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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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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41413-000 공고일시  2025/12/19 15:54
공고명 2026년 군정소식지(음성소식) 인쇄 납품 단가계약
공고기관 충청북도 음성군 수요기관 충청북도 음성군
공고담당자 최수영(☎: 043-871-351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19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26 12:00 개찰(입찰)일시 2025/12/26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3,000,000 원
   
배정예산
63,000,000 원
   
추정가격
57,272,727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음성군 공고 제2025 - 2083호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026년 군정소식지(음성소식) 인쇄 납품 단가계약 

  나. 용역개요 : 붙임의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 2026. 1. 1.  ~  2026. 12. 31. 

 라. 기초금액 : 63,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 및 개찰의 일반사항 

  가. 총액입찰, 전자입찰, 지역제한, 수의견적입찰 

  나. 입찰서 제출 :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제출 

  다. 입찰서 제출방법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라. 전자입찰서 개시일시 : 2025년 12월 19일(금요일)17:00 

  마. 전자입찰서 마감일시 : 2025년 12월 26일(금요일)12:00 

  바.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년 12월 26일(금요일)14:00 음성군청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 투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 업체의 집중투찰로 인하여 투찰이 불가능  할 경우가 발생 될 수 있으니 가급적 미리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사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2026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이며, 음성군 의회의 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이 변경 또는 취소 될 수 있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계약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음성군 내 업체 

  나. 「인쇄문화산업 진흥법」 제12조에 의한 인쇄사 신고를 필한 업체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기타인쇄물(세부품명번호 5510159901)을 제조물품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규정에 따른 직접생산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마.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의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기업벤처기업부 고시 제 2024-19호)」 제4조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바. 계약 체결시 신문 고속윤전기 보유증명서(해당지역 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에서 발행하는 증명서) 또는 임대계약서(신문 고속윤전기 보유 업체는 제외)의 제출이 가능한 업체 

    ※ 단, 임차인 경우 임차한 장소에서 사업자등록을 필하고 임대차계약서와 시설증명원 제출 

  사.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충북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함 

    ※ <직접생산확인증명서>와 <중소기업확인서>는 입찰(개찰)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에서 확인함. 

    ※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해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으로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받게됨. 

 

4. 낙찰자 결정 

  가.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규정에 따라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8.000%이상 최저가 견적(전자입찰서)서를 제출한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함.(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에 의함) 

  나.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 참여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함. 

  다. 낙찰자로 선정되면 7일 이내 관련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체결에 응하여야 하며, 사정에 의하여 계약을 연기하여야 할 경우 우리군(회계과)과 사전 협의하여야 함. 

  라. 낙찰자가 계약 미체결 시 차순위 자와 계약체결하며, 낙찰자가 없을 경우 조달청 전자입찰에 의한 재입찰 실시. 

  마. 기타 입찰․계약에 관한 조건과 기준은 과업지시서에서 정한 바에 따름. 

  바. 낙찰자는 소정의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내 계약을 체결해야 함. 

 

5.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함. 

 

6. 청렴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함. 

 

7. 보충정보 제공처 : 투찰전 과업내용 및 의문사항 등에 대하여 사전 문의 바람. 

  가. 입찰공고, 계약체결 등 : 음성군 회계과(043-871-3512) 

  나. 납품 및 과업내용 등 : 음성군 홍보실(043-871-3435)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8.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용역전자입찰유의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입찰공고일로부터 등록마감 일까지 열람할 수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결과는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조달청의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개별적으로 확인하여야 합니다. 

  라. 본 공고안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공고’(www.g2b.go.kr) 및 음성군 인터넷 홈페이지 ‘고시/공고’(www.eumseong.go.kr)란에 게재되며 개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를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12월 19일 

 

음성군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