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 제2025 - 08호
입 찰 공 고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2. 18.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 재 무 원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2025년 자립시, 꽃길로 해외역사탐방 용역
◦ 수요부서 :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 RCY본부
◦ 계약 및 입찰방법: 제한(총액)경쟁(소기업·소상공인 참여 가능) / 전자입찰
◦ 낙찰자 선정 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 입찰공고기간 : 2025.12.18.(목) ~ 12. 30.(화) 11:00
◦ 배정예산: 금75,000,000원(금칠천오백만원, VAT포함)
◦ 규격 및 과업내용: 세부내용 별첨‘과업지시서’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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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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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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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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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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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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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주활동지역 : 도쿄 일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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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1. 31. ~ 2. 3.
(3박 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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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명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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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생(RCY), 자립준비청년,
직원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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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기간: 계약체결일 ~ 2026. 2. 3.
◦ 납품장소 :‘과업지시서’ 참조
◦ 대금지급방법: 용역 완료 시, 수요부서 검사·검수 후 계약상대자의 청구에 의하여 대금 지급
◦ 입찰, 개찰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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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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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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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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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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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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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18.(목) ~ 2025.12. 30.(화)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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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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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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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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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18.(목) ~ 2025.12. 30.(화) 11:00
- 09:00~18:00 가능, 마지막날 11:00 마감
* 마감시간 전까지 도착 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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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편접수 또는 대인접수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주말, 공휴일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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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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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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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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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 31.(수) 14:00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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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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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개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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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1. 2.(금) 14:00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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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계약담당자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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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일정·장소 등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함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 제안서는 우편제출로 가능하며, 가격입찰서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시에는 입찰무효처리 됩니다.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27조 규정에 따른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또는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상기 내용이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 가능해야 하고, 확인되지 않는 자의 입찰은 무효처리함. 반드시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을 등록 및 갱신하여야 하며, 기간 내 등록 및 갱신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자의 책임임.
◦ 우리 사에 입찰참가등록서류 및 제안서를 제출마감일시까지 제출한 자
※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등록은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완료되어야 하고 나라장터에서 확인 가능해야 하며, 확인되지 않는 자의 입찰은 무효처리하므로 이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자의 책임임.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 제2항 1호 가목, 나목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3. 입찰보증금 납부
◦ 입찰금액의 25/10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전자보증서로 입찰서 제출 마감 일시까지 대한적십자사로 납부하여야 함
◦ 제출방법 : 조달청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전자보증서로 송부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 사업자등록번호 : 620-82-03791)
◦ 입찰보증금 귀속: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해 환수 조치됨. 이외에도 계약의 공정성과 적정성 등을 해친 것으로 해당될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음
※ 입찰보증금 미납부시 입찰은 무효가 되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4. 가격입찰서 제출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http: //www.g2b.go.kr)를 이용하
여야 하고,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전자 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 가능함
◦ 본 사업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따라 제출하여야 함
5.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은 제안서 평가(80%)와 가격 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함. 다만, 제안서 평가 결과 점수가 배점한도 85%(68점) 미만인 자는 협상대상에서 제외함.
◦ 평가는 수요부서(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 RCY본부)에서 실시함.
◦ 종합평가 결과 동일 득점자 발생시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함.
◦ 우선협상대상자는 선정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아래 서류를 제출 및 협상을 진행하고 협상이 성립된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체결에 임해야 함
- 산출내역서 1부
- 기타 요청 서류
6. 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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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 시 제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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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신청서 1부 [입찰공고문 내 서식1]
○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대리인 제출 시) 1부
○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각 1부
○ 법인등기부등본(3개월 이내 발행분, 개인사업자는 주민등록등본 제출) 1부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3개월 이내 발행분) 1부
○ 종합여행업 또는 국외여행업 등록증 1부
○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1부
○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 1부
○ 용역제안서 및 관련 증빙서류 8부 [과업지시서 내 서식1]
○ 서약서 1부 [과업지시서 내 서식2]
○ 전담인력(부서) 배치 현황 [과업지시서 내 서식3]
○ 신용평가등급확인서(공공기관제출용) 1부
○ 기타 제안 및 평가에 필요한 서류 일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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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시 제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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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보증서 1부
○ 운영비 산출내역서 1부 [서식1]
○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 [서식3]
○ 안전보건체크리스트 및 이행확약서 1부 [서식6,7]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서식8]
○ 인권보호이행서약서 1부 [서식9]
○ 기타 계약 시 필요한 서류 일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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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이후 10일 이내 제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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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 처리 점검표 1부 [서식4]
○ 개인정보 처리 교육일지 1부 [서식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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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행사 출발 10일 전 제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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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외역사탐방 프로그램 준비 확인서 [서식2]
○ 확정 항공권 일체
○ 여행자 보험 증권 및 영수증 일체
○ 본행사 세부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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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 종료 후 20일 이내 제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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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 일정에 소요된 영수증(거래명세서, 견적서 등 증빙서류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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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비 청구 시 제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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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산내역서 1부
○ 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 각 1부
○ 4대보험완납증명서, 국세완납증명서,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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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서류 사본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또는 “원본대조필” 확인․날인이 있어야 함.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않음.
