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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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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고번호 |
R25BK01242230-000 |
공고일시 |
2025/12/22 07:09 |
| 공고명 |
2026년 동지역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위탁처리용역(2구역) |
| 공고기관 |
경상북도 영천시 |
수요기관 |
경상북도 영천시 |
| 공고담당자 |
김상윤(☎:
054-330-6132) |
과업설명
제한여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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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방식 |
전자입찰 |
계약방법 |
제한경쟁 |
| 용역구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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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입찰구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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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입찰일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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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개시일시 |
2025/12/22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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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설명일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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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동협정서마감일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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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Q신청서
신청기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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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가신청
신청기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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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투찰)마감일시 |
2025/12/30 10:00 |
개찰(입찰)일시 |
2025/12/30 11: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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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입찰금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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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입찰공고서 원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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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천시 공고 제2025-200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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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에 따른 2026년 회계연도 예산 확정 전 입찰공고이며, 지방의회 예산안 의결 전에 예산안의 범위 내에서 사업계획을 확정하고 입찰공고를 함에 따라 지방의회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공고의 취소, 변경, 계약금액의 변경, 낙찰취소가 될 수 있으며, 최종 낙찰자와 계약 시 확정된 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 체결하고, 계약의 효력은 2026회계연도 이후에 발생합니다.
※ 투찰 전 과업내용 및 제출서류 등을 확인하시기를 바라며, 그 내용을 열람 및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과업내용 문의 : 영천시 자원순환과(054-330-61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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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기물 처리용역 전자입찰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0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거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5년 12월 22일
영 천 시 재 무 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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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용 역 명 : 2026년 동지역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위탁처리용역(2구역)
나. 위 치 : 영천시 동부동 일부, 남부동
다. 사업내용 : 동지역 생활폐기물 수집 및 운반 위탁처리(음식물 제외) [종량제쓰레기 및 재활용품(공동주택), 대형폐기물(동지역 전체)] ※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물량이 증감될 수 있음.
라. 용역기간 : 2026. 1. 1.부터 2026. 12. 31.까지
마. 기초금액 : 금467,796,000원(부가세 제외)
※ 산출내역 : 282,567원(톤당 기초단가)×1,655.52톤(예상물량) ≒ 467,796,000원
※ 상기 금액은 연간처리예정물량에 대한 예상금액으로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 이행량에 따라 정산처리 합니다.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제35조에 의거 부가가치세 면세 용역이므로 상기 용역비에는 부가가치세가 제외되어 있으니 투찰업체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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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전자입찰서 제출안내, 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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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전자입찰 제출기간 : 2025. 12. 22. 10:00 ~ 2025. 12. 30. 10:00
나. 개찰일시 : 2025. 12. 30. 11:00
다.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영천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 입찰마감시간에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 업체의 집중투찰로 인하여 원활한 입찰이 불가능한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급적 제출마감전일에 입찰완료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의 취소 신청은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의 제2절 9. 라.에서 정한 기준, 절차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 이 입찰의 사업금액은 전체 사업기간을 기준으로 산출되었으며, 가격입찰은 반드시 전체 사업기간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입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 입찰은 복수예비가격이 적용되는 입찰로서 전자입찰자는 산정 가능한 최대 복수예비가격인 103%미만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기초금액을 확인한 후 투찰하시고 기초금액이 공개되기 전 투찰할 경우 입찰서 제출을 할 수 없습니다.
※ 이 입찰이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에 부칠 수 있고, 변경·취소공고 하는 경우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개찰 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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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 및 계약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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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전자입찰, 적격심사대상 용역입니다.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 용역입니다.
다. 청렴계약, 전자계약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라. 본 용역은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 예외 용역입니다.
※ 예외사유 : 본 용역은 「폐기물관리법」 제13조에 따라 생활폐기물을 전문적인 시설·장비·인력에 의해 폐기물을 처리해야 하는 사업으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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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입찰참가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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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라 당해 사업을 수행할 수 있는 자격요건을 갖추고,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시스템)에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의한 폐기물 수집·운반업(업종코드 1224) 허가를 득하고, 영업대상 폐기물이 생활폐기물로 등록되어 있으며, 경상북도 영천시를 영업구역으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사업장 본점 소재지가 경상북도 내에 있는 업체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한 업체로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같은 유의서 제7조 제1항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용역은 단독이행방식으로 진행하며, 공동도급방식은 하지 않습니다.
마.「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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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입찰서 제출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해야 하며, 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시스템에서 확인 바랍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적격심사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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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개 사업자가 1~3구역까지 입찰에 모두 참여는 할 수 있으나, 효과적인 과업수행을 위하여 1개 사업자는 1개 구역에 한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 개찰순서는 기초금액이 큰 순서(2 → 3→ 1구역)로 하고, 선순위 구역에서 낙찰된 사업자는 후순위 구역에 대한 적격심사 대상 및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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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3조 및 동법 시행령 제42조 규정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7.745%)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경상북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 (경상북도 예규 제1559호, 2020.11.30.)」중 [별표2] 단순노무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추정가격 5억원 미만)에 의하여 적격심사 후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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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1. 적격심사 적용기준
1) 이행실적은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최근 5년 이내 완성(준공)된 ‘생활 폐기물 수집·운반 용역’실적으로 평가하며, 유사용역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반드시 우리시 발주부서 담당자의 확인을 받아 제출)
※ 당해용역 금액대비 최근 5년간 용역수행금액 평가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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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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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준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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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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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기물수집·운반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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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467,796,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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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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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행실적증명서는 반드시 각 업종별로 구분하여 기재된 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준공여부와 관계 없이 3개월 이상 계속 수행한 실적에 한하며, 다른 용역을 동시에 수행한 경우 용역수행실적증명서 등 증빙자료에 실적금액이 명확히 구분되어 기재된 실적만 인정
* 적격심사대상자가 입증책임을 다하지 아니하여 이행실적의 확인이 어려운 경우 실적 미인정
가-2. 경영상태는 [별표5]의 기준에 따라 가장 최근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에 따라 평가합니다.
