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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자 유의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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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 과업내용서, 제안요청서,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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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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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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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됨을 알려드립니다.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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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학년도 방과후·맞춤형 프로그램 운영 용역 입찰공고
2026학년도 방과후· 맞춤형 프로그램 운영 용역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2. 22.
서울연가초등학교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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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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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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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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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연가초등학교 2026학년도 방과후·맞춤형 프로그램 운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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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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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입찰(전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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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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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붙임1] 과업내용서에 따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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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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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6. 3. 1. ~ 2027. 2.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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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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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규격/가격 동시입찰(최저가), 총액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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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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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행정실 직접 방문하여 제안서 및
입찰참가신청서류 등 제출
◦ 가격입찰서 제출: 전자입찰(G2B를 통해 전자입찰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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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입찰서
(제안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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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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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30. 09:00 ~ 2026. 1. 12. 16:00(마감)
(12:00~13:00 점심시간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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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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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연가초등학교 행정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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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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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방문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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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서(가격입찰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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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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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22.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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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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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1. 12.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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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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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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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1. 21. 10:00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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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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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연가초등학교 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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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개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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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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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1. 26. 10:00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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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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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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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금액
(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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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 추정금액: 금526,000,000원(부가가치세 0원)
ㅇ 기초금액: 금526,0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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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건비 지급비율 또는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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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 입찰자는 방과후 프로그램별 인건비 지급비율 또는 맞춤형 프로그램
인건비 지급 최저금액을 고려하여 입찰금액을 산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방과후 프로그램의 강사료 인건비 지급 확약서 평가 기준비율:
기초금액의 79.0%
- 맞춤형 프로그램 강사료 인건비 지급 최저금액: 4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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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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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 공동계약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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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제3항에 따라 “규격/가격 동시입찰(최저가)”로 집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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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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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입찰참가신청서류 등은 행정실로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2) 가격입찰서 제출은 G2B (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만 가능합니다.
3) 만약, 제안서를 제출하였으나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와 가격입찰서는 제출하였으나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모두 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입찰무효 처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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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총액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총액계약)
다. 일반입찰입니다.(지역제한을 하지 않습니다)
라. 청렴서약제 시행대상 용역계약이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입찰자 입찰금액 등 산정시 유의사항
1) 입찰자는 방과후 프로그램 인건비 지급비율 또는 맞춤형 프로그램 인건비 지급 최저금액을 고려하여 입찰금액을 산출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계약상대자가 이를 위반하여 강사료 인건비를 지급할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2) 계약상대자 산출내역서 작성 유의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산출내역서 작성시 개별 프로그램별 강사료 금액을 [붙임 2] 방과후·맞춤형 프로그램 원가계산서의 개별 프로그램별 강사료 금액에 기초금액 대비 낙찰율을 반영한 금액으로 산출하여야 합니다.(계약상대자는 원단위 조정, 원활한 운영 등을 위해 ±100원 미만 범위에서 강사료를 조정 가능)
나) 방과후 및 맞춤형 프로그램(별도 원가계산)을 통합하여 발주한 경우 방과후 및 맞춤형 프로그램별 기초금액 대비 낙찰율을 적용한 금액으로 별도 산출하여야 하며 방과후 및 맞춤형 프로그램 간 기초금액 대비 낙찰율을 적용한 금액 계약상대자는 조정할 수 없습니다.
3) 지원인력 인건비 등(인건비, 경비(법정경비, 기타경비), 일반관리비, 이윤) 반영
가) 지원인력 인건비를 방과후 프로그램 원가계산에 반영하였습니다.
나) 지원인력 산업재해보상, 고용, 국민연금, 건강,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등 법정경비를 별도 계상하지 아니하고 기타경비에 통합하여 반영하였으므로 계약상대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보험 가입 및 보험료를 납부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계약 전 구체적인 지원인력 배치계획을 학교와 협의하여 계약 시 지원인력 배치계획서(4대 보험료 등 법정경비 가입 및 납부 내용 포함)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방과후(맞춤형 포함) 또는 교육 관련 사업자등록을 한 자
※ 비영리법인(법인 정관, 등기사항전부증명서 목적에 방과후(맞춤형 포함) 프로그램 위탁 운영에 대한 내용이 기재되어 있어야 하며, 법인허가증 사본, 법인 정관 사본, 등기사항전부증명서 등 해당 증빙자료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서울지방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4. 과업 설명
과업 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첨부된 과업내용서 및 제안요청서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예정가격 결정과 관련한 책정기준 등
가. 본 용역의 예정가격은 아래의 자료를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1) 강사인건비: 각 학교에서 학교운영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산정한 금액
2) 간접용역비: 개별법령에서 규정한 법정경비 요율 및 지방계약법령에 따라 학교가 결정한 요율 적용
- 법정경비: 산재보험료, 고용보험료, 부가가치세
- 법정경비를 제외한 간접용역비: 일반관리비, 이윤, 기타경비(강사 인건비 지급율에 따른 경비율을 적용하여 산정한 금액에서 법정경비 중 산재보험료, 고용보험료를 제외한 금액)
6. 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참조
2)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합니다.
