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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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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40371-001 공고일시  2025/12/19 10:49
공고명 상수도 증압설비 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경상북도 칠곡군 수도사업소 수요기관 경상북도 칠곡군 수도사업소
공고담당자 전소현(☎: 054-979-834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19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24 14:00 개찰(입찰)일시 2025/12/24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7,000,000 원
   
배정예산
67,000,000 원
   
추정가격
60,909,091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칠곡군 수도사업소 공고 제2025-82호 

 

일반용역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상수도 증압설비 유지관리 용역  

나. 용역금액 : 67,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다. 용역개요 : 봉계증압장 등 70개소 증압설비 유지관리 

  라. 용역기간 : 2026. 01. 01. ~ 2026. 12. 31. 

  마. 현장설명 : 현장설명 없이 과업지시서 등의 열람(확인)으로 갈음합니다. 

    - 문의 : 칠곡군 수도사업소 운영팀 이상헌(☎054-979-8350)    

 

2. 견적제출 일시 및 방법 

  가. 견적제출 개시일시 : 2025. 12. 19.(금) 14:00 

  나. 견적제출 마감일시 : 2025. 12. 24.(수) 14: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12. 24.(수) 15:00 이후 칠곡군 수도사업소 입찰담당관 PC 

   ※ 개찰을 실시하여 계약상대자가 없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에 의거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 등록 및 마감일시는 당일 16:00        하며, 17:00에 개찰을 실시합니다. 재입찰 실시에 대하여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재입찰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다음 각 호의 조건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1)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경북 칠곡군에 있는 업체 

     2)「정보통신공사업법」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 0036) 등록업체 

     3)「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거 계장제어장치(세부품명번호 3912118901)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4)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하며 입찰     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5.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 제2절 입찰 절차 및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 기준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계약상대자 결정은 기초금액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8% 이상 견적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가        견적제출자로 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8. 기타 유의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지방        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입찰공고 조건,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관련 회계예규 등을 충분히 숙지하시고 견적제출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여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에 변경사항이 있는 업체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변경        사항을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에 변경등록 하여야 하며, 만일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에 허위       또는 사실이 아닌 경우 등이 발생하였을 때는 그 즉시 낙찰취소 또는 계약해지 되오니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라. 견적제출 참가 신청자는 입찰 및 계약 시 제출한 관련 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        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 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용역의 계약자는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바. 견적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견적제출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사. 본 용역에 관한 사항은 운영팀(이상헌, 054-979-8350)으로,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은             관리팀(전소현, 054-979-834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2.  19. 

 

칠곡군 상수도사업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