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월초등학교 공고 제2025-8호
2026학년도 상월초등학교 마을늘봄학교 프로그램 운영 위탁 용역 2단계 [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제18조(2단계 입찰)의 규정에 따라“2026학년도 상월초등학교 마을늘봄학교 프로그램 운영 위탁 용역”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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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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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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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충청남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cne.go.kr) 전자민원·신고창구 → 부패행위신고에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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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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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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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학년도 상월초등학교 마을늘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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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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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내용서에 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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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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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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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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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22.(월) 10:00~ 2025. 12. 31.(수)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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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이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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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3. 1.~ 2027. 2. 28.(1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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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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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88,470,000원(금팔천팔백사십칠만원정)
(부가가치세 0원, 수용비 미포함, 교재비 및 재료비 별도)
※ 기초금액에는 인건비 (81.679%)가 반영되어 있으며, 위탁업체는 인건비
지급확약서에 제시한 기초금액 대비 인건비 지급비율을 준수하여야 함
※ 용역(과업)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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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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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26.(금) 11:00 ~ 2025. 12. 29.(월) 11:00(기간 및 시간엄수)
※ 토·일요일,공휴일 접수불가, 우편 및 FAX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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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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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26.(금) 10:00 ~ 2025. 12. 29(월) 10:00(G2B전자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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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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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30.(화) 14:00, 상월초등학교 영어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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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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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31.(수) 11:00 이후 / 상월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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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 평가 일정 및 장소는 사정상 변경될 수 있음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8조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제안서는 본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 (http://www.g2b.go.kr)을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 입찰,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지방계약법 시행령」제13조 및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으며, 같은법 시행규칙 제76조에 저촉되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된 사업의 종류에 방과후학교 또는 교육관련 사업 내용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입찰서 제출일(다만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충청남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등록절차와 나라장터(G2B) 이용 안내 문의:정부조달콜센터(☎1588-0800)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 사업자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자격자로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2항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다음 각 항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여야 합니다.
1)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2) 비영리법인(정관,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목적에 방과후학교 위탁 운영에 대한 내용이 기재되어 있어야 하며, 법인허가증, 정관,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등 해당 증빙자료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한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우리학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5. 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 직접제출 및 가격입찰서 접수(G2B) ⇒ 제안서 설명회 및 본교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선정(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가 가격입찰에 참가할 경우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
1) 기간 : 2025. 12. 26.(금) 11:00 ~ 2025. 12. 29.(월) 11:00
※ 기간 및 시간엄수, 토·일요일, 공휴일 접수 불가
2) 접수장소 : 본교 행정실
3) 제출방법 : 직접제출(평일 제출 시간 11:00~16:00)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4)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서약서 및 청렴서약서 각1부
다. 제안서 10부
라. 용역이행실적증명서 1부 – 해당되는 경우만
※ 용역 이행 실적은 최근 3년간(2022년 1월 ~ 2024년 12월) 완료한 초·중등교육법에 따른 학교의 방과후학교 위탁용역 이행실적으로 합니다. 단순계약체결서류는 증빙서류로 인정하지 않음.
