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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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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44487-000 공고일시  2025/12/22 17:41
공고명 2026년 진단검사의학과 외주검사(조직병리,일반검사) 위탁 용역
공고기관 제주특별자치도서귀포의료원 수요기관 제주특별자치도서귀포의료원
공고담당자 강미선(☎: 064-730-382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22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2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2/2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858,341 원
   
배정예산
8,858,341 원
   
추정가격
8,858,341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귀포의료원 공고 제2025-101호 

 

 

입 찰 공 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명 : 2026년 진단검사의학과 외주검사(조직병리, 일반검사) 위탁용역 

   □ 계 약 기 간 : 2026.01.01.~2027.12.31.(2년) 

   □ 기 초 금 액 : 금8,858,341원 

   □ 입찰서류 제출기간 : 2025. 12. 22.(월) 18:00 ~ 2025. 12. 29.(월) 10:00 

   □ 투 찰 기 간 : 2025. 12. 22.(월) 18:00 ~ 2025. 12. 29.(월) 10: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12. 29.(월) 11:00 / 서귀포의료원 입찰집행관 PC 

   □ 개찰과정 중 전산장애가 발생할 경우에는 개찰시간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예정수량은 추정수량으로 서귀포의료원 여건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외주검사 위탁용역은 부가가치세 면세 사업으로 입찰금액도 면세로 투찰하여야 하 

      며, 계약금액도 부가가치세 면세로 계약됩니다. 

 

2. 입찰방법 

  가. 제한경쟁입찰(지역), 전자입찰, 단가총액입찰 

  나. 적격심사 대상 입찰이며, 낙찰하한율(87.745%이상)이 적용됩니다.   

 

3. 입찰 참가자격(아래 조건을 모두 갖추어야 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14조 규정에 의한 참가  

      자격을 갖춘 자로 국가․지방자치단체․공공기관으로부터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지 않으며,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에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지문보안토큰 필히 포함) 

  나. 입찰참가신청일 기준으로 입찰일까지 검체를 취급/수거할 수 있는 본사, 지사, 영업소 또는 사무실이    제주특별자치도에 등록되어있는 업체 

      ※ 계약기간동안 주소지를 유지해야 합니다. 

      ※ 응급검사 및 본원 요청 시 2시간이내 검체수거가 가능해야 합니다. 

      ※ 검사 관련 학술자료 및 검사실 간 비교검사시 무료검사 등의 편의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다. 주말, 공휴일 COVID-19검체 수거 및 전산 결과 통보 가능 업체 

  라. 참가업체는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진단검사의학과 전문의 20인 이상, 병리전문의 20인   이상 재직 중인 업체 

  마. 국민건강보험법 및 보건복지부 고시에 의한 검체검사 수탁기관 인증업체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 1년이상 종합병원이상 외주검사 이행실적이 있는 업체 

  사. 본원의 전산망과 검사업체의 전산망이 Interface되어 본원에서 검사결과를 즉시 볼 수 있는  

      전산시스템이 가능한 업체 

      ※ 계약체결 후 2주 이내 전산망 Interface를 완료해야 합니다. 

  아. CAP(College of America Pathologist) 또는 ISO(International Standardization        Organization) 15189 인증을 받은 업체 

  자.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및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구매제도 업무처리기준 제5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 예외 대상으로 비영리법인도 참여가 가능 

  차. 본 입찰은 단가총액입찰로 입찰금액을 “그룹내 품목단가의 총합”으로 투찰하여야 함 

  카.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 가능함 

  타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음 

  파.「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검체검사수탁업(업종코드: 1447)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4. 공동도급 및 계약 : 허용하지 않음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가. 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법률시행령 제37조에의한 입찰금액의 100분의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본원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합니다. 

  다. 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규정에 의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지체없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해 집행함으로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자이어야 합니다.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등록 규정에 따라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국가 종 

      합 전자조달 시스템의 입찰정보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 

     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공고, 과업지시서 등 확인 후 투찰하시기 바라며, 착오 투찰로 인한 계약포기 및 입찰보        증금환수, 부정당업자제재 처분은 전적으로 입찰자의 책임입니다. 

 

7. 적격심사 자료제출 평가방법 

  가. 적격심사기준:「제주특별자치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제3조 적격심사 세부기준의        심사항목ㆍ배점기준ㆍ평가방법은 별표1부터 별표3까지에 따른다. 

   나. 심사기준는 아래와 같으며 세부내용은 <별표1>「4.추정가격 2억원 미만인 용역」에 의거 심사합니다. 

