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1244182-000 공고일시  2025/12/22 16:15
공고명 2026년 안성시 농업기술센터 청소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안성시 농업기술센터 수요기관 경기도 안성시 농업기술센터
공고담당자 이규봉(☎: 031-678-252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2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26 10:00 개찰(입찰)일시 2025/12/2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1,066,000 원
   
배정예산
101,066,000 원
   
추정가격
91,878,182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안성시 농업기술센터 공고 제2025-277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6년 농업기술센터 청사 청소용역 

나. 용역위치 : 안성시 농업기술센터(경기도 안성시 보개면 보개원삼로 219) 

다. 용역기간 : 2026. 01. 01. ~ 2026. 12. 31. 

라.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고 

마. 기초금액 : 금101,066,000원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서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낙찰자는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된 노임단가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이상으로 임금을 지급하여야 

   하며, 기성․완성대가 청구시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하고 이를 이행하지 않을 시 계약의 해지․해제가  

   가능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향후, 2026년 법정보험요율 등 관련 법령에 의거 계약금액 조정될 수 있습니다.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고, 미확인으로 인해 발생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 총액입찰, 2인이상 수의견적, 지역제한  

 

3. 견적제출 및 개찰 일시 

 

견적제출 개시일시 

견적제출 마감일시 

개찰일시 

비 고 

(개찰장소) 

2025.12.23.(화) 

10:00 

2025.12.26.(금) 

10:00 

2025.12.26.(금) 

11:00 

안성시 농업기술센터 

입찰집행관PC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하며,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개찰결과 낙찰자가 없을 경우에는 개찰당일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을 위한 별도의 통보는 하지 않음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견적서 제출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구비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에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의한 건물위생관리업(업종 코드:1162)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이 안성시에 위치한 업체로써,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거 직접생산확인증명서[건물청소서비스(7611150101)]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하며,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이전인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합니다.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 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의 제1항2호에 따라 연구, 조사, 검사 등을 위한 용역계약을 비영리법인과 체결하려는 경우는 적용을 받지 않습니다. 

    마. 공동계약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5.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이상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 결정합니다. 

   다. 견적입찰은 2개업체 이상의 참여로 성립되며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90호)에 따라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6. 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가. 본 용역의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나. 단순노무용역의 경우에는 예정가격상의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다. 보험료 등의 사후정산을 위하여 기성 및 준공검사 시에 납입확인서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여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7. 용역근로자 보호조치 준수 이행 

  가. 본 용역은 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대상용역으로 계약상대자는 용역계약 시 다음 사항이 포함된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관련 확약서(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 예정가격 산정 시 작성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 이상의 임금을 지급할 것 

    2) 퇴직금, 국민건강보험료 등 법정부담금을 지급할 것 

    3) 포괄적 재하도급을 하지 아니할 것 

    4)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을 준수할 것 

  나. 계약상대자는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와 관련한 내용을 이행하여야 하며, 위반 시 계약해지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8. 용역 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대상 

  가.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규정에 따라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 확인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 체결 후 착수계 제출 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 및 노무비 전용통장 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근로자가 계좌를 개설할 수 없거나 다른 방식으로 지급을 원하는 경우, 노무비를 미리 지급하는 경우, 그 밖의 사유로 동 제도를 적용할 수 없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승인을 받아 동 제도를 적용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다. 노무비를 노무비 이외의 대가와 구분하여 관리하고 노무비 전용계좌에서 이체하는 방식으로 노무비를 지급해야 하며, 노무비 지급을 청구할 때 전월 노무비지급내역(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을 제출해야 합니다.  

9.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 제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한 것으로 인정하여 면제하며,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안전 입찰서비스 안내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1. 견적서 제출 

   본 입찰(견적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동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2.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13. 기타(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0호),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입찰자이용약관, 조달청전자입찰유의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 등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서 제출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의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자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등 관련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 

라. 계약 시 「인지세법」에 의한 인지세를 납부해야 하며, 「경기도 지역개발기금 설치조례」에 따라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기금채권을 매입해야 합니다.  

마.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대표자가 서명(날인)하여 우리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우리시에서는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을 근절하기 위해 부패(비위)행위 신고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감사관 직통전화(Hot-Line)신고 연간운영 → ☎국번없이 1577-7042 

       ※ 청렴신문고(국민권익위)부패행위신고 → http://1398.acrc.go.kr  

바.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시의 해석에 따라야 하며, 공고사항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G2B) 홈페이지(www.g2b.go.kr) 및 우리시 홈페이지(www.anseong.go.kr)에 게재됩니다. 

사. 기타사항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 

안성시 농업기술센터 농업정책과(031-678-2525) 

 용역(과업내역)에 관한 사항 

안성시 농업기술센터 농업정책과(031-678-2527)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2025년  12월  22일 

안성시 농업기술센터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