용평가등급 

 

 

 

 

용역실적 

공고일 전일 기준 

3년 이내 용역 건수 

공고일 전일 기준 

3년 이내 용역 금액 

비   고 

               건 

            천원 

 

업체의 

주요연혁 

 

주요사업내용 

 연도별 구분 

결격사유 

공고일 기준 3년 이내에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은 이력이 있습니까?                                (예, 아니오) 

공고일 기준 3년 이내에 수의계약결격업체로 등록된 이력이 있습니까?                                (예, 아니오) 

 

  

 

 

[ 작성 시 유의사항]  

  ㅇ 방과후학교 강사와 직원 개념 

    - 방과후학교 강사 :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을 직접 운영하는 강사 

    - 직원 : 행정업무를 담당하는 자. 

    ※ 방과후학교 강사와 직원을 병행하는 경우 주된 업무를 기준으로 작성 

 

  ㅇ 정규직, 비정규직, 프리랜서 개념 

     - 고용관계 유무에 따라 고용관계(근로계약서 작성)가 있으면 정규직 또는 비정규직으로 분류하며, 고용관계가 없으면 프리랜서로 분류 

     - 정규직은 기간의 정함이 없는 근로자로서 고용보험과 산재보험에 가입된 자를 의미함 

   - 비정규직은 정규직이 아닌 근로자(단시간 근로자 또는 기간제 근로자 등)로서   고용보험과 산재보험에 가입된 자를 의미함 

   - 프리랜서는 업체와 강사 간 고용관계가 없는 자 

 

  ㅇ 증빙자료 제출 

     - 최근연도 기준 대차대조표 제출(세무사 또는 공인회계사 확인도장 필요) 

     - 정규직 미 비정규직 근로자의 경우 “4대 사회보험 가입자 가입내역 확인서(개인별)” 제출 

       ※ 4대 사회보험 가입자 가입내역 확인서(개인별)은 4대사회보험정보연계센터(www.4insure.or.kr)를 통해 발급가능 

   

  ㅇ 제안서에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판명될 경우, 협상대상기관에서 제외 및 최종선정 후에도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음 

 

  ㅇ 용지가 부족할 경우 별지사용 

 

 

 

 

 

 

 

 

 

 

관련 용역 수행실적 

 

연도 

사업명 

사업개요 

계약금액 

발주처 

비고 

 

 

 

 

 

 

 

        건            만원 

 

 

※ 유의사항 

  ㅇ 타 업체와 공동으로 수주한 경우의 계약금액은 응모업체의 수주비율 해당금액만 기재하고 “비고”란에 공동수주자명, 수주비율, 총계약액 기재 

  ㅇ 실적증명, 계약서 사본 등 첨부(일련번호 부여)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신 청 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영업소재지 

 

전  화  번  호 

 

사업자번호 

 

조달청등록번호 

 

증명서용도 

제안서 증빙 

제    출    처 

 

총 용역이행 실적 

금액(               )원 

용역이행 

실적내용 

계 약 내 용 

이행실적내용 

비고 

계약번호 

(계약일자) 

계약기간 

계약금액 

이행기간 

이행실적(금액) 

비율 

실적 

 

 

 

 

 

 

 

 

 

 

 

 

 

 

 

 

 

 

 

 

 

 

 

 

 

 

 

 

 

 

 

 

 

 

 

증 명 서 

발급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 관 명 :                                  (인)   (전화:                    ) 

 주    소 :                                         (FAX :                   ) 

 발급부서 :  

   담당자:  

주)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금액 등이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② 이행실적란은 기재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합니다. 

 

 

 

인건비 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 입찰공고번호 : 평택영신초등학교 공고 제2025- 호 

  - 용역건명 : 2026학년도 평택영신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위탁 용역 

 

  1. 기초금액 대비 (         %) 이상을 인건비로 지급하겠습니다. 

    기초금액 산정 시 책정한 강사료 단가에 월별 운영시간 수와 학생 수를 반영하여 지급하되, 낙찰금액 대비가 아닌 기초금액 대비임을 유의 

 

  2. 아래의 사항을 준수하겠습니다. 

   ① 업체 소속 근로자의 퇴직금, 의료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은 관계법령이 정한 금액을 별도 책정하여 지급하겠습니다. 

   ②『근로기준법(제107조 내지 제114조)」 및 「최저임금법(제28조)」을 준수하겠습니다. 

                                                ( □ 예,   □ 아니오 ) 

 (회사명)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인건비 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회 사 명 :  

 사업자등록번호 :  

 

              (공동구성원 모두기재) 대 표 자 :                (인) 

 

 

사업 수행 계획서 

※ 아래의 내용을 반영하여 자유서식으로 작성 

 

Ⅰ. 프로그램영역  

 

  1. 프로그램 질 관리 방안 및 세부계획(예산액 포함) 

 

  2. 프로그램 세부 계획 및 구성 

    가. 프로그램 세부 내용 

    나. 프로그램 질적 수준 

    다. 교육목적에 대한 적합성 등을 기술 

 

  3. 교재·교구 활용 계획 

    가. 프로그램 별 교재·교구 활용 계획 

    나. 프로그램 별 교재·교구 가격 

 

 

Ⅱ. 강사영역 

  1. 강사 연수와 전문성 강화 방안 및 세부계획(예산액 포함) 

 