     - 수행능력(경영상태,10점): 재무비율 또는 신용평가등급 

      - 신인도(+14∼△15점) :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도참조 요망    

      - 입찰가격(90점) : 평점산식 별첨참조 

  다. 적격심사대상자는 통보받은 날로부터 3일이내에 적격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적격심사 시 입찰 참가자격에 대한 아래의 각종  증빙서류를 함께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 적격심사신청서 1부(별지 제1호서식) 

      2)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부(별지 제2호서식) 

      3) 용역이행실적증명서 1부(별지 제3호서식) 

      4) 재무제표 또는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입찰 참가자가 택일) 

      5) 그 밖에 제출서류 각 1부(별지 제4호서식과 별지 제6호서식) 

     6) 사업자등록증 

      7) 사업신고(허가)증 

      8) 법인등기부등본 

      9) 법인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10)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의사 등록 내역, 전문의 자격증 사본, 의료배상공제증서 사본 

 

8.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      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제주특별        자치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적격심사대상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        한율(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순으로 적격심사 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을 얻        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별표1 중 수행능력 평가결과 제일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그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한다.  

  마. 정수(整數)로 투찰하시기 바라며, 소수(素數)가 포함된 금액으로 투찰하여 낙찰되었을 경우        낙찰단가 결정시 소수점 이하 금액은 절사합니다. (예- 투찰금액 1,000.1원으로 낙찰되었을        경우 낙찰단가는 1,000원으로 계산) 

 

9. 계약의 체결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최대 5일 이내 품명, 계약단가, 계약금액 등이 포함된 계약산출내역 

      서를 반드시 제출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나. 계약단가는 낙찰된 그룹별 검사품목에 대하여 품목별로 일률적(예정가격*낙찰비율)으로 산정 

      하며, 원단위 절사함.  

  다. 계약단가 산정방식에 따라 계약금액이 입찰가격보다 하향조정 될 수 있음. 

 

10. 계약 시 구비서류  

     ① 국세·지방세 납입증명서 1부.   

     ②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 (계약체결후) 1부. 

     ③ 법인등기부 등본(법인에 한함) 1부. 

     ④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⑤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⑥ 국민연금, 건강보험 완납증명서 1부. 

     ⑦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⑧ 영업 및 물품(업종)에 필요한 인.허가증(해당업체) 1부. 

     ⑨ 통장사본 1부 

      ⑩ 기타 본원이 요구하는 서류(각종 인증서 등) 

 

11. 입찰의 무효  

  가. 적격심사 시 평가에 필요한 제출서류를 위조, 변조, 허위 등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한 자(공동        수급체의 경우에는 각각의 구성원을 말한다)는 다음 각 호와 같이 처리한다. 

     1. 계약체결 이전인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결정통보를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인 경우에는 당해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다. 

  나. 제1항에 해당되는 자에 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를 취한다. 

  다. 본 입찰에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정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 특별유의서 제8조에 의거 전자입찰서의 입찰금액 등 중요 부분의 기재오류로 입찰자가 

     입찰 취소 의사를 표시할 경우는 당해 입찰서를 무효 처리할 수 있으나, 동 입찰자는 당해 입 

     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조건, 외주검사용역계약특수조건, 용역계약일반        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수락한 업체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이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 

     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이행보증증권,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기타 입찰과 계약사항은 계약팀(064-730-382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2.  22.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의료원장   

 

붙임 : 1. 외주검사용역계약특수조건 1부. 

      2.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등 1부.  

      3.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심사항목ㆍ배점기준ㆍ평가방법(별표1~별표3) 1부. 

      4. 적격심사대상자 제출서류(별지 제1호~제6호서식) 1부.  끝. 

 

 

 

 

 

 

 

 

 

 

 

 

 

 

 

 

 

 

 

 

 

 

 

 

 

 

 

 

 

 

 

업체제출용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청렴계약제 시행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서귀포의료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자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서귀포의료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2년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서귀포의료원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1년동안 참여하지 않고 

  •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과정에서 관계 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을(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등의 뇌물이나 부당이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입찰과 관련하여 관계임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함으로써 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서귀포의료원이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임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하므로서 약이행을 부실하게 하였을 때에는 서귀포의료원이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임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서귀포의료원이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6개월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임직원에게 뇌물(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공사 착공전에는 계약취소, 공사착공이후에는 발주처에서 전체 또는 부계약을 해지하여도 감수하고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회사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서귀포의료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서귀포의료원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회사명 :                              

                     

서약자 : 대표                     (인) 

 

 

 

제주특별자치도서귀포의료원장 귀하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당사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의료원에서 시행하는 서울의원 호흡기내과 비디오후두경계약업체로서 근로자(하도급업체 포함)의 인권보호․고용안정․노동환경 등의 권리보호를 위해 다음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당사는 근로자가 인간으로서의 존엄과 가치 및 자유와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인권 보호를 위한 경영정책(관련 법령에 의거 취업규칙 작성·신고 등)을 확립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근로자에 대하여 인종·종교·신체적 결함·성별·출생지·노동조합 가입여부 등의 이유로 고용·보상·훈련의 기회, 승진, 이직, 퇴직 등에 차별을 하거나 차별을 조장하지 않겠습니다. 

