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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43141-000 공고일시  2025/12/22 14:37
공고명 2026년 김포문화재단 웹 플랫폼 통합 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재단법인 김포문화재단 수요기관 재단법인 김포문화재단
공고담당자 정은정(☎: 031-999-392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22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6/01/02 17:00 개찰(입찰)일시 2026/01/02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7,000,000 원
   
배정예산
77,000,000 원
   
추정가격
7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재)김포문화재단 공고 제2025-18호 

 

2026년 김포문화재단 웹 플랫폼 통합 유지관리 용역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용역기간 

입찰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설계(기초)금액 

2026년 김포문화재단 웹 플랫폼 통합 유지관리 용역 

착수일로부터 

~ 2026.12.31. 

2025. 12. 22.[17:00] ~ 

2026. 1. 2.[17:00] 

2026. 1. 2. 

18:00 

입찰집행관 컴퓨터 

▶금77,000,000원 

  (추정가격 70,000,000원  

   부가가치세 7,000,000원) 

 

  가. 공 고 명: 2026년 김포문화재단 웹 플랫폼 통합 유지관리 용역 

  나. 기초금액: 금77,000,000원(금칠천칠백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 원가산정기준:  

    ※ 부가가치세, 일반관리비 및 대행수수료 일체 포함이며, 최종 과업예산은 발주기관의 사업 계획에 따라 일부 조정될 수 있음 

  다. 입찰 및 계약방법: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라. 과업내용: 김포문화재단 웹 플랫폼 통합 운영 및 유지관리 등 

  마. 과업기간: 착수일로부터 ~ 2026년 12월 31일까지 

  바. 입찰서 제출기간: 2025. 12. 22.(월) 17:00 ~ 2026. 1. 2.(금) 17:00  

  사. 제안서 제출기간: 2025. 1. 2.(금) 10:00 ~ 2025. 1. 2.(금) 17:00 ※ 점심시간 12~13시 제외  

  아.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세부사항은 전자입찰 공고서에 첨부된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이를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참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계약관련 유의사항 

※ 본 용역의 원활한 업무추진을 위하여 예산안 의결 전 발주하는 사업으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따라 계약의 효력이 회계연도 시작일 이후 또는 그 예산배정 이후에 발생할 수 있고, 입찰 시 지방의회의 예산 심의결과 등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본 용역의 기초금액 산출기준은 2026.01.01.~2026.12.31.(12개월)기준으로 작성된 것으로 용역기간을 해당기간으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실제 용역개시일(착수일)부터 정산하여 계약금액을 확정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입찰방법: 전자입찰, 총액입찰, 제한경쟁(협상에 의한 계약)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의 규정에 따른 협상에 의한 계약임 

  다.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한 후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를 결정, 협상 우선순위 순으로 협상절차를 통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3. 가격제안서(입찰서) 제출(전자입찰) 

  가.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하며, 가격입찰서를 전자로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나. 사업설명회는 제안서로 갈음합니다. 

  다. 가격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1) 개찰일시: 가격개찰은 제안서 평가완료 후 개찰합니다. 

    2) 개찰장소: 김포문화재단 입찰집행관PC 

    

○ 입찰참가 등록 및 가격입찰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나라장터)로 진행  

  ※ 제안서(방문제출) 제출과는 별개 

○ 입찰가격이 기초금액(추정가격+부가가치세)을 초과하는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가격입찰을 하지 않고 제안서만 제출한 경우 입찰 무효 

○ 제안서를 제출하지 아니하고 가격입찰만 실시한 경우 가격개찰 시 사전판정에서 제외 

 

 

4. 입찰참가자격 

  가. 다음 입찰참가자격 조건들에 모두 해당하는 자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자격조건을 갖추어 나라장터시스템(G2B)에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다. 「소프트웨어진흥법」 제58조(소프트웨어사업자 실적 등 관리)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3조(소프트웨어사업자의 실적 등 관리)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1468)로 등록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직접생산의 확인 등)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어야 합니다. 

 

  마.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합니다.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바.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www.g2b.go.kr)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아.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 될 수 있습니다. 

  자. 본 사업은 낙찰자(계약상대자)가 직접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되, 부득이 하도급 계약이 필요한 경우 「소프트웨어사업 계약 및 관리감독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의 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하도급 계약 전에 발주기관으로부터 사전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본 입찰은 전잘 입찰로 진행되며,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가 참여해야하며, 미등록자는 입찰진행 전일까지 조달청 나라장터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완료하여야 함 

본 입찰에는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 가능  

 

 

5. 입찰 참가등록 및 제안서 접수 

  가. 입찰방식: 가격입찰(전자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제안서평가) 

  나. 사업설명: 제안요청서로 갈음 

  다. 입찰서 접수: 2025. 12. 22.(월) 17:00 ~ 2026. 1. 2.(금) 17:00  

  라. 제안서 접수 

    1) 접수기간: 2026. 1. 2.(금) 10:00 ~ 2026. 1. 2.(금) 17:00 ※ 12시~13시 제외  

    2) 접수장소: 경기도 김포시 돌문로26(김포아트홀 6층 홍보콘텐츠팀 사무실) 