마. 관련용역 수행실적 1부 – 해당되는 경우만
바. 신청기관 일반현황(증빙자료 제출) 1부
사. 인건비 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1부 – 해당되는 경우만
아. 업체 신용등급 관련서류 1부 – 해당되는 경우만
자. 사업수행 계획서 1부
차. 사업수행 조직 및 인원현황 1부
카. 소속강사 총괄표(소속된 모든 강사) 1부
타. 참여강사 관련 자료(본교 프로그램에 배정된 강사의 이력서, 주요 자격증) 1부
파.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도서 활용 계획서 1부, 재료교구 활용 계획서 1부
하. 연간(분기별) 지도계획(타. 참여강사 관련 자료에 같이 첨부하여 제출)
갸. 참여강사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착수신고서 제출시)
냐. 참여 원어민강사 비자 사본(비자 종류 및 유효기간 명시)
댜) 개인정보 수집 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착수신고서 제출시)
랴) 채용신체검사서[1개월 이내 검사한 결핵검사 결과 포함] (착수신고서 제출시)
먀)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완납증명] 1부
뱌) 보안 서약서[대표자, 프로그램강사, 코디네이터 등 행정지원 인력] (착수신고서 제출시)
샤) 신분증 지참, 재직증명서 1부 및 위임장 1부 (대리인 접수시)
야)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방과후학교 또는 교육관련 사업자 등록 명시)
쟈)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챠) 등기사항증명서(법인) 또는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5)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 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다)「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단 대리인의 자격은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해당 법인의 임직원에 한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라)붙임의 「제안요청서」 제출시 ‘인건비 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에 따라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인건비 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는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인하고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기 간 : 2025. 12. 26.(금) 11:00 ~ 2025. 12. 29.(월) 11:00
2) 제출방법 및 장소: G2B (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만 가능
※ 가격개찰은 상기 제출에도 불구하고 규격입찰(제안서 평가)을 개찰한 결과 부적격인 경우 사전판정에서 제외하고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7. 제안서 설명 및 평가
가. 일 시 : 2025. 12. 30.(화) 14:00
나. 장 소 : 상월초등학교 영어실
※ 학교 사정에 의해 설명회가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니 사전 확인 요망
다. 참가자격 :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설명회 방법 :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설명(10분 내외) 후 질의응답(5분 내외)
※ 제안서 설명 및 질의응답 시간 등은 참여업체 수 및 기타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마.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업체 선정 :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별 통보
바. 유의사항 : 설명회 순서는 제안서 접수 순이며, 제안서 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대상에서 제외하고 가격입찰서 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
※ 제안서 발표순서는 제안서 접수 순서에 따름
사. 정성적 평가 방법은 다음과 같이 한다. 정성 평가는 각 위원별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제외하고 나머지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한다. 다만, 최고 ․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는 하나만 제외한다. 평균점수 산정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한다.
8. 가격개찰
가. 일 시 : 2025. 12. 31.(수) 11:00 이후
나. 장 소 : 상월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본교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학교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9. 입찰의 무효 및 취소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등의 입찰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10. 규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85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며「지방계약법 시행령」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나 일부 경미한 사항의 규격 보완을 조건으로 규격의 적합 판정을 하는 경우에는 제안서를 변경(보완)하여 제출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라. 가격입찰서를 개찰한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로서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그 규격적격자에게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마.「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제11장에 의거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발주기관이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바. 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2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 보호를 위하여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안전 · 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 · 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된 업체는 안전 · 보건관리 준수 서약서와 관련하여 계약 체결 전 종사자의 안전․보건 조치 의무 확보를 위하여 [안전 · 보건관리계획서]를 작성 후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안전 · 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에는 안전ㆍ보건관리 준수 이행이 어렵다고 판단되어 계약 체결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 계약 이후 사업수행 시에도 발주처의 「안전·보건관리 활동 및 점검」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계약관계 법령, 행정안전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관련 법령 및 예규 등을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요청서 상에서 제시하는 내용은 2025학년도 학생들의 수요를 통해 확정되므로 기초금액이 당초 계약금액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용역(과업) 내용에 변동(참여학생 증감 및 프로그램 추가·폐지 등)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이 조정됩니다.
다. 인건비 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내용을 준수하지 않으면 부정당업자 제재 및 계약해지의 사유가 됩니다.
라. 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 바랍니다.
마. 문의사항(이의신청) 안내 및 전화번호
1) 제안서 관련 문의 : 교무실(☎ 041-733-3757, 늘봄학교담당자)
2) 입찰에 관한 문의 : 행정실(☎ 041-732-4010, 계약담당자)
3) 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에 관한 문의 :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평일 09:00~18:00)
2025. 12. 18.
상월초등학교장
[서식1] 입찰참가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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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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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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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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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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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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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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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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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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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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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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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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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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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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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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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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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학년도 상월초등학교 마을늘봄학교 프로그램 운영 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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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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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제(지급각서로 대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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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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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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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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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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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상월초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5년 월 일
신청인 (인)
상월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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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2] 위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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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임 장
○ 상 호 :
○ 대 표 자 명 :
○ 주 소 : (연락처 : )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2026학년도 상월초등학교 마을늘봄학교 프로그램 운영 위탁 용역”의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 다 음 ------
2025. . .
