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안바이오과학고등학교 공고 제2025-43호
2026학년도 발안바이오과학고등학교 조식·석식 위탁급식(벌크식) 납품업체 선정 입찰공고 [2단계입찰-규격·가격분리(동시)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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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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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학년도 발안바이오과학고 조식,석식 위탁급식(벌크식) 업체 선정 2단계[규격·
가격분리 동시]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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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및 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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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제안요청서”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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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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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제한경쟁입찰(경기도)
총액입찰(2단계-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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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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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19.(금) ~ 2026.01.06.(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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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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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19.(금) 14:00 ~ 2026.01.07.(수)16:00 (인편제출)
(발안바이오고등학교 교육행정실)
제출기간 내 평일(09:00~16:00), 토,일,공휴일 접수 불가
※마감시간까지 현장등록 제출된 서류만 접수(우편접수및팩스,퀵배송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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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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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19.(금) 14:00 ~ 2026.01.07.(수)16:00 (나라장터 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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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제안서 및
현장방문 평가 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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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규격제안서평가 : 2025.01.09.(금) 11:00 (※ 직접 설명회는 안함)
2차 업체 현장방문 평가 : 2025.01.09.(금) 13:30 ~ 예정
※ 학교 일정 및 사정에 의해 조정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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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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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01.12.(월) 10:00 발안바이오과학고등학교 입찰 집행관 PC
※ 학교 일정 및 사정에 의해 조정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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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예정)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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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03.01.~ 2027.02.28.
(납품일은 공사일정, 학사일정, 학교사정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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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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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안바이오과학고등학교장이 지정하는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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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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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초금액 : \345,150,000
(단위 : 명/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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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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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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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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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일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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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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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소요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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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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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03.01.~ 2027.0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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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월~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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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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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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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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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7,84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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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당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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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03.01.~ 2027.0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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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월~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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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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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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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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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7,31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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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당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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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예상소요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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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5,1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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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특약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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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용역비, 운송료, 부가세 등 일체의 비용 포함.
2. 본 납품의 입찰서 제출업체는 납품기한 및 운송시간(본교까지 운송시간 1시간 이내)을 확인하여
반드시 기한내 납품 완료가 가능한 업체만 투찰토록 하고, 계약업체가 계약 기한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운영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될 경우, 관계법령 등에 의거 본교에서는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 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할 수 있음.
3. 급식인원 및 급식일수는 학교사정에 따라 증 ․ 감될 수 있음
4. 월별로 결재하며 학생의 낙찰된 1인당 단가는 변동없고 비희망자, 현장학습, 수학여행,
장기결석 등으로 인한 급식비는 일할 계산함.
5. 도시락 납품이 아니며, 위탁급식업체가 조리 완료 후, 운송하여 본교 지정장소에 운반하고
잔반처리 및 수거까지 완료할 것.
6. 학교 학사일정 및 불가피한 사정으로 인하여 납품기간 변경이 가능하며, 증 ․ 감 시
계약단가로 계산함.
7.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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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이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른“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 개찰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본 입찰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우편제출 불가)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가격입찰서의 제출확인은 G2B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마.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이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바.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 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청렴계약이행각서」에 대표자 날인을 하여 계약 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사업내용 : 급식 납품 및 배식, 배식판 수저 제공, 잔반처리, 수거 등(기타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벌크식으로 제공할 수 있는 업체(식판, 수저, 물컵 등 일체 대여 불가하며 배식인원이
충분히 확보되어야 함)
3. 입찰서 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학교급식법 제15조 및 동법시행령 제11조, 식품위생법시행령 제21조 제1호에 따른 식품제조·
가공업 또는 제8호 마목의 규정에 의한 식품접객업 중 위탁급식 영업허가를 받은 자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로서, 본교까지 운송시간이
1시간 이내로 납품완료가 가능한 업체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등록을 필한 업체
(입찰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증 및 본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자)
라. 식품관계 법규 및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에 의해 입찰참가
자격이 제한되지 아니한 자.
