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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산시보건소 공고 제2025-50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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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액수의(용역) 견적 제출 안내
2025. 12. 22.
서산시보건소 재무관
1. 견적제출(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26년 모성 및 태아기형아 검사 용역
○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 ~ 2026. 12. 13.
○ 총사업비 : 금48,900,4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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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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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사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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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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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량(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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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요경비
추정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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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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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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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6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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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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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900,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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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아
기형아검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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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grated Test 1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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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1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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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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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774,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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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grated Test 2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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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4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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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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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73,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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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ad te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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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4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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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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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4,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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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진검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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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ubella Ig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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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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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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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794,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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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ubella Ig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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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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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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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967,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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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상선검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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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S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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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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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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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967,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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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ee T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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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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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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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908,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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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ee T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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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1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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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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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99,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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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초금액 : 금120,610원(면세사업, 부가가치세 없음)
※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를 참고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단가입찰이므로 반드시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단가는 각 단가에 낙찰률(투찰금액)을 곱하여 결정합니다.(소수점 셋째자리 절상)
※ 계약금액 결정 시 원단위 이하의 자리가 있는 경우 절사합니다.
※ 본 용역은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제35조에 따른 면세 용역으로, 상기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되지 않은 금액이며, 입찰자는 투찰 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지 않은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2. 견적(입찰제출 및 개찰
○ 전자입찰 개시 및 투찰 마감일시 : 2025. 12. 24.(수), 10:00 ~ 2025. 12. 29.(월), 10:00
○ 전자입찰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12. 29.(월), 11:00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견적(입찰)제출 방법
○ 단가계약, 소액수의, 전자입찰 대상입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 후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전자입찰서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4. 견적제출 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다음 요건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1) 의료 및 보건업무 등에 대한 사업자등록이 되어있으며 보건복지부고시 「검체검사 위탁에 관한 기준」에 의거 검체검사수탁업(업종코드:1447)으로 등록된 기관으로, 대한진단검사의학회 검사실 신임인증에 대한 검사정도관리(CAP) 참여 업체
※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제4호 에 의거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함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 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는 사업자(법인의 경우 대표자)인 경우에는 견적제출 참가를 제한합니다.
○ 입찰참가자격은 개찰 후 낙찰자 결정시 확인 합니다.
5. 입찰 참가등록 및 입찰관련 서류에 관한 사항
○ 입찰참가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통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관련 규정에 의거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받습니다.
6. 예정가격결정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작성 및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 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별표1>의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입찰(견적)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개찰 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 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 개찰결과 낙찰하한선 미달 등의 사유로 재입찰을 실시하는 경우에는 당일 3~5시간 이내 개찰할 수 있으며, 재입찰 시각은 나라장터 시스템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재입찰에 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 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7. 입찰보증금 및 귀속사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1000분의 25 이상으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서 갈음합니다.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거 세입조치 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등에 관한 사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의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입찰절차 12. 입찰의 성립 및 무효 규정 및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제 시행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사업자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처리합니다.
○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사업자용)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서산시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용역) 운영 조례 준수
○ 용역계약 체결 후 착수 시까지 “임금지불서약서”는 계약부서에 “근로자 사역내역서”는 사업부서(감독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또한, “임금 청구확인서”는 대금청구 시 계약부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 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ㆍ보건확보 의무 사항 이행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아래 의무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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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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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ㆍ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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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기타사항
○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이므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 등록업체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및 지방자치단체 계약 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계약법령, 회계예규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견적제출 공고와 관련하여 지정정보처리장치에 게시 또는 첨부된 내용과 입찰공고문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견적제출안내 공고문이 우선 적용됩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 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계약자는 각종 대금 청구시 공급가액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지역개발 공채를 소화해야 합니다.
○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 견적제출 참가 신청자는 입찰 및 계약 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 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 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참가자격 등록사항에 변경사항이 있는 업체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변경사항을 입찰참가자격 등록증 상에 변경등록 하여야 하며, 만일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에 허위 또는 사실이 아닌 경우 등이 발생하였을 때는 그 즉시 낙찰취소 또는 계약해제 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계약 주요 조건을 위반한 경우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직접생산 조건을 위반한 계약이행 등(입찰참가자격을 적용하는 경우에 적용함.)
○ 본 견적제출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보건정책과(041-661-6519) 및 홈페이지(www.seosan.go.kr)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 서산시보건소 보건정책과 조소영(☏ 041-661-6519)
○ 과업에 관한 문의사항 : 서산시보건소 건강증진과 신예원(☏ 041-661-6550)
○ 전자입찰 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