위임자 : (인)
상월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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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3] 서약서
서 약 서
본 법인(단체)은 상월초등학교에서 추진 중인 늘봄학교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서 아래의 사항을 확인하고 관련 법령과 귀교의 공고내용에 동의하고 수용함을 확약하오며, 귀교의 내부절차에 의한 조사·평가수행상의 제반 결정 등에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고 귀교 위원회의 결정에 따르며, 선정 제반 과정에서 성실한 자료제출과 제반 협조에 성실히 임할 것을 서약합니다.
1. 학교에서 요구하는 관련 서류를 제출함에 있어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작성하고, 그 제출사항이 틀림없으며, 만약 부정한 방법 또는 허위로 제출한 사실이 발견되었을 때에는 낙찰자대상에서 제외 또는 취소, 계약의 해제 또는 해지 등 어떠한 제재 또는 처분을 받아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제안 내용에 있어서도 사실과 다르게 허위 또는 과장이 확인된 경우도 학교선정 위원회의 결정을 전적으로 감수하고 그에 따른 학교의 손해 발생 시 배상한다.)
2. 선정방법은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자체 심의기준으로 선정할 것에 동의하며 이에 따른 심의규정·방법·결과 등에 문제를 제기하지 않는다.
3. 학교 위원회에서 정한 보완 및 조정제시 또는 기타 요구사항이 있을 시에는 협조하여 수용한다.
4. 본 입찰 참여 추진과 관련하여 학교를 방문하거나 관계서류 작성에 따른 법인(단체)의 노력에 대하여 어떠한 대가를 요구하거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5. 본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학교를 대상으로 불법·부당한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않을 것이며 공정한 평가가 이루어지도록 협조하여 선의의 경쟁을 한다.
6. 본사가 최종 계약업체가 된 경우에는 공고의 승낙사항 및 본사의 제안내용을 준수하며, 학교 사정으로 변경되는 계약내용이 있는 경우 학교의 의견을 반영한다.
2025. . .
제안자 업체명 :
주 소 :
대표자 : (인)
상월초등학교장 귀하
[서식4] 청렴계약이행각서
청렴계약이행각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상월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상월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상월초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상월초등학교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상월초등학교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상월초등학교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상월초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상월초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인)
상월초등학교장 귀하
[서식5] - 제안서 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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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
↱ 글자크기: 22, 글자체: 견고딕체
3.5㎝
용역명
제 안 서
↳ 글자크기: 32, 글자체: 견고딕체
20○○. 1.
↳ 글자크기: 20, 글자체: 견고딕체
30
제안업체명:
30 10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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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6] - 신처기관 일반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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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기관 일반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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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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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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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 립 년 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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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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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성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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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리, 비영리)
해당 부분에 ○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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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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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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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재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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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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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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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과후학교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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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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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a+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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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규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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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정규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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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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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계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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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규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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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정규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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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계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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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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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정 및
신용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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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년 12월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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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일 기준
1년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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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채총액
(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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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총액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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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채비율
(c/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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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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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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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일 기준
3년 이내 용역 건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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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일 기준
3년 이내 용역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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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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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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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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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의
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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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사업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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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도별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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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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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일 기준 3년 이내에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은 이력이 있습니까?
□예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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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일 기준 3년 이내에 수의계약결격업체로 등록된 이력이 있습니까?
□예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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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 시 유의사항]
◦ 방과후학교 강사와 직원 개념
- 방과후학교 강사 :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을 직접 운영하는 강사
- 직원 : 행정업무를 담당하는 자.
