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서초등학교 공고 제2025-35호
2026학년도 봉서초등학교 늘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
(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2026학년도 봉서초등학교 늘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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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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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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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계약은「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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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모든 공사·용역·물품 등의 입찰에 참가하거나 수의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대해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 비밀보장 보호 및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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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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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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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학년도 봉서초등학교 늘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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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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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내용서에 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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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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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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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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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22.(월) ~ 2026.1.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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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이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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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3. 1. ~ 2027. 2. 28. ※ 학교 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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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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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357,148,000원(금삼억오천칠백일십사만팔천원), 부가가치세 0원
※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제36조에 의거 면세사업임.
※ 교재비 및 재료비는 포함되지 않음
※ 기초금액에는 인건비 85.00%가 반영되어 있으며 낙찰업체는 계약 이행시 기초금액의 85.00%이상의 인건비를 지급하여야 함.
※ 계약금액은 방과후학교(늘봄학교) 운영비 지원금과 실제 2026학년도 학생 희망조사를 통한 신청에 의하여 용역 물량(수강신청 인원)을 확정할 것이므로 용역 예정 시간 및 용역 예정 인원은 보장하지 않으며 최종 확정된 시간과 인원에 대하여 최종 계약금액으로 함.
※ 용역(과업)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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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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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23.(화) 10:00 ~ 2026. 1. 12.(월) 10:00(G2B 전자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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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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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 기간과 같음.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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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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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1. 13.(화) 14:00 ~ , 봉서초등학교 본관 3층 참e자람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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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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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1. 14.(수) 11:00 봉서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등의 사유로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 결정일이 연기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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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정관 또는 사업자등록증 등에 기재된 사업의 종류에 늘봄학교(방과후학교) 또는 교육관련 사업 내용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나.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전북특별자치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하여야 합니다.
라.이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 사업자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미자격자로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입찰방법
가.이 입찰은「지방계약법 시행령」제18조제3항에 따라 “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로,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나.제안서는 우리학교 행정실에 직접 방문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G2B(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이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 입찰,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4. 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G2B 전자입찰서(가격) 및 규격입찰서(제안서) 접수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제안서) ⇒ 적격업체 선정(평가점수 85점 이상 획득업체) ⇒ 적격업체 가격입찰서 개찰[부적격 업체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5.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가격입찰: 전자입찰(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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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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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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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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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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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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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22.(월)
~ 2026. 1. 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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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23.(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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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1.12.(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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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1.14.(수)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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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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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전자입찰서 마감일시까지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가격개찰은 위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후 적격업체에 한하여 실시됩니다.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기 바라며,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나. 규격입찰(제안서): 직접 제출
1) 제출기간: 2025. 12. 23.(화) 10:00 ∼ 2026. 1. 12.(월) 10:00 (기한준수)
※ 평일 근무일(08:30~16:30)에 한함.(토·일요일, 공휴일은 접수 불가)
2) 제출장소: 봉서초등학교 행정실
3) 제출방법: 직접 방문 제출(우편, 택배 등 접수 불가)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다.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가) 신분증 지참
나) 단,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는 신분증만 지참가능
※ 제출자가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경우 아래 서류 추가 제출
-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4대보험 가입증명서 각 1부.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에 날인하는 인감은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등록된 사용인감을 날인
3) 서약서 1부.
4) 제안서 9부(원본 1부, 사본 8부)
- 참여강사 관련 자료 및 교재․교구활용계획서 필수 포함
- 교재의 경우 교재명, 저자, 출판사, 정가, 제안가격 등을 포함하고, 교구의 경우 품명, 규격, 시중가격, 제안가격 등을 포함하여야 함
- 관련제출 서식: 제안요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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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 유의사항]
ㅇ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 번호 순서에 의하여 1부씩 상철하여 제출하여 주시고,
제안서Ⅰ(정량적 평가)과 제안서Ⅱ(정성적 평가)를 구분하여 각각 상철 제출바랍니다.
ㅇ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공개하지 않으며, 본 제안서 작성과 관련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ㅇ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기재하고 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공정한 평가를 위하여 제안서Ⅱ(정성적 평가) 원본 1부는 표지 업체 명을 표기하고, 사본 8부는 업체명, 주소 등 업체 식별 가능한 정보를 표기하지 않고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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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용역이행실적증명서 1부.
6) 신용등급평가확인서 1부.