가-3. 신인도는 [별표6]의 기준에 따라 평가합니다.
가-4. 지역업체 참여도는 [별표7]에 따라 당해 용역 수행능력 중 이행실적, 경영상태 점수에 합산하여 평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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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이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생성되는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의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전자입찰서 접수시작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에 공개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적격통과 점수 이상을 받은 자 중에서 당해용역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당해용역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적격업체 평가대상자로 통보받은 입찰자는 통보서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해당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적격심사 제출서류는 반드시 해당 협회 또는 단체에서 발급한 원본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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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적격심사 시 제출서류
1) 적격심사 신청서류 및 자기평가 및 심사표, 증빙자료,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2) 「경상북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제4조에 해당되는 서류 각 1부
3) 관련 면허(폐기물수집·운반업허가증) 허가증 사본 1부
4) 기술인력보유 현황 1부 및 인력보유 증빙서류 (4대 보험 등 가입증명서)
5)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포함)
※ 제출서류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기재 후 조달청 경쟁입찰참가등록증에 등록된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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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최종낙찰자는 낙찰자로 결정 통보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바. 적격심사 각 평가항목별 평가기준일은 입찰공고일을 원칙으로 합니다.
사.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 자는 동 평가기준 제6조의 규정에 의거 조치하며 관련 규정에 따라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아. 적격심사 대상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통하여 통보(받은 문서함에서 확인)하며, 적격심사에 소요되는 행정소요일수를 감안하여 필요한 경우 예정가격 이내 입찰자를 대상으로 동시에 적격심사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적격심사 대상자는 심사서류 제출마감일시까지 관련서류를 첨부한 적격심사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상기 기한까지 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지 않거나 심사를 포기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자.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일 전까지 『2025년 생활폐기물 수집ㆍ운반 등 원가산정 용역 결과』산정된 아래의 적정 인력 및 차량, 장비를 확보하여야 하며, 미확보 시 낙찰자 선정 제외
<권역별 적정인력 및 장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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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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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및 장비(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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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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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폐기물 수집·운반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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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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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거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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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보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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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쓰레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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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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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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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구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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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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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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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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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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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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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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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구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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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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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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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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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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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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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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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구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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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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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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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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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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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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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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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입찰에 관한 서류 열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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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본 입찰의 현장설명은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공고일로부터 입찰마감일시까지 우리시 자원순환과 청소행정팀에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054-330-6193)
다. 입찰참가자는 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용역입찰유의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설계서, 과업지시서, 적격심사기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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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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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국민건강보험료 등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사후정산 하여야 하며, 입찰금액 산정 시 국민건강보험료 등을 예정가격 상의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정산을 위하여 기성 및 준공검사 시 납입확인서 등 관련서류를 제출하여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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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차량 감가상각비 등 재산정(원가 재검토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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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원가 산정은 각 업체별로 보유한 차량들의 평균가격으로 산정하였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대행계약을 위한 원가계산산정방법에 관한 규정」(환경부 고시)에 근거하여 해당업체의 실제 보유차량으로 감가상각비, 수리수선비를 재산정하여 원가를 재검토하며, 대행계약을 변경 체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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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노무비 구분관리제 및 지급확인제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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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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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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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단가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으로 임금을 지급
2) 퇴직금, 4대 사회보험료 등 법정부담금 지급
3) 포괄적인 재하청 금지
4)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 남녀고용평등과 일·가정 양립지원에 관한 법률 준수 등
5) 고용승계 등
나. 계약상대자는 해당구역 기존 대행업체 근로자를 고용승계 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현재 근무하고 있는 종사원이 있는 경우 특별히 사정이 없는 한 고용을 승계하여야 하며, 용역기간 중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소속 근로자의 고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라. 확약내용을 이행하지 않는 경우에는 계약의 해지ㆍ해제가 가능하며 향후 입찰참가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마. 낙찰자는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된 노임단가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으로 임금을 지급하여야 하며, 대금청구 시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자세한 사항은 경상북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 (경상북도 예규 제1559호, 2020.11.30.)의 별지제4호 서식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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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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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입찰참가신청마감일 현재 사업 영위기간이 1년 미만인 자 중 지방계약법 제31조에 따른 입찰참가자격의 제한 사실이 있는 경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제1항 단서조항에 따른 행정안전부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에는 1천분의 2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당해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우리 시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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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입찰무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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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의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이며, 용역입찰유의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입찰자 이용약관을 적용합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무효이며, 당해 입찰자(차용자, 대여자)는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개인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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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용역은 대금 청구 시 경상북도 지역개발기금공채 2.5%(부가세 제외)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 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기재한 후 나라장터에 등록된 사용인감을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바.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회계과(054-330-6132), 청렴감사실(054-330-6027) 및 홈페이지(www.yc.go.kr →시민참여)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사. 본 입찰에 대한 결과는 조달청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 또는 영천시 계약정보공개시스템 (http://contract.yc.go.kr)에서 확인바랍니다.
아. 기타 계약관련 문의사항은 우리시 회계과 계약팀(054-330-6132), 용역사항은 자원순환과 청소행정팀(054-330-6193), G2B시스템 이용안내는 G2B콜센터(1588-080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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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기타 참고사항
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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