마. 학교급식법 제16조에 의거 식재료의 종류별 품질 기준을 준수하는 업체
바. 현재 각 학교에서 현지 급식시설을 운영 또는 위탁급식을 실시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 급식
사고 전력이 없으며, 학교에서 제시하는 급식운영 위탁조건을 수용할 수 있는 자로써 업체의
자체 급식소에서 음식을 만들어 보온·보냉이 완비된 차로 운반하여 납품이 가능한 자
사.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 중소기업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4.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락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등의 입찰관련법령
및 입찰설명서(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사항),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전에 열람 또는 구입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및 국고귀속에 관한 사항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
로하는 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국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6.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5.12.19.(금) 14:00 ~ 2026.01.07.(수)16:00
나. 제출방법 :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견적)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평일 : 10:00 ~ 16:00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7.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접수기간 : 2025.12.19.(금) 14:00 ~ 2026.01.07.(수)16:00
(평일 09:00~16:00 접수, 토요일·공휴일 접수불가)
나. 접수장소 : 발안바이오과학고등학교 본관 1층 교육행정실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발안로 71)
다. 제출방법 : 직접 방문 제출(우편접수 불가)
라. 제출서류
1) 학교급식 위탁(벌크식) 공급 참가 신청서 1부(붙임1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1부
3)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법인인 경우 법인 인감증명서)
4) 법인 등기부등본 1부(법인의 경우)
5) 영업허가(신고)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6) 재무제표증명원 1부(최근 1년분)
7) 납세(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원본)
8) 최근 3년 이내 급식실적증명서 및 급식사고유무확인서 1부
9) 제안서 8부(본교 제안서 작성요령에 따라 A4 10매 이내)
10)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종합(책임)보험가입 증명서 사본 각 1부
11) 음식물배상책임보험(식중독: 1인당 일천만원, 1사고당 1억원이상) 가입증명서 사본 1부
12) HACCP(국내인증서)등 안전 및 품질 증명서류 1부
13) 직원 현황표 및 종사자 전원 건강진단서(보건증) 사본 1부
14) 방역 소독필증(최근) 사본(차량 및 사업장 포함) 1부
15) 서약서 1부(본교 소정양식)
16) 입찰보증금 지급 각서 1부(별표 9 서식)
17) 사업장 약도 1부
18) 사용용수 사용료납입영수증(최근2개월) 또는 지하수 검사결과서 1부.
19) 건축물관리대장 또는 임대차계약서 사본 1부.
20) 급식제조원가계산내역서 1부.
21) 1식당 단가내역서 1부.
※ 구비서류 제출시 위 순서대로 편철하여 제출함
※ 사본 제출시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후 제출
※ 대리인 접수 시 반드시 위임장 제출, 신분증 지참
※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7. 입찰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특히,“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입찰유의서 ‘12-다-1)’에 따라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 드립니다.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정보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다. 아울러, 낙찰예정자는 입찰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입찰유의서 제2절‘7-다’에 정한 서류 등을 계약담당공무원이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G2B에서 전자확인 가능한 경우 제출 생략)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 제3항 및 동법 제42조 제1항 제3호에 따른 2단계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입니다.
나. 예정가격의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에 따라 기초금액의 ±3% 범위 안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입찰서 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하고,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개찰일 전 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공개합니다.
다. 제1차 평가 방법 : 제안서 검토를 통해 심사 및 평가하여 90점 이상 업체 선정
※[별첨]“위탁급식 업체 규격제안서 심사 및 평가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라. 제2차 평가 방법 : (제1차 평가결과 90점 이상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실시) : 본교 급식소위원회에서 업체 현장방문 평가 및 심사
※[별첨]“위탁급식 업체 현장방문 확인 평가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 낙찰자 결정 : 제1차 평가 및 제2차 평가의 결과가 모두 90점 이상인 적격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학교) → 제1차 평가 → 제2차 평가 → 가격입찰 및
개찰[부적격 업체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응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 전자계약 체결
※ 제안설명회: (제1차 제안서 평가로 갈음함)
※ 제안적격업체 현장답사 : (본교 방문사정에 의해 조정될 수 있음)
마.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릅니다.(현장방문 평가결과가 우수한 업체로 선정합니다.)