3)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4)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제안서 제출: 수기제출
1) 제출기간, 장소, 방법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참조
2) 제출서류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공개하지 않음)
○ 입찰참가신청서【붙임 5】 1부.
○ 제안서 : 1부 제출 【붙임 3】
※ 제안서 증빙자료는 제안서에 포함하여 제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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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에 교재·교구 활용(납품)계획서를 포함하거나 별도 제출(서식 제공)
1. 도서 활용(납품)계획서 – 붙임 3-1 참조
2. 재료 활용(납품)계획서 – 붙임 3-2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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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3년 이내 방과후·맞춤형 프로그램 운영 위탁용역 이행 실적증명서(【붙임 3】 서식 참조) 각 1부.(G2B 출력물 가능)
※ 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완료한 초·중등교육법에 따른 학교의 방과후·맞춤형 프로그램 운영 위탁용역 이행실적으로 하되 2025학년도는 본 입찰공고일까지 기성검사 후 대금이 지급된 분까지 실적으로 인정하고 2022학년도의 방과후·맞춤형 프로그램교 운영 실적은 2023년의 본 입찰공고일 이후 완료한 경우 전체를 실적으로 인정합니다.
※ 방과후·맞춤형 프로그램 운영실적에 늘봄학교, 방과후학교 운영실적을 포함합니다.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신용평가등급서로 유효기간 안에 있어야 합니다.)
- 인건비 지급 이행 확약서 1부.
○ 평가위원 예비명부 고유번호 선택 확인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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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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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원수별 고유번호 선택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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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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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위원 예비명부 고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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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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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 선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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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1 중 7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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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G2B 출력)
- 사업자등록증 사본(법인, 개인, 비영리법인이 방과후 프로그램 운영을 수익사업으로 신고한 경우) 또는 고유번호증 사본(비영리법인) 1부.
-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1부
- 비영리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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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서류: 법인허가증 사본, 법인정관 사본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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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포함)
○ 각서【붙임 6】 1부.
○ 청렴서약서【붙임 7】 1부.
○ 대리인 접수 시(대표자가 아닌 사람이 서류 제출 시)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신분증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되어 있지 않은 경우
(아래 서류 모두 지참)
① 신분증,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
② 4대보험 중 어느 한 가지 가입 증명자료 1부
(위임장에 사용한 인감이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미등록된 경우에는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등 함께 제출)
○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반드시 “원본과 같음” 을 증명하는 문구, 상호 등을 기재하고 기재 후 인감으로 확인․날인하여 제출
7.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가.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 → 제안서평가위원회 구성 → 제안서평가위원회 평가(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 [제안서 평가결과 부적격자는 가격개찰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나.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
1) 일시 및 장소: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참조(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평가방법: 제안요청서 참조
○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표에 따라 학교 자체 평가
○ 정량평가 방법: 제출된 자료를 확인하여 심사기준에 따라 계약담당자가 평가
○ 정성평가 방법: 평가위원들이 평가하되 위원별 평가 합계점수 중에서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 평가점수의 산술평균점수로 평가. 다만, 최고점수 또는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는 하나만 제외
3) 평가자
○ 정량평가: 계약담당자
○ 정성평가: 제안서평가위원회(위원 7명)
※ 제안서평가위원회 구성: 정해진 위원 수의 3배수 이상의 평가위원 예비명부를 작성하여 고유번호를 부여하고, 입찰참가자가 제안서 제출 시 계약담당자가 미리 정한 심사위원 수만큼 번호를 추첨하게 하여 다빈도 순으로 선정된 위원을 평가위원으로 정함(다빈도 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고령자 순으로 선정)
4) 적격업체 통보: 가격개찰 결과를 확인하는 것으로 갈음하며 별도 통보는 없습니다.
8. 가격 개찰일시 및 장소
「1. 입찰에 부치는 사항」을 참조하고, 제안서 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전자입찰서(가격)상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거 우리 학교회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같은 법률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11장 입찰유의서 등의 입찰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낙찰자 결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제3항” 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우리학교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의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단, 제안서 평가결과 평가점수 80점 미만인 업체에 대해서는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나. 예정가격 : 예정가격은 행정안전부 기준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제1항제5호에 따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제안서 평가 결과 상위의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본 입찰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마. 가격입찰서를 개찰한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로서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그 규격적격자에게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바.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2.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으로 효력을 갖습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 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함.
