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도시공사 제2025-102호
소액 전자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6년 공영주차장 승강기 법정 유지보수
나. 위 치 : 경기도 안양시 관내 공영주차장 11개소(과업지시서 참고)
다. 대 상 : 14대(장애인전용 승강기 12대, 승객용 2대)
라. 기초금액 : 금31,975,000원(부가세포함)
마. 용역기간 : 2026. 1. 1. ~ 2026. 12. 31.
바. 유지보수비지급방식 : 분기
※ 1분기 4월 청구 및 지급, 2분기 7월 청구 및 지급, 3분기 10월 청구 및 지급, 4분기 12월 청구 및 지급
2. 전자견적서 접수 및 개찰
가. 전자견적서 접수개시일시 : 2025. 12. 22.(월) 18:00
나. 전자견적서 접수마감일시 : 2025. 12. 29.(월) 10: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12. 29.(월) 11:00, 입찰집행관 PC
라. 본 입찰(견적)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견적참가 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승강기안전관리법」에 따라 승강기유지관리업[중저속 승강기(업종코드 6881)]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서류의 사업장 소재지)가 안양시에 소재한 업체(낙찰자는 계약체결일)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세부품명: 승강기유지보수서비스(7215401001)]를 발급받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 참가자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되며, 낙찰하한율(88%) 이상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로서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 자 및 미제출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및 관련 규정에 따라 처리하며, 기타 계약상대자 결정과 관련하여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도 위의 규정에 의하여 처리합니다.
다.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추첨방법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6. 견적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계약체결 : 낙찰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계약하여야 합니다.
8. 청렴서약제 시행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처리합니다.
라.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 자격 등록 규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 특별유의서」,「조달업체 이용약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공사계약 일반조건」, 「공사계약 특수조건」,입찰 공고서, 과업지시서 및 내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또한,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5조에 따라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전자입찰 참가 희망 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입찰에 관해서는 계약담당(☏031-389-5318)으로, 용역에 관해서는 주차사업부(☏031-389-5322)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2월 22일
안 양 도 시 공 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