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가톨릭대학교 총무팀-933
1. 입찰건명: 인천가톨릭대학교 30년사 역사편찬 사업용역
2.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중소기업간)
3. 낙찰방법: 협상에의한계약(기술: 80점, 가격: 20점)
4. 예가방식: 단일예가
5. 사업예산: 금62,500,000원(금육천이백오십만원), 부가세포함
6. 시업기한: 2026. 7. 31.(금)까지(지체상금 1천분의 1.25)
7. 과업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8. 입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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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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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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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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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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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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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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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22.(월) 10:00 ~ 2026. 1. 2(금),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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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빌/나라장터/ICCU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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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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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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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29.(월) 10:00 ~ 2026. 1. 2.(금),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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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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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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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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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1. 2.(금) 16:00 ~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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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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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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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과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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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1. 6.(화)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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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선통보, 스타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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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평가 설명회 유무 및 결과발표는 본교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9.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70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로
제안 공고일 현재 휴업중이거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영업(업무)정지, 인허가등록취소
등 행정처분 중에 있거나 폐업신고 수리를 받은(사업자) 업체는 참여할 수 없음
다. 최근 3년간 교육기관 또는 공공기관, 일반 기업에 디자인, 출판 관련 용역실적이 단일 계약건으로
2천2백만원(부가가치세 포함)이상의 실적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서 제출)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라, 중소기업 또는 소기업인 업체
마. 인천가톨릭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 https://www.starbill.co.kr)에 가입 후 거래 참여가 승인
된 업체
10. 입찰절차
가. 인천가톨릭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 가입
※ 붙임 “스타빌 가입안내문” 참조, 기 가입업체는 생략
나. 입찰참가신청(등록)
1) 스타빌에서 입찰참가 신청기간 내 입찰참가신청서와 구비서류 제출(구비서류 일체 첨부)
2) 입찰참가 승인 심사(서류 미비 및 자격 미달 시 입찰 참가 불가)
3) 2개 미만 업체 신청(등록)할 경우 해당 공고 유찰 처리 후 재 공고에 부침
다. 입찰: 스타빌에서 지정된 시간 내 전자투찰(입찰 참가가 승인된 업체에 한함, 가격산출내역서 첨부
시 가격산출내역서 금액과 입찰서 금액이 동일해야 함)
라. 참가업체 평가 및 우선협상자 지정
마. 낙찰업체 선정 및 계약 체결 (스타빌을 통한 전자계약)
11. 입찰참가신청 구비서류
※ 입찰참가 신청은 스타빌의 표준 입찰참가신청서 전자서명 제출로 진행하며, 아래 구비서류 일체를 스캔하여 하나의 PDF 파일로 스타빌에서 온라인 제출합니다. 제출 서류가 누락될 경우,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1.1 스타빌 제출 (단일 파일로 묶음 제출)
가. 사업제안서 제출공문 [서식1]
나. 입찰참가신청각서 [서식2]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중소기업, 소기업 확인서)
라.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마. 입찰보증보험증권
- 보증금액: 입찰 제안금액의 5% 이상
- 보증기간: 입찰일 이전부터 ~ 입찰일 익일 30일 이후
- 피보험자: 136-82-02259, 인천가톨릭대학교
- 낙찰일로부터 영업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함
바.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서식3]
사.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서식4]
아. 제안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 [서식5]
자. 주요사업실적(최근 3년) 및 실적증명서 [서식6, 7]
차.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카. 제안서 1부(PDF, 용량300MB초과할 수 없음)
12.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객관적인 무효사유가 있는 업체
나. 본교에 입찰 참가신청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여 모두 무효로 처리됩니다.
13. 계약체결 제출서류
가. 입찰 시 제출서류 원본 각 1부
나. 법인등기부등본
다. 법인인감증명서
라.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이상)
마. 하자보증보험증권
14. 낙찰자 결정방법: 입찰참가업체의 제안서(제안서 설명회)를 본교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하여 고
득점자 순으로 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함. 단 사업수행 능력 평가(80점)와 가격평가(20점) 점수를 합산하여 70점이상이어야 하며, 기술평가 배점의 85%(68점)미만인 업체는 협상 대상에서 제외할 수 있음.
15. 유의사항
가. 본 공고는 인천가톨릭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https://www.starbill.co.kr)을 통해서 진행하며,
참가자는 공고문 및 첨부문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
전자입찰 참여 방법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참여 업체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담합할 수 없으며, 담합 사실이 발견될 경우 「독점 규제 및 공정거래
에 관한 법률」에 의거 불이익을 당할 수 있으며, 제출서류가 허위사실로 발견될 시 낙찰 취소 및
계약이 해지될 수 있습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선정금액에 따라 전자조달 대행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선정 후 별도 안내)
16. 문의처: 총무팀 032-830-7036 이동섭 담당, 도서관 032-830-7042 양승희 계장
2025년 12월
인천가톨릭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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