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제2025-003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개교 70주년 기념 “경북보건대학교 70년사” 편찬
2. 입찰방법 : 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3. 용역의 내용
○ 용역 범위 : 경북보건대학교 70년사 편찬
○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6. 04.30까지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제안요청서] 참조
4.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와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사업장 소재지를 경상북도, 대구에 두고 있는 법인 사업자.
○ 최근 3년간 교육기관 또는 공공기관, 일반 기업에 디자인, 출판 관련 용역실적이 단일 계약건으로 2천2백만원(부가가치세 포함)이상의 실적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서 제출)
○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사업자와의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중인 업체)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5. 입찰참가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및 청렴계약이행각서(본교 소정양식) 1부
○ 법인인감증명서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실적증명서 1부.
○ 지방세 및 국세완납증명서 각 1부.
○ 견적서 및 산출내역서(봉인 날인) 각1부.
○ 제안서 8부
○ 대리인 접수 시 재직증명서, 신분증사본 각 1부.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6. 입찰서류 접수
○ 접수기한 : 2025년 12월 29일(월) 12:00까지
○ 제 출 처 : 경북보건대학교 대학본부 3층 행정지원처
○ 접수방법 : 방문접수
7. 제안서 설명회(PT) : 2025년 12월 29일(월) 14:00~
※ 제안서 설명회는 입찰참가업체 수가 5개 업체이상일 경우에는 제안서평가위원회의 1차 서류심사가 진행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서류심사를 통과한 업체대상으로 PT가 진행됨. 따라서 제안서 설명회(PT) 일정은 연기 및 변경될 수 있음.
8. 낙찰자 결정방법
○ 입찰참가업체의 제안서(제안서 설명회)를 본교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하여 고득점자 순으로 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함. 단 사업수행 능력 평가(80점)와 가격평가(20점) 점수를 합산하여 70점이상이어야 함.
○ 고득점업체 순으로 협상하며 협상결렬시 차순위 업체와 협상하여 계약상대자(낙찰자)를 선정하며 선순위자와 협상 타결 시 후순위자와는 협상 없음.
○ 평가점수가 동점일 경우 ‘사업수행 능력 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하며 ‘사업수행 능력 평가’ 부분의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본교 제안서평가위원회의 결정사항에 따름.
9. 입찰보증금
1)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이상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2)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됨.
10. 평가항목 및 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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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분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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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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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요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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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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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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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수행
능력
(기술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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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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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업체의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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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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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수행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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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3년 이내 유사사업 수행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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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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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수행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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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안의 창의성
·디자인 능력(참신성과 독자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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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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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 인력 및
전문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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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 인력 구성의 적정성 및 전문성
·투입인력 규모 및 수준에 대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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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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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추진
관리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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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추진 관리 방안(납품 기일 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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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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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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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 가격의 적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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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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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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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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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기타 유의사항
○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입찰보증보험증권을 발급하여 제출하여 한다.
○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에 의거,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입찰조건을 위반한 업체는 입찰을 무효로 한다.
○ 현장설명이 별도로 계획되어 있지 않은 관계로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공고, 제안요청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과 시행규칙 등 입찰에 관련된 제반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한다.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미체결, 용역지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또는 입힐 것으로 예상될 경우 학교에서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해지·해제하고 별도의 절차로 긴급히 진행할 수 있다. 이때 대상 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향후 우리대학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제출 등에 참여할 수 없다.
○ 구비서류가 미비하거나 자격요건이 미달할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가 완료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총액의 10%에 해당하는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한다.
○ 지체상금율은 지체일수 매 1일에 대하여 계약금액의 1000분의 1.25로 한다.
○ 물가변동으로 인한 가격조정은 인정하지 않는다.
○ 본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이견이 발생할 경우 학교의 진행, 기준, 판단 및 유권해석에 따른다.
12. 문의처
○ 행정지원처 ☎ 054-420-9256
붙임 1. 제안요청서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및 청렴계약이행각서 각 1부.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2. 18.
경 북 보 건 대 학 교 총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