7)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8)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 조달청에 미등록 인감을 사용할 경우
9)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라. 유의사항
1)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이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2)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 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3)「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단 대리인의 자격은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해당 법인의 임직원에 한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6. 제안서 설명회
가. 일시: 2026. 1. 13.(화) 14:00 예정
나. 장소: 우리학교 본관 3층 참e자람터
※ 학교 사정에 의해 설명회가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니 사전 확인 요망
다. 참가자격: 접수 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설명회 방법: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설명(15분 내외) 후 질의응답
※ 제안서 설명 및 질의응답 시간 등은 참여업체 수 및 기타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마.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업체 선정: 2026. 1. 13.(화)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별 통보(제안서 평가는 제안요청서 참조)
바. 유의사항: 설명회 순서는 제안서 접수순이며, 제안서 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에는 정성평가 최저점 부여
사. 발표자: 업체대표자 또는 대리인(4대보험 가입증명서, 나라장터에 등록된 직원 또는 등기부등본에 등록된 직원, 가족관계등록부 등 우리교에서 확인 가능한 서류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7. 예정가격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 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8. 낙찰자 결정
가. 규격입찰(제안서 평가) 결과 총 85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 결과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규격평가 결과가 우수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규격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며, 이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합니다.
나.낙찰자는 낙찰통보 시 정한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우리교육청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등의 입찰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일 기준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등 입찰 관련 법령, 입찰공고 조건,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확인·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및 사업자등록증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다. 제안요청서 상에서 제시하는 내용은 2026학년도 학생들의 수요를 통해 확정되므로 기초금액이 당초 계약금액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용역(과업) 내용에 변동(참여학생 증감, 프로그램 운영 기간(시간) 변경 및 프로그램 추가․폐지 등)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 및 정산을 통해 계약금이 조정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공고 게재 및 입찰결과 안내
- 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물품(용역)/공고현황」및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jbe.go.kr)「알림마당/계약정보/전자입찰공고(G2B)
- 입찰결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물품(용역)/개찰결과
아. 문의사항(이의신청) 안내 및 전화번호
1) 제안서 관련 문의: 우리학교 교무실(☎070-4010-2768, 늘봄학교담당자)
2) 입찰에 관련 문의: 우리학교 행정실(☎262-5335, 계약담당자)
3)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에 관한 문의: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평일 09:00~1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2월 22일
봉서초등학교 재무관
[서식1] 입찰참가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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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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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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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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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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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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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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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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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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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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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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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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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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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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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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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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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학년도 늘봄학교 프로그램 위탁 운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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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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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생 년 월 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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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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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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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봉서초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 공고에 정한 서류
20OO년 월 일
신청인 (인)
봉서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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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2] 서약서
서 약 서
본 법인(단체)은 봉서초등학교에서 추진 중인 늘봄학교 운영을 위한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서 아래의 사항을 확인하고 관련 법령과 귀교의 공고내용에 동의하고 수용함을 확약하오며, 귀교의 내부절차에 의한 조사․평가수행상의 제반 결정 등에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고 귀교의 위원회의 결정에 따르며, 선정 제반 과정에서 성실한 자료제출과 제반협조에 성실히 임할 것을 서약합니다.
1. 학교에서 요구하는 관련 서류를 제출함에 있어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작성하고 그 제출사항이 틀림없으며, 만약 부정한 방법 또는 허위로 제출한 사실이 발견 되었을 때에는 낙찰자대상에서 제외 또는 취소, 계약의 해제 또는 해지 등 어떠한 제재 또는 처분을 받아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제안 내용에 있어서도 사실과 다르게 허위 또는 과장이 확인된 경우도 학교선정 위원회의 결정을 전적으로 감수하고 그에 따른 학교의 손해 발생 시 배상한다)
2. 선정방법은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자체 심의기준으로 선정할 것에 동의하며 이에 따른 심의규정․방법․결과 등에 문제를 제기하지 않는다.
3. 학교 위원회에서 정한 보완 및 조정제시 또는 기타 요구사항이 있을 시에는 협조하여 수용한다.
4. 본 입찰 참여 추진과 관련하여 학교를 방문하거나 관계서류 작성에 따른 법인(단체)의 노력에 대하여 어떠한 대가를 요구하거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5. 본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학교를 대상으로 불법·부당한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않을 것이며 공정한 평가가 이루어지도록 협조하여 선의의 경쟁을 한다.
6. 본사가 최종 계약업체가 된 경우에는 공고의 승낙사항 및 본사의 제안내용을 준수하며, 학교사정으로 변경되는 계약내용이 있는 경우 학교의 의견을 반영한다.
20OO. . .
제안자 업체명 :
주 소 :
대표자 : (인)
봉서초등학교장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