  2. 강사관리계획 

    가. 강사지원계획 

     ◦ 안정적인 강사확보를 위한 복지, 인건비 확보 등 기술 

    나. 연수계획 

     ◦ 강사에 대한 연수 계획을 기술 

    다. 대체 인력 확보 방안 

     ◦ 결강 시 대체 인력 확보 방안을 기술 

     ◦ 자체 인력풀을 붙임([서식 8])의 「사업수행 조직 및 인원현황 」등을 통해 기술 

  3. 강사의 전문성 

    가. 수업 방법 

     ◦ 소속 강사의 수업 방법 기술 

    나. 강사 자격증 및 경력 

     ◦ 소속 강사의 자격증 및 경력 현황을 붙임([서식 9] )의 「소속 강사 총괄표」로 기술 

 

Ⅲ. 학생영역  

 

  1. 활동 결과 피드백 제공 계획 

    ◦ 학생의 활동 결과를 가정에 알리거나 발표회 등을 통한 피드백 계획을 기술 

  2. 학생 안전관리 운영 계획 

    ◦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학생들의 안전관리를 위한 계획을 기술 

 

Ⅳ. 관리영역  

  

 1. 학교 행정 업무 지원(코디네이터 등) 및 소통계획 계획 

    가. 학교 행정 업무 지원 

     ◦ 학교 행정 업무 지원을 위한 코디네이터나 매니저 등의 활용 계획을 기술 

    나. 기타 학교와의 소통계획 

     ◦ 원활한 늘봄학교 프로그램 운영을 위하여 학교와의 정기적인 협의나 소통 계획을 자세하게 기술 

  2. 기타 필요사항 

     ◦ 기타 학교의 특성을 고려한 관리 지원을 기술  

 

 

 

사업수행 조직 및 인원현황 

 

  

○  본 사업 수행조직 및 인원현황  

 

 

 

사 업 책 임 자 

 

 

 

 

직위, 성명 

 

 

 

 

 

 

 

 

 

 

 

 

 

 

 

 

 

 

 

 

 

○○분야 

 

○○분야 

 

○○분야 

 

○○분야 

직위, 성명 

 

직위, 성명 

 

직위, 성명 

 

직위, 성명 

 

 

 

 

 

 

 

 

소속 강사 총괄표 

(주된 업무가 강사인 자만 기재) 

연번 

프로그램 명 

성  명 

(연령) 

성별 

강사 

경력 

(0년0월) 

학위 및 자격사항 

(3가지 이내) 

근무형태 

(정규직, 비정규직, 프리랜서) 

1 

 

 

 

 

 

 

2 

 

 

 

 

 

 

3 

 

 

 

 

 

 

4 

 

 

 

 

 

 

5 

 

 

 

 

 

 

6 

 

 

 

 

 

 

7 

 

 

 

 

 

 

8 

 

 

 

 

 

 

9 

 

 

 

 

 

 

10 

 

 

 

 

 

 

 

※ 강사경력은 본 용역과 관련 주요 경력만 기재할 것 

※ 근무형태는 정규직, 비정규직, 프리랜서로 구분하여 기재할 것 

   - 용관계 유무에 따라 고용관계(근로계약서 작성)가 있으면 정규직 또는 비정규직으로 분류하며, 고용관계가 없으면 프리랜서로 분류 

   - 규직은 기간의 정함이 없는 근로자로서 고용보험과 산재보험에 가입된 자를 의미함 

   - 비정규직은 정규직이 아닌 근로자(단시간 근로자 또는 기간제 근로자 등)로서 고용보험과 산재보험에 가입된 자를 의미함 

   - 프리랜서는 업체와 강사 간 고용관계가 없는 자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입 찰 일 자   

년    월    일 

입   찰   건   명 

  

입찰보증금 

면제(지급각서로 대체) 

대리인․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날인) 

 

 

 

 

 

1. 본인(사)은 위의 공고한 평택영신초등학교 2단계 규격가격분리 동시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 신청을 합니다. 

2. 본 신청서 및 관련 구비서류의 미비, 허위, 변조 작성 되었을 시 발생되는 어떠한 불이익도 감수하고, 학교의 제반 절차를 준수한 결정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확약하며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참가 신청서를 제출합니다. 

 ※ 제출서류 

제출서류 목록 

제출여부(○,×) 

입찰참가신청서 1부 

 

청렴서약서 1부  

 

제안서 10부 

 

신분증 지참, 재직증명서 1부 및 위임장 1부 – 대리인 접수시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사용인장계 1부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20   년   월    일 

      신 청 인 :                (인) 

 

  평택영신초등학교장 귀하  

 

 

 

 

위   임   장 

 

 

   ○ 상          호 :                               

   ○ 대  표  자  명 :              

   ○ 주          소 :                           (연락처 :            )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2026학년도 평택영신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위탁 용역”의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 다  음 ------ 

성       명 

 

관계 

 

생년월일 

 

전화번호 

 

주       소 

 

 

                 

 

20   .    . 

 

                 

                                            위임자 :                  (인) 

    

  평택영신초등학교장 귀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는 평택영신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공사, 용역, 물품구매 등의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추후에도 평택영신초등학교의 업체 선정 및 계약 체결에 대하여 부정청탁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평택평택영신초등학교의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반드시 준수하고, 본 서약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할 것을 확약하고 만일 이를 위반하여 평택영신초등학교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한, 계약해지 등의 불이익 조치를 당하여도 당사는 평택영신초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   .   .   . 

 

 

서  약  자 

업체명 

 

 

 

대표자 

 

 

 

주  소 

 

 

 

사업자등록번호 

 

 

                                 

 

 

  평택영신초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