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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42811-000 공고일시  2025/12/22 10:23
공고명 2026년 시설운영팀 인력파견 용역 입찰공고
공고기관 경기도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수요기관 경기도 안성시시설관리공단
공고담당자 남화영(☎: 070-8856-377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22 10:3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30 10:30 개찰(입찰)일시 2025/12/30 11: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7,363,720 원
   
배정예산
97,363,720 원
   
추정가격
88,512,473 원
낙찰하한율
8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안성시시설관리공단 공고 제2025 - 273호 

 

2026년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설운영팀 

인력파견 용역 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용역 입찰에 관한 사항을 공고합니다. 

 

                                                         2025년  12월  22일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6년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설운영팀 인력파견 용역 

  나. 용역기간 : 2026. 1. 1. ~ 2026. 12. 31. 

  다. 용역위치 : 경기도 안성시 보개면 종합운동장안길 9(소프트테니스구장) 

                경기도 안성시 보개면 종합운동장로 162(안성맞춤구장) 

  라. 용역내용: 소프트테니스구장 및 맞춤구장 관리 

   ※ 세부과업내용은 과업지시서 참고 

  마. 사업금액 : 금 97,363,720(금구천칠백삼십육만삼천칠백이십원, 부가가치세 포함) 

                (추정가격 : 88,512,473원 + 부가가치세 : 8,851,247원 )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합니다. 

  나. 입찰방법은 총액입찰, 지역제한(경기도), 적격심사, 청렴계약 대상용역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입찰의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아래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입찰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나라장터(G2B)에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제33조(입찰 및 계약체결의 제한)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경기도 내에 주된 영업소를 둔 업체로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반드시 입찰등록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근로자파견사업(업종코드: 1172)으로 등록한 업체 

  마.「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개찰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는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전자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공고 및 입찰서 제출기간 : 2025년 12월 22일(월) 10:30 ~ 2025년 12월 30일(화) 10:30 

    ※ 사전규격공개 : 2025. 12. 16.(화) ~ 2025. 12. 21.(일) 

  나. 개찰일시 : 2025년 12월 30일(화) 11:30 / 나라장터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공동수급에 관한 사항 : 불허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서식에 따라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공단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용역입찰 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여업체들이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낙찰하한율:87.995%)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경기도공고 제2023-729호)에 따라 적격심사를 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평가기준은 [별표1-1] 단순노무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적용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한다.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함) 

  라.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서류제출의 통보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만일 정해진 기간(일시)까지 서류가 접수되지 않을 경우 적격심사대상에서 제외됩니다. 

 

10. 적격심사에 필요한 제출서류 

  가. 적격심사신청서[별지 제1호 서식]  

  나.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별지 제2호 서식]  

  다.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또는 재무제표 

  라. 보안각서[별지 제3호 서식]  

  마.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별지 제4호 서식]  

  바.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사업자등록증 각 1부 

  사. 해당면허 사본 1부(근로자파견사업 허가증) 

 

11. 낙찰자 유의사항 

  가. 낙찰자는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단가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이상으로 임금을   

      지급하여야 하며 불이행시 계약의 해지ㆍ해제될 수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청구 시 근로자의 산출내역서, 급여명세서, 입금내역(통장사본 등) 및 4대보험 납부확인 영수증을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하지 않을 경우 대금 지급을 보류합니다. 

  다.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 내용 미이행 시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습니다. 

 

12. 기  타 

  가. 입찰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계약관련법령, 지방자치 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 이용약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 마감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 시 인지세법에 의하여 계약금액에 해당하는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금청구 시 마다 청구금액(부가세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기금채권을 매입해야 합니다.  

 

13. 문의처 

  가. 입찰서 제출 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자격 등록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재무회계팀 계약담당(☎ 070-8856-3778) 

  다. 입찰공고문에 관한 사항 

      : 시설운영팀 담당(☎ 070-8856-2323) 

  라. 본 공고문 및 예비가격기초금액, 입찰결과 등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란에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4. 기타 유의사항 

  가. 본 물품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이므로 부가가치세 면세 업체도 입찰시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 업체가 낙찰되어 계약할 경우에는 투찰금액 중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합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희망 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이용방법 변경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장애발생 등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2. 22.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