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특별자치도원주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323호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회 회의록 속기 용역 견적 제출 안내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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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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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견적)서 제출자는 아래의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교육지원청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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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견적)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부조리신고
- 직통전화: 033-258-5570~2
- 홈페이지: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gwe.go.kr) > 공감·소통·청렴 > 신고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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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2026년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회 회의록 작성 속기 용역
○ 용역범위: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회 회의록 작성
○ 용역기간: 2026. 1. 1.~2026. 12. 31.
○ 기초금액: 금148,000원(금일십사만팔천원)/시간당 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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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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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 정 가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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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가 가 치 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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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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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48,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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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34,545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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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3,455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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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은 계약단가×4시간×150일로 산정하되, 실제 용역 횟수에 따라 정산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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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은 시간당 단가를 기초금액으로 하며, 입찰자는 반드시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본 사업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이므로 모든 입찰자(면세사업자 포함)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가격입찰에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이 계약금액이 됩니다.
○ 소요예산: 금88,800,000원(금팔천팔백팔십만원)
2. 견적 제출 및 계약방식
○ 본 용역은 적격심사 대상이 아니며, 지역제한 대상 용역입니다.
○ 본 용역은 당해 연도 예산 범위 안에서 진행하는 단가계약 용역입니다.
○ 본 용역은 전자견적(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하며,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 본 용역은 낙찰자와 나라장터(G2B)를 이용하여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 본 용역은 공동수급체 구성을 통한 공동계약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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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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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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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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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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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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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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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19.(금)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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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24.(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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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24.(화)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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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원특별자치도원주교육지원청
행정과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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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전산장애 등 발주기관의 사정에 따라 개찰시간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견적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아래 요건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가.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사업자등록증상 속기 종목으로 등록된 업체
나. 국가공인 한글(컴퓨터) 속기 3급 이상의 속기사 자격증을 소지한 직원을 상시 채용하고 있는 업체
※ 낙찰 예정 업체는 참가자격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사업자등록증, 속기 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및 사업장 4대 보험 가입자 명부 등)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다수의 심의가 동시에 개최될 수 있으므로 각각 속기사를 배정할 수 있는 업체여야 합니다.
※ 심의위원회 회의에 참석한 전담속기사 외 다른 속기사가 속기록을 작성하게 하지 않아야 합니다.(동일 사업체 또는 동일 법인 내 속기사인 경우도 포함)
다. 안내공고일 전일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견적제출 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등본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강원특별자치도에 둔 업체
○ 본 용역은 「중소기업기본법」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소기업] 또는 중소기업확인서[소기업(소상공인)]를 소지한 업체에 한합니다.
※ 중소기업 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낙찰자결정에서 제외되며 중소기업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32호, 2025. 7. 8. 일부개정)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수의계약 배제사유가 없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 「안전입찰 서비스」 및 「지문인식신원확인입찰」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 및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체결을 하지 않거나 계약을 포기했을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또는 수의계약 참가 배제 등의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5. 과업설명
○ 과업설명은 우리교육지원청 학생지원센터 생활교육팀(☎033-760-5662)에서 과업지시서 및 관계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6. 견적(입찰)서 제출 및 무효
○ 이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의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개인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견적제출 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견적제출 참가자격등록 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관련 법령과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과업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7. 낙찰자 결정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하며, 예정가격의 88% 이상 견적자 중 최저가 견적자를 낙찰예정자로 선정하되,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자동추첨에 의하여 낙찰예정자를 결정합니다.
○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으며, 재입찰 실시에 대하여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재입찰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8. 부패행위 신고제도 안내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강원특별자치도원주교육지원청 행정과 감사담당 (☎033-760-5723) 및 원주교육지원청홈페이지(gwwjed.gwe.go.kr)→전자민원창구→상담/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9. 보충정보 제공처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부서 또는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고·집행 및 계약체결: 강원특별자치도원주교육지원청 행정과 재정팀(☎ 033-760-5754)
○ 과업지시서: 강원특별자치도원주교육지원청 학생지원센터 생활교육팀(☎ 033-760-5662)
○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2025년 12월 18일
강원특별자치도교육비특별회계원주교육지원청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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