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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44346-000 공고일시  2025/12/22 16:57
공고명 2026년 부천도시공사 공영주차장 승강기 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부천도시공사 수요기관 부천도시공사
공고담당자 고용신(☎: 032-340-088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26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3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2/3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6,184,600 원
   
배정예산
46,184,600 원
   
추정가격
41,986,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부천도시공사 공고 제2025 - 065호 

 

 소액 수의 견적 안내 공고 

 

우리공사가 추진하고자 하는 사업의 계약상대자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2월 22일 

부천도시공사 재무관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2026년 부천도시공사 공영주차장 승강기 유지관리 용역 

  나. 개    요  

    ○ 과업지시서 및 용역대상지 현황 참조 

    ※ 과업내용서 및 용역대상지 현황을 확인하신 후 응찰하여 주시기 바라며,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 

       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용역기간: 2026. 1. 1.(목) ~ 2026. 12. 31.(목) 

  라. 용역장소: 수요기관 지정장소 

  마. 기초금액: 금46,184,600원(금사천육백일십팔만사천육백원), VAT포함 

  바. 견적서 제출기간: 2025. 12. 26.(금) 09:00 ~ 12. 30.(화) 10:00 

  사. 견적서 개찰일시: 2025. 12. 30.(화) 11:00(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지연) 

    ※ 본 사업은 2026년도 부천시 지방의회 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 

       으며, 2026년 예산확정일(2025.00.00.) 이후 계약 체결이 가능합니다. 

 

2 

 견적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용역이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현재까지 본점의 소재지가 ‘부천시’이어야 하며, 당해 자격은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승강기 안전관리법」에 의거, 승강기 유지관리업(업종코드: 6881)으로 사업등록을 

      필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개찰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낙찰자결정에서 제외함.) 

  마. 본 과업내용서를 온전히 수행 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3 

 견적 및 계약방식 

 

  가. 본 공고는 소액수의견적공고(2인 견적 제출가능)이며, 전자입찰(G2B)로만 집행 

     합니다. 

  나.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다.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견적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라. 본 공고는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       는 각 지방 조달청에 입찰참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제1항제8호 또는 제9호에         의거 입찰에 관한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         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① 예정가격 결정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         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         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②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③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         약집행기준(행안부 예규)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입찰절차, 17.낙찰자 결정,         마호를 준용하여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④ 낙찰자로 결정되면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 관련 서류를 구비하여 계         약에 응하여야 합니다. 

 

5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유의서, 조달청 전자 입찰특       별유의서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한 경우 입찰무효에 해당         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대여자)는 부정당업제 제재대상에 해당         될 수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우리공사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않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처리 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등에 관한 사항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의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함으로써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귀속사유가 발생하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8조       의 규정에 따라 현금으로 징수합니다.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가. 견적서를 제출하는 모든 업체는 부천시 청렴계약제시행 내부지침 및 우리공사 청렴계        약시행제 내부지침을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우리공사 청렴        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을 체결할 때에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을 확       약하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가. 본 사업은 공고일 현재 2026년 예산 확정 전으로, 2026년도 부천시 지방의회  

     예산 심의결과에 따른 예산확정 상황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상호 협의 하에 공고문, 과업지시서 등의 사업(계약)내용을 변경하여야 합니다. 

  나. 2026년도 예산 미편성 시 사업(공고내용)은 취소(무효)가 되고, 계약은 체결되지 

     아니하오니 이점을 반드시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시기 바랍니다. 

  다. 낙찰자는 공급가액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대금 청구 시 소       화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자용 약관       용역입찰유의서, 용역입찰 특별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용역계약 특수조건,       기타 입찰조서 등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       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       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입찰공고 및 개찰결과는 조달청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및 우리공사 홈페이지(http://www.best.or.kr)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사. 본건에 관한 세부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에 관한 사항: 부천도시공사 주차시설팀 (☎032-340-0951) 

   견적서 제출 및 계약에 관한 사항: 부천도시공사 회계계약팀 (☎032-340-0887) 

    ◦ 전자입찰이용안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콜센터 (☎1588-0800) 

  

견적서 제출방법 

    - 본 견적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