※ 방과후학교 강사와 직원을 병행하는 경우 주된 업무를 기준으로 작성
◦ 정규직, 비정규직, 프리랜서 개념
-고용관계 유무에 따라 고용관계(근로계약서 작성)가 있으면 정규직 또는 비정규직으로 분류하며, 고용관계가 없으면 프리랜서로 분류
- 정규직은 기간의 정함이 없는 근로자로서 고용보험과 산재보험에 가입된 자를 의미함
-비정규직은 정규직이 아닌 근로자(단시간 근로자 또는 기간제 근로자 등)로서 고용보험과 산재보험에 가입된 자를 의미함
- 프리랜서는 업체와 강사 간 고용관계가 없는 자
◦ 증빙자료 제출
- 최근년도 대차대조표 제출(세무사 또는 공인회계사 확인도장 필요)
-정규직 및 비정규직 근로자의 경우 “4대 사회보험 가입자 가입내역 확인서(개인별)” 제출
※4대 사회보험 가입자 가입내역 확인서(개인별)은 4대사회보험정보연계센터(www.4insure.or.kr)를 통해 발급가능
◦제안서에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판명될 경우, 협상대상기관에서 제외 및 최종선정 후에도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음
◦ 용지가 부족할 경우 별지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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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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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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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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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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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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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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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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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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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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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증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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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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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월초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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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용역이행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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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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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이행
실적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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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약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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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실적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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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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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번호
(계약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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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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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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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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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실적(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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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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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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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 명 서
발급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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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실을 증명함
2025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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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상월초등학교 (인) (전화: 041-732-40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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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충남 논산시 상월면 백일헌로 1025-13 (FAX: 041-732-968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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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부서: 행정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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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신현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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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①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금액 등이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② 이행실적란은 기재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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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용역 수행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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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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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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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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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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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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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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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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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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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건비 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 입찰공고번호:
- 용역건명:
1. 시간당 원(학교가 정한 금액으로 수정) 대비 (학교가 정한 인건비 비율 %) 이상을 인건비로 지급하겠습니다.
※ 기초금액 산정시 책정한 강사료 단가를 반영하여 지급, 낙찰금액 대비가 아닌 기초금액 대비임을 유의
※ 원활한 충남형 늘봄학교 방과후학교 운영을 위해 기초금액 대비 적정한 강사료 확보 및 업체 운영비가 적정하게 확보될 수 있도록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아래의 사항을 준수하겠습니다.
①업체 소속 근로자의 퇴직금, 의료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은 관계법령이 정한 금액을 별도 책정하여 지급하겠습니다.
②『근로기준법(제107조 내지 제114조)」 및 「최저임금법(제28조)」을 준수하겠습니다.
( □ 예, □ 아니요 )
(회사명○○)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인건비 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 년 월 일
주 소:
회 사 명:
사업자등록번호:
(공동구성원 모두기재) 대 표 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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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수행 계획서
※ 아래의 내용을 반영하여 자유서식으로 작성
Ⅰ. 프로그램 영역
1. 프로그램 질 관리 방안 및 세부계획(예산액 포함)
2. 프로그램 세부 계획 및 구성
가. 프로그램 세부 내용
나. 프로그램 질적 수준
다. 교육목적에 대한 적합성 등을 기술
3. 교재·교구 활용 계획_ [서식 11, 12] 포함
가. 교재(도서) : 교재명, 저자, 출판사, 가격 등 포함
나. 교구 : 품명, 규격, 가격 등 포함
Ⅱ. 강사 영역
1. 강사 연수와 전문성 강화 방안 및 세부계획(예산액 포함)
2. 강사관리계획
가. 강사지원계획
◦ 안정적인 강사확보를 위한 복지, 인건비 확보 등 기술
나. 연수계획
◦ 강사에 대한 연수 계획을 기술
다. 대체 인력 확보 방안
◦ 결강 시 대체 인력 확보 방안을 기술
◦자체 인력풀을 붙임([서식 9] 의 「사업수행 조직 및 인원현황 」등을 통해 기술
3. 강사의 전문성
가. 수업 방법
◦ 소속 강사의 수업 방법 기술
나. 강사 자격증 및 경력
◦소속 강사의 자격증 및 경력 현황을 붙임([서식 10] )의 「소속 강사 총괄표」로 기술
Ⅲ. 학생 영역
1. 활동 결과 피드백 제공 계획
◦ 학생의 활동 결과를 가정에 알리거나 발표회 등을 통한 피드백 계획을 기술
2. 학생 안전관리 운영 계획
◦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학생들의 안전관리를 위한 계획을 기술
Ⅳ. 관리 영역
1. 학교 행정 업무 지원 및 소통계획
가. 학교 행정 업무 지원
◦ 학교 행정 업무 지원 방법 기술
나. 기타 학교와의 소통계획
◦원활한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을 위하여 학교와의 정기적인 협의나 소통 계획을 자세하게 기술
2. 기타 필요사항
◦ 기타 학교의 특성을 고려한 관리 지원을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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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수행 조직 및 인원현황(예시)
○ 본 사업 수행조직 및 인원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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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책 임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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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위, 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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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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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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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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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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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위, 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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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위, 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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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위, 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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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위, 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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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 강사 총괄표(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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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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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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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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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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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사
경력
(0년0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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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 및 자격사항
(3가지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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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형태
(정규직, 비정규직, 프리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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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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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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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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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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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강사경력은 본 용역과 관련 주요 경력만 기재할 것
※ 근무형태는 정규직, 비정규직, 프리랜서로 구분하여 기재할 것
-고용관계 유무에 따라 고용관계(근로계약서 작성)가 있으면 정규직 또는 비정규직으로 분류하며, 고용관계가 없으면 프리랜서로 분류
- 정규직은 기간의 정함이 없는 근로자로서 고용보험과 산재보험에 가입된 자를 의미함
-비정규직은 정규직이 아닌 근로자(단시간 근로자 또는 기간제 근로자 등)로서 고용보험과 산재보험에 가입된 자를 의미함