※ 외국어로 된 모든 증빙서류는 한글을 병기하거나 번역본을 첨부하여야 함.
※ 우편 제출의 경우 제출 마감일시(2025.12. 29. 11:00)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유효하게 접수하며, 유선(총무팀 구매담당(김경한) 052-210-9571)으로 도착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하고, 문서 수령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규격 및 제반 서류 등은 공지사항, 과업지시서 외 첨부서류 등을 반드시 참조하여 제출하며, 이를 참조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계약담당직원은 제출서류에 대한 적정성 여부를 개찰 이후에도 판정할 수 있으며, 서류 보완을 요청할 수 있음
7. 입찰 무효에 관한사항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8. 청렴계약이행 준수
◦ 계약 관련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대한적십자사 행동강령책임관(감사실)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대한적십자사 청렴계약에 관한 사항을 열람 숙지, 준수하여야 함
◦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제2조 제1항의 규정된 청렴계약 이행각서는 청렴계약이행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 서명하여 이행각서를 대한적십자사에 별도 제출하여야 함(전자계약시에는 첨부문서로 갈음함)
9. 불공정행위 금지
◦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①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②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③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④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⑤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 입찰자 등은 위에 명시된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3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계약담당자는 불공정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에게 관련 자료 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적으로 협조하여야 합니다.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자료 제출을 요청함에도 협조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함.
◦ 낙찰자로 최종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협력업체 안전보건 체크리스트’와 ‘안전보건 이행확약서’ 제출에 협조하여야 함.
◦ 계약상대자는 계약 이행 시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산업안전보건법』상 안전보건조치 의무사항을 준수하여야 함.
11. 입찰자 유의사항
◦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
과업지시서, 입찰유의서,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조달청 공고, 예규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과 내용을 충분히 인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본 입찰은 전자입찰(지문투찰)이며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기 바람. 기타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나라장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낙찰자는 계약체결 전, 산출내역서 등 우리사가 요구하는 서류를 계약담당 직원에게 제출하고 계약체결에 임해야 함.
◦ 본 입찰공고문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입찰․계약 관련 법령과 『기획재정부 계약 예규』(입찰유의서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을 준용.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함.
◦ 낙찰자로 최종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협력업체 안전보건 체크리스트’와 ‘안전보건 이행확약서’ 제출에 협조하여야 함.
◦ 계약상대자는 계약 이행 시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산업안전보건법』상 안전보건조치 의무사항을 준수하여야 함.
◦ 본 사업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불허함
12. 기타사항
◦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제출)된 사실이 확인되면 관련 법규에 따라 계약 해지, 부정당업자제재 등의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 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 제안서,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입찰유의서, 조달청 공고, 예규 등을 위반한 것이 확인될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 등의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문의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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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및 과업관련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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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 RCY본부 / T 052-210-9534
주소: 울산 중구 성안8길 71, 2층 RCY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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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관 련 문 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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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 총무팀 / T 052-210-9571
주소: 울산 중구 성안8길 71, 2층 총무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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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중소기업 생산자금 지원을 위한 ‘공공구매론’ 안내
◦ 공공구매론은 중소벤처기업부 주관으로 공공기관과의 계약업체 중 생산자금 조달에 어려움이 있는 중소기업의 생산자금 지원을 위하여 계약사실을 근거로 생산자금 신용대출(공공구매론)을 지원하는 제도로 계약금액의 최대 80% 대출 가능(선금 수령액 등은 계약금액에서 제외)하며, 계약기간 내 공공구매론 홈페이지(http://www.smpp.go.kr)에서 신청 가능합니다.(공공구매론에 대한 세부 문의사항은 중소기업유통센터 시범구매 042-712-5629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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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한적십자사는 청렴계약제를 적용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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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계약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입찰ㆍ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에서 관계 직원에게 직ㆍ간접적으로 금품ㆍ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또는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 ⇒ 대한적십자사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2년 동안 참가할 수 없게 됩니다.
◈ 계약 관계 직원이 금품ㆍ향응, 기부금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대한적십자사 홈페이지(http://www.redcross.or.kr) 신문고/부패 및 행동강령위반 등록하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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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한 적 십 자 사 울 산 광 역 시 지 사 재 무 원
[서식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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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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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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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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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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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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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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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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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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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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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025-8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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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류제출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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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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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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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자립시, 꽃길로 해외역사탐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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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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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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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율 : 25/1000이상 ○ 보증금납부방법 :
○ 보증액 : 금 원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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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사
리용
인인
ㆍ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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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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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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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사의 제한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대한적십자사에서 정한 물품구매(공사․용역)전자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수용 및 승낙하고 이에 대한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하며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1.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2.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1부
5. 위임장 및 4대보험 가입 증명서(대리인 제출 시) 1부
6.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각 1부. 끝.
2025. . .
신 청 인 :
대 한 적 십 자 사 울 산 광 역 시 지 사 재 무 원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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