 

3. 산업에 대한 효과적인 지식을 소유하고 안전시설, 휴게시설 등을 설치하여 근로자의 노동환경을 개선하고, 작업과 관련한 사고나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며 특히, 근로자가 건강과 안전이 위험하다고 판단하여 작업을 거부한 경우 즉시 현장의 문제를 조사하여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4. 근로자에게 노동력 착취적인 언어 ․ 신체적 접촉과 성적 강압 등과 같은 행위, 정신적 강압이나 언어폭력 등은 허용하지 않고, 근로자의 개인정보나 사생활에 대한 권리를 존중하겠습니다. 

 

5. 근로자에게 관련 규정에 부합한 노동시간 준수 및 휴일 제공으로 근로자 자신과 가족이 건강한 생활수준을 누릴 수 있게 하며, 여성근로자의 모성은 특별한 도움을 받을 권리를 보장하겠습니다. 

 

6. 당사는 근로 중 근로자에게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근로기준법」,「산업재해보상보험법」,  「국민건강보험법」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며 이를 위반할 시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책임지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서 약 자 

상    호: 

 

대 표 자: 

 

서명 또는 날인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의료원장 귀하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안) 

 

서귀포의료원(이하 “위탁자”이라 한다)과    업    체    명 (이하 “수탁자“이라 한다)는 ”위탁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위탁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하고, “수탁자”는 이를 승낙하여 “수탁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개인정보 보호법」, 같은 법 시행령,「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0-2호) 및「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0-1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수탁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위 탁 내 용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1. 취급하는 개인정보의 항목(환자성명, 생년월일,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등) 

  2.  

  3.  

 

제4조 (위탁업무 기간) 이 계약서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기간은 다음과 같다. 

  계약 기간 : 202   년  월  일 ~    년  월  일 

 

제5조 (재위탁 제한) ① “수탁자”는 “위탁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위탁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② “수탁자”가 다른 제3의 회사와 수탁계약을 할 경우에는 “수탁자”는 해당 사실을 계약 체결 7일 이전에 “위탁자”에게 통보하고 협의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수탁자”는「개인정보 보호법」제23조제2항 및 제24조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0-2호)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7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수탁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수탁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시행령 제16조 및「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0-2호)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위탁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없이 “위탁자”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8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감독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위탁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 1 )회 “수탁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위탁자”는 “수탁자”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9조 (정보주체 권리보장) ① “수탁자”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삭제, 처리 정지 요청 등에 대응하기 위한 연락처 등 민원 창구를 마련해야 한다. 

 

제10조 (개인정보의 파기) ① “수탁자”는 제4항의 위탁업무기간이 종료되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이를 “위탁자”에게 확인받아야 한다. 

 

제11조 (손해배상) ①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위탁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수탁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위탁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위탁자”는 이를 “수탁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위탁자”와 “수탁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202  .  .  . 

위탁자 

주  소 : 

기관(회사)명 :  

대표자 성명 :                   (인) 

수탁자 

주  소 :  

기관(회사)명 :  

대표자 성명 :                   (인)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입찰참가용) 

 

제주특별자치도서귀포의료원장 귀하 

    귀사와의 입찰절차와 관련하여 귀사가 본인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1항1호, 제17조1항1호, 제24조1항1호에 따라 본인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이에 본인은 귀사가 아래의 내용과 같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 또는 제공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 수집·이용에 관한 사항 

수집·이용 목적 

 입찰절차의 진행 및 업체 선정 과정에서 필요한 정보 확인 등 

수집·이용할 항목 

[필수적 정보] 

 개인(법인) 식별정보 

  -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 고유 식별정보, 주소, 전화번호, 전자메일 주소 등 연락처 

[선택적 정보] 

 개인(법인) 식별정보 외에 참여인력 이력사항 등에 제공한 정보 

  - 부서 직위 및 학력, 경력사항 등 

보유·이용기간 

위 개인정보는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일로부터 입찰 및 업체선정 종료시까지 위 이용목적을 위하여 보유·이용·제공됩니다. 단, 업체선정 및 계약 종료 후에는 필요한 범위 내에서만 보유·이용·제공됩니다. 

  - 보유기간: 5년 

  - 보유근거: “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기록관리기준 적용 

동의를 거부할 권리 및 동의를 거부할 경우의 불이익 

위 개인정보 중 필수적 정보의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는 입찰 및 업체선정 절차를 위하여 필수적이므로, 위 사항에 동의하셔야만 입찰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위 개인정보 중 선택적 정보의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는 거부하실 수 있으며,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입찰 진행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집·이용 동의 여부 

귀사가 이와 같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필수적 정보]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 

 [선택적 정보]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 

고유식별정보 동의 여부 

귀사가 위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본인의 고유식별 번호를 수집·이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고유식별번호] : 주민등록번호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 

 

 

 ※ 본인은 본 동의서의 내용을 이해하였으며, 개인정보 제공·이용에 관하여 자세히 설명을 들었습니다. 

 

2025년     월     일 

 

 입찰자 

   상호 또는 명칭     : 

   전화번호           : 

   주소               : 

   대표자성명         :                          (인) 

   주민(법인)등록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