13. 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 【붙임 4】 참조
14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행정안전부 예규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과업설명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안서는 명시된 접수기간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우편접수 불가, 제출기한 엄수)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함.
15 청렴이행 서약서 제출
본 입찰은 청렴이행 서약서 제출대상으로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공고서 첨부된 청렴서약서(붙임 7)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6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함.
나.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에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이의가 있을 경우 일반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02-372-599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과업내용서 1부.(별도 첨부)
2. 방과후·맞춤형 프로그램 운영 용역 합산 원가계산서 1부.(별도 첨부)
3. 제안요청서 1부.(별도 첨부)
3-1. 도서납품계획서 1부.
3-2. 재료납품계획서 1부.
3-3. 평가위원 예비명부 고유번호 선택확인서 1부.
4.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1부.(별도 첨부)
5. 입찰참가 신청서 서식 1부.
6. 각서(보안각서 포함) 서식 1부.
7. 청렴서약서 1부. 끝.
【붙임 3-1】 제안요청서 중 도서납품계획서 서식
서울연가초등학교 2026학년도 방과후·맞춤형 프로그램 도서납품계획서
|
순
|
과목명
|
교재명
|
저자
|
출판사
|
제안사유
|
정가
|
제안가격
|
제안율
|
|
1
|
영어회화
(예시)
|
최고영어
|
홍○○
|
푸름출판사
|
업체에서 자유롭계 기재
|
30,000
|
27,000
|
90%
|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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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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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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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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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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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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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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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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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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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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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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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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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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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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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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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1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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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작
성
자
|
상호(법인명)
|
|
|
사업자등록번호
|
|
|
대표자 성명
|
|
(인 또는 서명)
|
【붙임 3-2】 제안요청서 중 재료납품계획서 서식
서울연가초등학교 2026학년도 방과후·맞춤형 프로그램 재료 납품계획서
|
순
|
과목명
|
재료명
|
규격
|
제조국
|
제안사유
|
제안가격
|
직접납품여부
(실제납품업체)
|
|
1
|
드론
(예시)
|
드론
|
규격 상세 기재
|
대한민국
|
업체에서 자유롭계 기재
|
27,000
|
직접납품
|
|
2
|
로봇
(예시)
|
로봇조립세트
|
규격 상세 기재
|
중국
|
업체에서 자유롭계 기재
|
45,000
|
㈜ 길동상사
|
|
3
|
|
|
|
|
|
|
|
|
4
|
|
|
|
|
|
|
|
|
5
|
|
|
|
|
|
|
|
|
6
|
|
|
|
|
|
|
|
|
7
|
|
|
|
|
|
|
|
|
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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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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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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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
성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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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법인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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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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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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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또는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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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3-3】 제안요청서에서 포함할 평가위원 예비명부 고유번호 선택 확인서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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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위원 예비명부 고유번호 선택 확인서
(※ 제안서에 포함하여 제출)
○ 입찰건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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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 고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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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위원 7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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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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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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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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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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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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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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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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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위원 선정을 위한 고유번호를 위와 같이 선택하여 제출하며
이로 말미암은 평가위원의 선정에 이의가 없음을 확인합니다.
20 년 월 일
업체(기관)명 :
소 재 지 :
대 표 자 : (인)
서울연가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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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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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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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원수별 고유번호 선택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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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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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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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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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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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위원 예비명부 고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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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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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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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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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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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 선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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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1 중 7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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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4 중 8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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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7 중 9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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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 중 1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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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5】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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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3호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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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참가신청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란만 적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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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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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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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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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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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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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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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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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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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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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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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지명)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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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연가초등학교
제20○○-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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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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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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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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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연가초등학교 2026학년도 방과후·맞춤형 프로그램
운영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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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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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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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보증금률: 입찰금액의 5%
ㆍ보증금: 금 원정(₩ )
ㆍ보증금 납부방법: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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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부 면제 및
지급 확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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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사유:
ㆍ본인은 낙찰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귀 자치단체에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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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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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 성명:
- 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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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학교의 제한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를 신청합니다.
20 년 월 일
신청인 (인)
서울연가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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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비
서
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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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 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각 1통
2. 위임장 1부(위임한 경우만 해당한다)
3. 그 밖에 공고에서 제출하도록 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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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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없 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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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입세출 외 현금출납원 성명: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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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6】
각 서
본사(인)는 서울연가초등학교의 2026학년도 방과후·맞춤형 프로그램 운영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평가기준과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또한 업무상 취득한 비밀을 준수하고 보안관계 규정 및 지침을 성실히 수행하고, 평가와 관련하여 알게 된 업무상 비밀을 타인에게 누설하지 않겠으며, 업무상 취득한 비밀을 누설할 때에는 관계법규에 따라 처벌을 받는 것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 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서울연가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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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서약서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습니다.
년 월 일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서울연가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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