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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35480-000 공고일시  2025/12/19 10:24
공고명 2026학년도 각리초등학교 컴퓨터교실 프로그램 운영 위탁용역[규격·가격 동시(2단계) 입찰]
공고기관 충청북도교육청 충청북도청주교육지원청 각리초등학교 수요기관 충청북도교육청 충청북도청주교육지원청 각리초등학교
공고담당자 신보람(☎: 043-217-459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19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30 10:00 개찰(입찰)일시 2026/01/21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1,980,000 원
   
배정예산
61,980,000 원
   
추정가격
61,98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각리초등학교 공고 제2025-46호 

 

2026학년도 각리초 컴퓨터교실 프로그램 운영  

위탁 용역 선정 공고 

[규격·가격 동시 입찰(2단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0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따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2월 19일 

각리초등학교장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견적)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업체 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수의계약 체결 및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공고서의 내역(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견적)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견적제출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명 

▪ 2026학년도 각리초 컴퓨터교실 프로그램 운영 위탁 용역 입찰 공고 

용역내용 

▪ 과업내용서에 의함 

입찰방법 

규격·가격 동시 입찰(2단계), 총액계약, 전자입찰, 지역제한 경쟁 입찰 

공고기간 

▪ 2025. 12. 19.(금) ~ 2025. 12. 30.(화) 

기초금액 

▪ 기초금액: 61,980,000원 

위 금액은 예정금액이며, 수강 인원에 따라 계약금액은 변동될 수 있음 

 계약이행기간 및 

과업추진일정 

 

 2025. 3. 1. ~ 2027. 2. 28. 

 

구    분 

추  진  내  용 

시  기 

 계약체결 및 협의 진행 

∘ 컴퓨터교실 프로그램별 세부 일정과 내용에 대해  

   발주기관과 협의 진행 

착수신고서 제출 전 

 세부 운영계획 제출 

∘ 협의 완료된 세부 운영계획서 제출 

2026. 2. 

(착수신고서 제출 시) 

 프로그램 운영 

∘ 컴퓨터교실 프로그램 운영 

2026. 3. ~ 2027. 2. 

 프로그램 평가 

1학기 중간 프로그램 및 강사 만족도 설문(학생, 

  학부모)  

2026. 6. 

∘ 연간 운영 만족도 설문(학생,학부모)  

2026. 11. 

 프로그램 활동 공개 

∘ 프로그램 활동 공개 실시(연 1회) 

2026. 10. 

 운영 중간보고서 제출 

∘ 운영 중간 보고서 제출(6월 만족도 조사포함) 

2026. 8. 

 운영 결과보고서 제출 

∘ 운영 결과 보고서 제출  

∘ 최종 정산서 제출 

2027. 2. 

 

제안서  

제출기간 

 기간: 2025. 12. 19.(금) 15:00 ~ 2025. 12. 30.(화) 10:00 

 ※ 평일 09:00 ~ 16:00, 마감일은 10:00까지, 토·일·공휴일 제출 불가 

 제출장소: 각리초등학교 행정실[후관 전담3실] 

 제출방법: 방문제출(우편, FAX 등 접수 불가)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25. 12. 19.(금) 10:00 ~ 2025. 12. 30.(화) 10:00 (G2B 전자입찰시스템) 

제안요청사항 

컴퓨터 프로그램 운영 계획(실제 수요와 여건에 따라 내용은 변경될 수 있음) 

순번 

강  좌  명 

대상학년 

예상인원 

운영시간 

운영반 및 기간 

1 

컴퓨터 기초반(컴박사) 

저학년 

(1-2학년) 

30 

주당 40분씩 2회 or 

주당 80분씩 1회 

 (최대 주5회 반별로 상이) 

1,2학기 및 여름·▪겨울방학 

 

2 

컴퓨터 자격증반(DIAT,파워포인트, 한글, 엑셀) 