- 프리랜서는 업체와 강사 간 고용관계가 없는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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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서식은 기재 항목 등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는 예시 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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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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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목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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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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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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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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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사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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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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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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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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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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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어회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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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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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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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출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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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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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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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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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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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의수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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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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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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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출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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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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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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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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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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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서식은 기재 항목 등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는 예시 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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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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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목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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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료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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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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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조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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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사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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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
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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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납품여부
(실제납품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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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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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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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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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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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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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납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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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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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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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봇조립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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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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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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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길동상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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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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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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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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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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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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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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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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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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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간(분기별) 지도 계획서
(기간 : 2026. 3. ~ 2027. 2.)
학 교 명 :
프로그램명 : 지도강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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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차시별 운영 계획
□ 프로그램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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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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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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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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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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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일 요일( 차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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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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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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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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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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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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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영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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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요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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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점 및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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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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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개정 2022. 3.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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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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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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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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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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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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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휴대전화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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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기관(시설)(예: 유치원, 어린이집, 아동복지시설, 청소년쉼터, 청소년활동시설, 의료기관 등)의 취업자등으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8조제3항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의 통합 조회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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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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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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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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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찰서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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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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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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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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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 활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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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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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번호, 법인등록번호, 업체명, 성명, 전화번호, 팩스번호, 주소, 이메일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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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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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 · 계약 기초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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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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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집된 개인정보는 입찰 및 계약 수행기간 동안만 보유하며 그 이후에는 파기
- 정보제공자가 개인정보 삭제를 요청할 경우 즉시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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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제공 동의거부권리 및 동의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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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 거부 시에는 본 용역 업무를 수행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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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제3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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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집된 개인정보는 입찰 및 계약 수행기간 동안제3자에게 제공함을 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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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 제공자가 동의한 내용 외의 다른 목적으로 활용하지 않으며, 제공된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삭제를 요구할 수 있음
※「개인정보보호법」등 관련 법규에 의거하여 상기 본인은 위와 같이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및 제3자 제공에 대한 내용을 읽고 명확히 이해하였으며, 이에 동의합니다.
2025. . .
업체명 :
대표자 : (인)
상월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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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 안 서 약 서
본인은 2026학년도 ○○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관련 업무를 수행하면서 취득한 모든 기록 및 정보(학생 개인정보 등)를 외부에 누설하거나 제공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서약자 : (서명)
○○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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