바.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콜센타(1588-0800)로 문의
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G2B 홈페이지의 『입찰참가 및 집행』-『내자』-『개찰결과 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기타 상세한 것은 발안바이오과학고등학교 교육행정실(☎ 031-352-951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납품을 수행함에 있어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반드시 본교와 사전협의를 거쳐야 하며, 산출물의 제출기일은 반드시 엄수해야 하며, 위반 시 모든 민·형사상 책임을 져야 합니다.
마. 계약물량은 학사일정에 따른 급식일수 및 기숙사생 인원에 따라 증감할 수 있으며 학교측의
계약물량 조정요구를 수용하는 조건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바. 총액으로 낙찰되어 학교 서류 제출시에는 학생 및 교직원의 1인당 1식 단가도 기재하여 제출
하여야 합니다.
◦상기 입찰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2025년 12월 일
발안바이오과학고등학교장
[붙임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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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 가 신 청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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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 수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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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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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 호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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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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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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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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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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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립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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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신청
품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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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안바이오과학고등학교 위탁급식 납품업체 선정 제안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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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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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위탁급식 공급업체 선정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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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규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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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규모( )㎡
전처리실( )㎡ 기타( )㎡
조리실( )㎡ 세척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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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력현황
(종사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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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 ( )명 배송 ( )명
조리 ( )명 총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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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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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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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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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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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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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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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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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교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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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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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와의 거리 ( )km
납품 소요시간 (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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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생,안전
관리및 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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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귀교의 학교 위탁 급식 공급업체 선정에 참가하고자 공고 내용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참가신청을 합니다.
1) 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1부.
3)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4)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에 한함).
5) 영업신고(허가)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6) 재무제표증명원(최근 1년분) 1부.
7) 납세(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원본) 각 1부.
8) 최근 3년 이내 급식실적증명서 및 급식사고유무확인서 각 1부.
9) 제안서 8부.(본교 제안서 작성요령에 따라 A4 10매 이내)
10) 냉동 ․ 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종합(책임)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 1부.
11) 음식물배상책임보험(식중독 : 1인당 일천만원, 1사고당 1억원이상) 가입증명서 사본 1부.
12) HACCP(국내인증서)등 안전 및 품질 증명서류 1부
13) 직원현황표 및 종사자 전원 건강진단서(보건증) 사본 1부.
14) 방역 소독필증(최근) 사본(차량 및 사업장 포함) 1부.
15) 서약서 1부(본교 소정양식).
16)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부.(별표 9 서식)
17) 사업장 약도 1부.
18) 사용용수 사용료납입영수증(최근2개월) 또는 지하수 검사결과서 1부.
19) 건축물관리대장 또는 임대차계약서 사본 1부.
20) 급식제조원가계산내역서 1부.
21) 1인당 단가내역서 1부.
※ 사본 제출시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후 제출
※ 구비서류 제출시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첨부서류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할 것.
※ 대리인 접수 시 반드시 위임장 제출(주민등록증 등 신분증 지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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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내용이 사실과 다름없음을 확인하며 추후 내용이 사실과 다를 시 어떠한 조치도 감수하겠습니다.
20 . . .
신청인 (인)
발안바이오과학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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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첨 3]
서 약 서
본사는 귀교의 조리운반위탁급식 희망업체로서 발안바이오과학고등학교의 선정과정에 있어서 아래사항에 이의 없음을 확인하고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1. 학교 급식 운영 희망업체로서 학교에서 요구하는 학교 급식 운영 제안서를 성실히 작성 제출한다.
2. 제안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름이 확인될 경우에는 업체선정 대상에서 제외되며, 계약 후에라도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 계약은 해지된다.