3~6학년 

30 

주당 40분씩 2회 or 

주당 80분씩 1회 

 (최대 주5회 반별로 상이) 

3 

컴퓨터 코딩반(코딩1,2,3급반) 

3~6학년 

30 

주당 40분씩 2회 or 

주당 80분씩 1회 

 (최대 주5회 반별로 상이) 

 

제안서 평가 

 2026. 1. 15.(목) 10:00 각리초등학교 후관 1-1 교실 

※ 제안설명회 실시(업체별 발표 5분 이내, 질의응답 10분 이내) 

개찰 일시 

 2026. 1. 21.(수) 10:00 각리초등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2. 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가격입찰서와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동시에 제출하고, 규격입찰 평가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격입찰(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충청북도), 제한경쟁입찰입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계약,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입니다. 

 

3. 입찰서 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충청북도에 둔 자 이어야 합니다.  

  나.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된 사업의 종류에 방과후학교 또는 교육관련 사업 내용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 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따라 입찰서 마감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4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2조의2에 따라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로 자격을 제한합니다.  

    ※ 중소기업확인서는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 및 발급된 것에 한하며, 해당 사이트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제한됩니다. 각 확인서는 계약 체결일까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4. 공동계약 

  본 입찰은 공동 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5. 과업설명  

  본 입찰은 과업설명을 생략하고 과업내용 및 제안요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모든 입찰 참가자에게 입찰 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 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낙찰단가금액×수량(총구매예정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만, 「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 제3조제1호에 따른 재난이나 경기침체, 대량실업 등으로 인한 국가 또는 해당 지역의 경제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행정안전부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입찰금액의 1천분의 25 이상으로 할 수 있습니다. 

 

7. 제안서(규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12. 19.(금) 15:00 ~ 2025. 12. 30.(화) 10:00 

    ※ 평일 09:00부터 16:00(마감일은 10:00)까지 접수받으며, 토·일 및 공휴일은 접수 불가 

    ※ 나라장터를 통한 전자입찰과 제안서 제출을 기한 내 함께 진행해야 합니다. 

  나. 제출장소: 각리초등학교 행정실[후관 2층 전담3실_공사중으로 행정실 이전] (☎043-820-2472)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오창중앙로 47-8 

  다. 제출방법: 직접 방문 제출(우편 및 FAX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대리인신분증, 위임장, 재직증명서 지참 및 제출(법인일 경우 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 자료 추가 제출) 

    ※ 제출되는 사본은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라. 제출서류(과업내용 및 제안요청서 참조) 

   1) 제안서 표지(서식1), 제안서 8부, 제안요약서 8부, 증빙자료 원본(실적 등) 

   2) 청렴서약서(서식2)  

   3) 신청기관 일반 현황(서식3)  

   4) 관련 용역 수행실적(서식4)  

   5)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서식5) 

   6) 인건비 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서식6) 

   7) 사업 수행 계획서(서식7) 

   8) 사업수행 조직 및 인원현황(서식8) 

   9) 소속 강사 총괄표  

   10) 위임장(서식9) – 해당되는 경우만 제출 

   11) 입찰참가신청서(서식10) 

  마.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작성 방법 

    1) 규격: 본문 A4, 백색용지 종이로 작성 단면으로 인쇄(반드시 흑백) 

    2) 제본 방법: 좌철 

    3) 작성 수량  

      가) 제안서: A4용지 30쪽 이내로 작성 

      나) 제안요약서: A4용지 10쪽 이내로 작성 

    4) 항목구분은 Ⅰ, 1, 가, 1), 가), (1), (가), ①, ㉮ 순으로 한다. 

    5) 제안서와 증빙자료는 구분하여 작성하며, 증빙자료도 인식표를 등을 붙여 해당 증빙자료별로 쉽게 구분될 수 있도록 한다.  

    6) 글 휴면명조로 작성하되, 대제목 16호, 소제목 14호, 본문 12호로 작성한다. 

