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EG 제2025 - 006호
2026년 재활용품처리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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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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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년 재활용품 처리 입찰 (폐메트리스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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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대 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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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매트리스 외 2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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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제출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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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 (https://www.g2b.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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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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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24.(수)1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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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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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왕시재활용센터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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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약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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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01.01.~ 2026.1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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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상 수 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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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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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유 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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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내 최저가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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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입찰품목 : 3개 품목 (V.A.T 별도)
(단위 : kg, 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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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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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예상량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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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단가(안)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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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금액①×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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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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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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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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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매트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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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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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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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별 잔재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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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압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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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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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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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비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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압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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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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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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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당 사업장은 장소협소로 압롤트럭 진입불가하며 반드시 집게차로 상차해야하며,
운반처리를 낙찰자 비용으로 수행해야 한다.
※ 입찰단가 이하로 가격 기입
3.1.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입찰자 등록 한 업 체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 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2.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3.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동법 제33조(입찰 및 계약체결의 제한)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위배되지 않는 자이어야 합니다.
3.4. 의왕시 물품을 적법하게 처리할 수 있는 사람으로 다음의 자격을 갖춘 자
1). 공고일 현재 “폐기물관리법” 제25조 규정에 의한「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
외 폐기물)」의 허가를 받은 자
2). 재활용품 처리계약을 체결하고 중도 계약 해지한 적이 없는 자
3). 『폐기물관리법』상 위배됨이 없이 적법한 사업장을 갖춘 자
4). 공고일 전일 기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 내에 있는 자
3.5. 공고일 기준 사업허가증의 허용보관량 800톤 이상이어야 합니다.
4.1. 개시일시 : 2025. 12. 18 (목) 16:30
4.2. 사전서류 제출 마감 일시 : 2025. 12. 22(월) 15:30
4.3. 현장설명회 : 2025. 12. 23 (화) 11:00
4.4. 전자입찰 마감일시 : 2025. 12. 24 (수) 15:00
4.5. 전자입찰 개찰일시 : 2025. 12. 24 (수) 16:00
4.6. 전자계약서 날인 : 2025. 12. 26 (금)
5.1. 사전제출 서류 마감 일시 : 2025. 12. 22 (월) 15:30
5.2. 제출처 : 의왕시재활용센터 메일 (메일주소 : poil400@ene-sol.com)
5.3. 제출서류목록 :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폐기물허가증 사본 1부
3) 인허가보증보험증권(방치폐기물 처리 이행 보증) 사본 1부
4) 입찰보증금 1부. (입찰시 제출)
5) 입찰내역서 1부. (입찰시 제출)
※ 제출서류심사 합격한 업체만 현장설명회 참석여부를 알려드립니다.
※ 단 4),5)번 입찰보증금과 입찰내역서는 입찰 시 제출
6.1. 일 시 : 2025. 12. 23 (화) 11:00
6.2. 장 소 : 의왕시재활용센터 관리센터 2층
6.3. 지참서류 :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 1)
2) 대표이사 위임장 1부. (대표자 본인 참석시 필요없음)
3) 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1부.
※ 현장설명회는 서류심사 통과업체만 현장설명회 참석 가능하며 현장설명에 참가하지 않은 업체는 낙찰자에서 제외됩니다.
※ 현장설명일시 및 시간을 엄수해하고, 시간이 늦으면 입찰 불가합니다.
※ 현장에서 물건의 성상과 상태를 정확히 확인 후 응찰하시기 바랍니다.
7.1. 본 입찰은 내역입찰이며, 총액이 명시 되어야 하며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입찰서의 제출은 “나라장터” 입찰화면에서 전자입찰서 를 “나라장터”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내역서를 제출시간내 “나라장터 에 접수되어야 합니다.
7.2. 입찰서는 입찰마감시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후 화면상 응답 메시지 를 확인하는 등의 방법으로 본인의 입찰서가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직접 확인하 여야 합니다.
7.3. 입찰시작시간 및 입찰마감시간 등 입찰관련 시간은 나라장터의 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7.4. 입찰은 총액(처리예상량에 입찰참가자가 투찰하고자 하는 단가를 곱하여 산정한
총금액)으로 하여야 하며 간접비는 3개 품목내에서 비용이 반영되어야 한다.
7.5. 본 입찰은 동일인이 1회에 한하여 입찰이 가능하며, 한번 제출된 입찰서는 변경 또 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또한, 동일인이 2회 이상 입찰서 제출 시는 모두 무효 처리되며, 2인 이상의 공동참가는 불가능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1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은행이
발행한 자기앞수표나 입찰보증금 보증서(피보험자명:환경에너지솔루션)을 공제
조합 또는 보험사 증권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9.1.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각 물품 예정가격 이하 금액으로 합산한 최저가격 입찰자가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9.2. 낙찰될 수 있는 동일금액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9.3. 입찰결과는 한국자산관리공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결과-이용기
관 입찰결과)를 통해 게시됩니다.
9.4. 최저금액 입찰자가 입찰참가 자격미달 및 기타 부적격사항이 확인되면 차순위(2순 위) 저액 입찰자로 결정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 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 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의 장애 등 특별한 사정으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하거나 취소할 수 있으며, 입찰연기 및 취소의 공고는 “나 라장터”상의 게재에 의할 수 있습니다.