    3) 접수방법: 직접 방문 접수(우편, 팩스, 이메일, 택배 접수 불가) 

      ※ 대표자 또는 대리인 직접 접수(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위임장, 직인 지참) 

    4)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서류 ※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 입찰(제안)참가 신청서 1부 

      - 입찰서 및 서약서 각 1부 

      - 입찰유의서 및 입찰결과 이행각서 각 1부 

      - 입찰보증금지급각서 1부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각 1부(원본대조필) 

      - 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현황 관리 확인서 사본 각 1부(원본과 상위없음 명기 후 인감 날인)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서 정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 1부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인감도장 또는 사용 인감 지참)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 입찰참가자격에 준하는 증명 서류 각 1부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 제출 경우) 

      - 일반현황 및 연혁, 업무수행 조직 및 인원현황 각 1부 

      - 투입인력현황, 투입인력 개인별 이력사항 각 1부 

      - 유사사업실적 각 1부 

      - 사업실적증명서 원본 1부(실적증명서, 계약서, 세금계산서, 계좌이체 내역서 등 각 1부) 

      - 신인도 각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각 1부 

      - 보안서약서, 정보보안 및 개인정보보호 서약서 각 1부 

      - 가격제안서, 산출내역서 각 1부 

      - 기타 제안에 필요한 서류(제안요청서 정성적 및 정량적 평가서류 참고) 

        ※ 제안요청서의 입찰참가등록 서류 중 정성적 평가 및 정량적 평가 서류 목록 참고 

        ※ 제출 서류는 원본이 원칙이며 사본을 제출할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 명기하여 날인 후 제출 

        ※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등의 서류 확인 필수 

  마. 질의응답 

    1) 질의기간: 입찰공고개시일로부터 5일 

    2) 질의방법: 전자우편(ryu0906@gcf.or.kr) 

      - 질의자(대표자)의 회사명, 이름, 전화번호, e-mail 주소 기재 필 

      - 서면질의는 기간 내 접수하여야 함    

      - 질의신청자는 접수 사실을 반드시 유선으로 확인하여야 함 

    3) 질의회신: 질의접수 후 5일 이내(이메일 회신) 

    4) 질의는 1회에 한하며 질의 답변 사항은 제안요청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니며 제안요청서와 상충한 질문일 경우 질의서 답변에 우선적인 효력을 지닙니다. 

    5) 질의문의처 : 김포문화재단 홍보콘텐츠팀(☎031-999-3931) 

 

6. 제안서 평가  

  가. 평가일시: 2026. 1. 9. (금) 10:00 / 김포아트홀 1층 세미나실(예정) 

    ※ 평가일정 및 장소는 재단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사전 안내 예정 

  나. 발표시간: 25분 내외(제안설명 15분, 질의응답 10분) 

  다. 발표순서: 제안서 접수순 

  라. 유의사항 

    1) 제안설명서 발표는 입찰참가자(제안사)의 대표자 또는 사업책임자(PM) 3개월 이상 재직근무자가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발표자가 다른 경우 발표를 제외한 제안서 등의 서류만으로 평가합니다. 

    2) 제안평가를 위하여 제안 업체는 재단이 정하는 날짜와 장소에서 제안 설명(발표)을 실시합니다. 

      ※ 대표자 참석 시: 사업자등록증, 신분증, 법인인감증명서, 인감도장(또는 사용인감+사용인감계) 

      ※ 위임받은 자 참석 시: 대표자 참석서류 포함 및 위임장, 재직증명서 1부(신분증 필히 지참) 

    3) 제안서 발표에 불참하는 자는 사업제안서 제출 및 가격입찰 여부와 관계없이 기술능력평가 점수의 정성적 평가항목은 0점 처리됩니다. 

    4) 제안서 발표용 파일은 제안서 접수 시 제출한 파일로 추가적인 접수는 불가합니다. 

    5) 발표내용과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심사위원의 승인을 거쳐야 합니다. 

  마.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에 따르며 제안서 평가는 재단의 평가기준에 따릅니다. 

  바. 평가방법 

    1)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34호 2025.11.24.)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의 평가방법에 의해 평가하며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은 제안요청서에 첨부 

  사. 업체별 제안설명과 이에 따른 평가위원 질의응답 후 평가합니다. 

  아. 결과발표: 평가 종료 후 개별 통보(미 협상 대상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       

 

7. 협상적격자 선정 및 협상절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34호, 2025.11.24.)에 의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나. 제안서 평가계획에 따라 평가위원회를 구성하며, 제안서평가는 기술능력평가(90%)와 가격평가(10%)로 진행합니다. 

  다. 소프트웨어진흥법 제2조 제3호에 의거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76.5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라.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사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한다. 