    7) 쪽수는 하단 중앙에 “-1-”와 같이 표시한다. 

  바. 제안서의 효력 

    1)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한다. 

    2) 발주기관은 제안서 제출기한 이전까지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3) 발주기관의 추가자료 요청 시 제안업체는 이에 성실히 임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제안업체에 있다.(제안서 검토 후 추후 통보) 

    4) 발주기관의 요구에 의하여 수정·보안 변경된 제안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단, 계약서에 명시된 경우는 계약서의 내용이 우선한다. 

  사. 제안서 작성 시 유의사항 

    1) 제안서에는 회사명과 대표자를 기입하고 인감 날인한다. 

    2)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증빙자료 등은 원본 1부로 작성하여 제출한다. 

    3) 든 제안서류를 한글표기를 원칙으로 하며 영문자료 첨부 시 한글 요약내용을 첨부한다. 

    4) 제안서의 각 사항에 대해 평가시점에서 완료된 것만을 대상으로 하며, “가능할 것이다”, “고려하고 있다”, “생각한다” 등과 같은 표현은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한다. 

    5) 본 사업과 관련하여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6)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한다. 

    7) 사업추진에 있어 계약서와 제안서, 제안요청서에 포함되지 않는 일반적인 사항은 발주기관과 제안업체와의 합의를 통해 처리한다. 

    8) 제안요청 내용은 본 사업수행을 위하여 최소사항을 제시한 것으로 제시한 내용에 대한 사항이 누락되어서는 안되며 제안사항이 없는 경우 “제안내용 없음”으로 표기한다. 

 

8.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12. 19.(금) 15:00 ~ 2025. 12. 30.(화) 10:00 

      제출 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http://www.g2b.go.kr) 전자제출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본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만 기술[규격]제안서 제출이 가능하므로, 제안서 제출 전에 반드시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처리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제조·구매 입찰에 대하여 재입찰 할 수 없습니다. 

  마. 전자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동항 제8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으로 전자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바. 입찰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입찰서 암호화 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거나 입찰서 집중 제출로 인한 시스템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갖고 입찰서를 제출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아.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9. 제안설명회 및 규격(기술) 평가 

가. 일    시: 2026. 1. 15.(목) 10:00~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나. 장    소: 본교 후관 1-1 교실 

다. 참가자격: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제안설명: 업체별 제안서 발표 5분 이내, 질의응답 10분 이내 

라. 유의사항: 제안서 평가에서 부적격 업체는 가격입찰서 개찰을 하지 않음.(사전 판정에서 제안서 부적격 처리)  

 

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무효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2) 특히,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1)’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 드립니다. 

  다. 낙찰예정자는 입찰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입찰유의서 제2절 ‘7-다’에서 정한 서류 등을 계약담당공무원이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6. 1. 21. (수) 10:00 

  나. 개찰장소: 각리초등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 우리학교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제안서 평가 등 학교사정에 의해 시간이 소요될 경우 또는 전산장애 발생 시 가격입찰서개찰일시가 다소 늦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2. 낙찰자 결정방법 

  가. 규격제안서 평가점수 100점 만점에서 85점 이상 적격업체 중 가격 입찰을 통해 예정가격 이하이면서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단, 제안서 평가점수가 적격통과 점수 미만인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규격(기술)평가 결과 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기술)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13.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입찰 시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의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당해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물품 계약 일반조건,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전자입찰 사용자설명서,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공고문, 계약 특수조건 및 사양서, 기타 입찰 관련 모든 법령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다.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되어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각리초등학교 직원은 입찰 및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 요구할 경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관실 ☏043-290-2072~4) 

홈페이지 : http://www.cbe.go.kr/열린마당/통합부조리(클린)신고센터 

   ※ 신고자의 신분 및 신고내용은 철저히 보호됩니다. 

그림입니다. 

§. 누구든지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의 부조리행위를 신고한 경우에는 「충청북도교육청 공익신고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따라 최대 3천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