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공고 제2025 - 2086호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2026년 음성군립도서관 전산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단가계약
나. 용역 개요: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 기간: 2026. 1. 1. ~ 2026. 12. 31.
라. 기초 금액: 금81,375,970원(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전자입찰 개시일시 : 2025. 12. 19.(금) 17:00
나. 전자입찰 마감일시 : 2025. 12. 26.(금) 12: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12. 26.(금) 14:00, 음성군 입찰집행관PC
라. 총액입찰, 전자입찰, 지역제한, 수의견적 입찰
※ 투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 업체의 집중투찰로 인하여 투찰이 불가능 할 경우가 발생 될 수 있으니 가급적 미리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사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2026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이며, 음성군 의회의 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이 변경 또는 취소 될 수 있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로서, 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해야 합니다.
※ 법인사업자의 경우 본사만 입찰 참여 가능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 소재지가 충청북도 내의 업체로서
다.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58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업종코드: 1468) 신고된 사업자로 제출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 합니다.
라.「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에 따라 발급된 직접생산증명서【세부품명 :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8111189901), 【세부품명 : 소프트웨어유지및지원서비스 (8111229901), 【세부품명 : 데이터처리서비스 (8111200201】를 소지한 업체
마.「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의한 소기업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여야 합니다.
바. 원활한 유지보수를 위하여 제조사(공급사) 기술지원 확약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사. 「소프트웨어 진흥법」제48조 제2항 및 제4항의 ‘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에 따라 대기업 참여가 제한됩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고 입 찰 참가 업체 모두에 대하여 입찰보증금을 면제하며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함.
나. 낙찰자는 소정의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 입찰보증금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 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우리군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됨.
5. 낙찰자 결정
가.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8.000%이상 최저가 견적(전자입찰서)서를 제출한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함.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에 의함)
나.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 참여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함.
다. 낙찰자로 선정되면 10일이내 관련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체결에 응하여야 하며, 사정에 의하여 계약을 연기하여야 할 경우 우리군(회계과)과 사전 협의하여야 함.
라. 낙찰자가 계약 미체결시 차순위 자와 계약체결하며, 낙찰자가 없을 경우 조달청 전자 입찰에 의한 재입찰 실시
마. 기타 입찰․계약에 관한 조건과 기준은 과업지시서에서 정한 바에 따름.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
항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함.
7. 청렴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함.
8. 보충정보 제공처 : 투찰전 과업내용 및 의문사항 등에 대하여 사전 문의 바람.
가. 입찰공고, 계약체결 등 : 음성군 회계과(043-871-3512)
나. 납품 및 과업내용 등 : 음성군 평생학습과(043-871-3992)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9.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용역전자입찰유의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입찰공고일로부터 등록마감 일까지 열람할 수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결과는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조달청의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개별적으로 확인하여야 합니다.
라. 본 공고안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공고’(www.g2b.go.kr) 및 음성군 인터넷 홈페이지 ‘고시/공고’(www.eumseong.go.kr)란에 게재되며 개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를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12월 19일
음 성 군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