12.1.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6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정 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그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 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우리 사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2.2. 품목별 처리예정물량에 예정단가를 곱하여 계산된 처리예정금액을 입찰내역서로
응찰하고, 낙찰될 경우 품목별 ㎏당 판매단가로 계약합니다.
12.3. 낙찰자는 계약을 체결할 때에 계약단가에 처리수량을 곱하여 산정한 처리예정금 액의 20/100에 해당하는 금액의 계약이행 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보증기간은 계약기간 개시일로부터 계약기간 종료일까지로 합니다.
12.5. 입찰자는 계약조건 등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여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의 부담으 로 해야 합니다.
13.1.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운영사는 임의로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① 낙찰자가 계약품목을 적시에 반출하지 않아 운영사의 선별작업에 지장을 초래한 때
② 낙찰자가 반출규정을 3회 이상 위반한 경우 (반출규정 : 운영사의 반출 요청이 있을 시 12시간 이내 반출하여야 함)
③ 낙찰자가 제15조(준수사항)을 위반할 때
13.2. 낙찰자가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60일전에 운영사에게 통지하여 합니다.
13.3. 운영사는 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 위 사항이 아닐 시 60일 전에 낙찰자에게 계약 해지를 통보하여야 합니다.
14.1. 대표자 신분증 및 인감도장(사용인감), 대리인일 경우는 인감(사용인감)으로 날인 한 위임장과 대리인의 신분증
14.2. 사용인감계 및 인감증명서(법인은 법인인감증명서) 각1부
14.3. 법인일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1부
14.4. 폐기물관리법상 자격요건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폐기물종합재활용업 허가증) 각 1부
14.5. 이행(계약) 보증보험증권 각 1부
14.6.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4.7. 4대보험 지방세 국세 납입(완납)증명서 각 1부.
※ 단. 제출서류중 사본은 “원본대조필” 날인 후 제출할 것.
15.1. 낙찰자는 계약품목을 운반하거나 처리함에 있어 관련법령을 성실히 준수하여야
합니다.
15.2. 낙찰자는 운영사의 승인없이 본 계약과 관련한 목적 외 사용, 권리의 양도, 담보 제공 등의 행사를 할 수 없습니다.
15.3. 낙찰자는 본 계약 이행과 관련하여 운영사로부터 필요한 자료의 제출이나 지시가 있는 때에는 이에 따라야 합니다.
15.4. 낙찰자는 본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운영사의 소속 임직원에게 금품이나 향응을 제공하
여서는 아니 됩니다.
15.5. 2026년도 처리 예상량은 추정물량이므로 향후 수량증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5.6. 재활용센터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재활용품 반출요청 시 즉각 처리하고 즉각
처리하지 않아 현장에 막대한 문제 발생 시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13조 계약의 해지 참조)
16.1. 낙찰자와 운영사(환경에너지주식회사)는 계약을 체결한 날부터 90일 이상 5% 이 상 증감이 지속될 시 품목별 단가를 재조정할 수 있습니다.
16.2. 천재지변 또는 원자재의 가격 급등(급락)으로 인하여 해당 조정제한 기간 내에 계약금 액을 조정하지 아니하면 계약 이행이 곤란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16.1” 항에도 불구하고 계약을 체결한 날 또는 직전 조정기준일부터 90일 이내, 5% 이내에 계약 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17.1. 입찰참가자는 입찰관련 법령 및 전자입찰 관련 법령, 입찰공고조건, 인터넷 입찰 참가자 준수규칙 등 입찰과 관련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해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7.2. 감량율은 인정하지 않고 계약서상 계약이 종료되어도 계약자의 사정에 의하 여 계약기간을 3개월 내에서 연장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계약단가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17.3. 물품은 매수업체에서 자체상차 및 운반조건이며, 사업부지 협소로 운영자의 반출
요구가 있을 경우 12시간 이내에 반출 하여야 합니다.
17.4.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홈페이지 : http://www.g2b.go.kr - 전화 : 1588-0800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환경에너지솔루션 재활용운영팀 070-4649-7427
의왕시 재활용센터
<서식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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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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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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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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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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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또는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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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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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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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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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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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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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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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지명)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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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006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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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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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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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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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년 재활용품 처리 입찰(폐메트리스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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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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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부면제 및
지급확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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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낙찰후 미 체결시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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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
리
인
․
사
용
인
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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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 합니다.
성명 :
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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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첨부:사용인감계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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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 사의 일반(제한․지명)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2026년 재활용품 처리 (폐메트리스 外) 입찰공고문 사항을 모두 이해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각1부.
2025년 월 일
신청인 :
연락처 :
환경에너지솔루션(주)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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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2>
입 찰 내 역 서
(V.A.T 별도)
(단위 : kg, 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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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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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예상량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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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단가(안)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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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금액①×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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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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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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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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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매트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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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00
|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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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별 잔재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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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압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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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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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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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폐비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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압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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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000
|
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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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1항 입찰단가 이하로 가격 기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