3. 본 급식 운영 추진과 관련하여 학교 관계자의 조사 등을 위한 업체 방문이나 자료 등 요구에 대해 성실히 임하며,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4. 선정된 업체는 제안서 내용 및 협의 사항에 따라 제시한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한다.
5. 학교에서 요구하는 사항에 대하여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학교 측과 합의하여 바로 시정하거나 건의에 응하여야 한다.
6. 계약을 포기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제재처분을 받아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7. 제출된 서류는 반환 요구하지 않으며, 업체 선정 결과에 대하여 승복하고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는다.
20 . . .
서약인 업체명 :
대 표 : (인)
발안바이오과학고등학교장 귀하
[별첨 9]
입찰보증금 지급 각서
1. 공고번호 :
2. 입찰건명 : 발안바이오과학고 상반기 조식위탁(벌크식) 납품업체 선정입찰 공고
3. 입찰보증금 : 금 원정(\ ) : 납부면제
본인은 위와 같이 귀교의 위탁급식 납품업체 선정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입찰보증금 금 원정(\ )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1항 및 동법시행령 제37조 제3항 7호의 규정에 의거 면제받았으나,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못하거나 파기했을 경우 동법 제12조 제3항 및 동법시행령 제38조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거 이의없이 위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귀교에 납부하겠음을 확약하며 본 각서를 제출합니다.
20 년 월 일
주 소 :
상 호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성 명 : (인)
<서식 5>
제안서 작성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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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 성 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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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비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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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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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급식운영 수행능력
가. 급식업체의 현황
(설립일, 소재지, 자본금, 회사조직 및 인원현황, 영업종목 등 )
나. 1일 생산 능력
다. 최근 3년이내 위탁급식운영 실적(재무제표, 경영현황 등)
라. 급식관련 인· 허가 보유 현황(사본 첨부 및 원본 대조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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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 2024년도 위탁급식 실적 확인서(서식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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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급식운영계획
가. 1식당 단가 및 식재료비의 구성 비율 (최소65%이상)
나. 급식제조 원가 계산 내역서
다. 식단 운영계획 및 표준 식단표
(현재 급식 진행 중인 학교 1개월 식단표 1부 첨부)
라. 주재료 및 부재료의 원산지 표시
마. 식재료 구매 조달 방법
바. 반찬·국·보관 형태 및 여유 반찬 지급 유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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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식당
식재료의
구성비율
(서식4)
→ 제조원가
계산내역서
(서식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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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인력 관리방안 및 시설 안전관리
가. 급식 전담직원 및 인력관리 계획
(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건강검진증 첨부)
나. 안전관리 보험가입 실태 및 사고보상 대책
다. 급식기구 청결유지 및 배식 후 잔반․쓰레기 처리 계획
라. 최근 3년이내 급식사고 유무 확인서
마. 급식시설의 위생 및 안전관리 계획
(관계기관 위생 점검 실적 첨부) 및 시설 설비 현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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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 2024년도 위탁급식 실적증명서 및 급식사고 유무 확인서(서식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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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급식 운반 방법 및 절차
가. 본교까지 운반거리 및 소요시간
나. 조리 후 배식까지 급식 보온 ․ 보냉 대책
다. 급식 배식방법(차량 및 투입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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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특색제안
가. 급식 수요자 의견 수렴 방법 및 개선방안
나. 긴급사태 발생 시 대책방안
다. 기타 업체 특별 제안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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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
발안바이오과학고등학교 급식 위탁운영 제안서
1. 위탁 급식 운영 및 수행능력
가. 위탁급식업체의 현황 및 연혁 : 사업자 등록증 사본 등 첨부
- 상호 또는 법인 명칭, 대표자
- 주소, 설립일, 영업종목, 회사연혁 요약
나. 회사조직 및 인원현황
- 회사개요
- 회사현황
다. 위탁급식(벌크식) 실적
최근 3년 이내 위탁급식 실적증명(실적증명서 첨부)
라. 1일 생산 능력
- 1식 급식 제공 가능 인원수 등 표시
마. 급식관련 인․허가 보유현황 : 영업신고(허가)증 사본(원본대조필) 등 관련 허가증
2. 급식운영 계획
가. 1식당 단가 및 식재료비의 구성 비율 : 산출근거 첨부
나. 급식 제조원가계산 내역서 첨부
다. 식단운영계획 및 표준식단표
- 식단운영계획 : 3찬(김치포함) 등
- 식단운영계획 : 식재료 원산지 표시 및 완제품 사용 종류, 알레르기 유발 식품 등 표시
- 식단 작성 시 고려사항
라. 주재료 및 부재료의 원산지 표시
마. 식자재 구매 조달방법
- 식재료 구매 조달 방법 : 구매, 비축 관리, 검수, 신선도 유지 방안 등
바. 반찬, 국, 보관 형태 및 여유 반찬 지급 유무
- 반찬, 국, 보관 형태
- 여유반찬 지급 유무, 여유반찬 지급 시 급식 공급량의 몇 % 지급
3. 인력관리 방안 및 시설 안전관리
가. 급식전담 직원 등 인력관리-건강검진증 등 첨부
- 영양사 자격증 소지자 확보 인원 : 영양사 자격증 및 재직증명서 등 첨부
- 조리사 자격증 소지자 확보 인원 : 조리사 자격증 및 재직증명서 등 첨부
- 인력관리방안, 급식도우미 운영방안
나. 안전관리 보험가입 실태 및 사고보상 대책- 화재 보험증 등 사본 등 첨부
다. 배식 후 잔반 및 쓰레기 처리 계획
라. 급식사고 유무 : 최근 3년이내 급식사고 유무 확인서 첨부
마. 급식시설의 위생 및 안전관리 계획 및 시설 설비 현황 등
관계기관 위생점검 실적 및 운반차량 소독 필증 첨부
바. 식품위해요소 중점관리기준(HACCP 시스템)적용 업소 지정 여부
- HACCP등 안전 및 품질 증명서류 등 첨부
4. 급식 운반 방법 및 절차
가. 사업체에서 본교까지 급식 운반거리 및 소요시간 : km, 시간 소요
나. 조리 후 배식까지 급식 보온 ․ 보냉 대책
다. 급식 배식 방법(차량 및 투입인원 등)
- 각층 복도 또는 교실까지의 구체적인 운반 방법 및 음식물 배식 방법 등
5. 기타 제안 내용
가. 급식 수요자의 의견수렴 방법 및 개선 방안
- 위탁급식 실시 이후 급식설문 조사, 학부모 검수 참여 및 모니터링 활동 결과에 대한 의견 수렴 등
나. 긴급 상황 발생 시 대처방안
- 예기치 않았던 기계의 고장, 정전, 단수, 가스공급 중단, 물품구입의 곤란 등에 따른 긴급 사태 시 급식
대책 등
다. 식중독 사고 발생시 사고처리 및 대처방안
-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등 사본 첨부
라. 업체 특별 제안 내용
상기 내용과 같이 학교급식 위탁급식 제안서를 제출하며, 계약 업체 선정 시 제안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제출한 제안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제안 사항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 업체선정 배제나 계약해지 등 학교장의 어떠한 조치에도 하등의 이유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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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업체
대 표 자 : (인)
발안바이오과학고등학교장 귀하
급식제조원가계산서(1개월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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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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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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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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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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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접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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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 재 료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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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모 재 료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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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접 비 소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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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 접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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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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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 양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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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건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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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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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리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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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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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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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건 비 소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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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 접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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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리후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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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화, 주방소모품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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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모품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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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 대 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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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 신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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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용품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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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 소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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잔반처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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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 제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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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도광열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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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도, 전기, 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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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비교통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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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가상각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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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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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접비소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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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 입 원 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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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 출 원 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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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 출 이 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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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식 당 단 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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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 . .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발안바이오과학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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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4>
1. 업체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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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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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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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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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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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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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1식당 단가 구성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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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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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식당 단가금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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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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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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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 재 료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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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건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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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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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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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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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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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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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 . .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발안바이오과학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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