  마. 결정된 협상 순위에 따라 협상을 진행하며, 선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을 경우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바.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 또는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사. 재단과 협상대상자의 상호 이견 발생으로 협상이 결렬되어 계약이 체결되지 않을 경우 협상대상자는 이에 따른 소요비용 청구 등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아. 협상기간은 협상대상자 선정 후 15일 이내로 한다.(필요시 조정 가능) 

  자. 협상 선정자가 제안한 과업내용, 이행일정, 제시가격 및 평가위원회에 권유한 사항 등을 종합한 내용이 협상 대상이며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한다. 

  차. 계약담당자는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내용을 가감 조정하는 경우, 가감되는 금액을 해당 사업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 안의 범위 내에서 조정하여 계약금액을 결정합니다. 다만, 제안내용의 가감 조정이 없는 경우 가격 협상 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을 조정할 수 없습니다. 

  카. 이외 기타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34호, 2025.11.24.)에 의합니다. 

 

8.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 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김포시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여 제안서와 가격제안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8장 입찰유의서 규정에서 정한 무자격자가 시행한 입찰과 공고 시 제시한 조건에 위배한 입찰은 무효입니다. 

 

10.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본 용역 입찰 계약의 하도급에 관한 사항(하도급 승인 절차 등)은 본 용역이 적용되는 과업지시서 또는 제안요청서, 다른 법령에서 정하고 있는 경우에는 관련 법령(「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소프트웨어진흥법」, 「정보통신공사업법」 등에 따르며, 하도급에 관한 사항을 정하고 있지 않은 경우에는 계약 체결 후 계약상대자와 발주기관 간 협의에 의해 정해진 바에 따릅니다. 

  나. 본 용역 입찰 계약에서 하도급을 실시하려는 경우 과업지시서 또는 제안요청서, 관련 법령 등에서 정한 하도급 승인 절차 등의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만약,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관련 법령에 따른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한 경우에는 관계 법령(「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따라 계약해지·해제 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4에 따라 각 중앙관서의 장으로부터 「건설산업기본법」 제34조제1항에 또는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3조제1항을 위반한 사실이 통보된 자로서 당해 입찰공고일이 위반 사실 통보일로부터 1년 이내인 것으로 확인 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8조제1항에 따른 대가지급 시 “하도급대금을 수요기관이 하수급인에게 직접 지급하는 것에 합의한다”는 내용의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위 항에 따라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는 자는 입찰서(가격제안서) 제출 시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확약서’를 제출한 경우에 한하여 입찰참가를 허용하며,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확약서’ 제출은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확약서’ 제출을 대신합니다. 

 

11. 계약체결 

  가.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2.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청렴서약제)와 동법 시행령 5조의2(청렴서약의 내용과 체결 절차)에 근거하여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참가자들은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공고문,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행령·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집행기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일어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모든 제출서류는 어떠한 암호도 표기하여서는 안 되며, 난해한 용어 및 모호한 표현은 지양합니다. 

  다. 제안서 제반 서류의 작성은 제안요청서의 서식에 따르며 제안요청서에 제시한 각종 서식과 다르게 작성하여 불이익을 받는 경우 그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별도로 지불하지 않으며 본 입찰에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마. 제안서는 계약서의 내용이 되며,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 한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바. 제안서의 모든 기재 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며, 입찰에 제출된 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과 같음”을 명기한 후 입찰참가 신청서에 사용한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기타 평가와 관련된 내용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등을 적용합니다. 

  아. 「경기도 지역개발기금 설치 조례」에 의거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시마다 100분의 1.5의 경기도 지역개발채권(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자. 제출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등 제안서 평가에 필요한 경우 발주기관에서 입찰참가자로 하여금 서류 또는 입증자료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하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 등의 미비 또는 불명확한 경우에는 기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합니다. 

  차.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재단의 해석에 따라야 하며, 공고사항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G2B) 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됩니다. 

  카. 면세사업자 유의사항: 면세사업자가 입찰에 참여할 경우 투찰 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 시 가격협상이 완료된 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 후 계약을 체결합니다. 

  타. 본 입찰에 관한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의 번호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계약문의 : 김포문화재단 경영시설팀(☎031-999-3927) 

    - 사업문의 : 김포문화재단 홍보콘텐츠팀(☎031-999-3931)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Call Center(☎1588-0800) 

    - 입찰결과 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관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 질의응답관련 : ‘제안요청서’ 참조 

본 입찰공고서에는 다음의 입찰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용역입찰공고, 제안요청서 등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6.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7. 김포시 용역계약 특수조건 지침 

 

 - 위 규정 등은 입찰 공고일을 기준으로 최신 개정규정을 반영합니다. 

 

<자료검색> 

【계약예규】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 행정규칙으로 검색 

【조달청 규정】 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 → 업무별자료 → 내자구매/ 나라장터 운영규정 등에서 각각 검색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2. 22. 

 

 

재단법인 김포문화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