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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2단계 [ 규격·가격 동시 ] 입찰 공고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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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고번호: 성주교육지원청공고 제2025-122호
▪ 용역명: 2026 별의별 AI 창의융합 아카데미(찾아가는 AI 교실) 위탁 운영
▪ 개찰일시: 2025. 12. 30.(화) 13:00
▪ 발주기관: 경상북도성주교육지원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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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공고서는 경상북도성주교육지원청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제출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입찰 제출을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 제출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정부조달 콜센터 (☎ 1588-0800)
◻ 입찰 공고 및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재정지원담당 (☎ 054-930-2021)
◻ 과업내용서 등 용역에 관한 사항: 학교지원센터담당(☎ 054-930-20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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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제출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다 음 -
Ⅰ. 용역 2단계 입찰 공고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Ⅲ.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Ⅳ.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시행규칙
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시행규칙
Ⅵ.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Ⅶ.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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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료 검색 >
【계약법령 및 예규】☞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
【조달청 고시 등】☞ 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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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과업지침서, 입찰 안내서 등과 입찰 공고문에 정한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입찰 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 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경상북도성주교육지원청공고 제2025-122호
용역 2단계 [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합니다.
2025. 12. 18.
경상북도성주교육지원청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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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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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제출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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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에 따라 경상북도성주교육지원청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투찰자는 과업지시서를 숙지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 이후 과업지시서 내용대로 이행하되, 이와 다르게 부당하게 요구하는 경우 지방계약법 제22조에 따라 검토 후 변경 계약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계약부서(☎054-930-2021), 감사부서(☎054-930-2011) 및 경상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be.kr) 청렴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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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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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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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별의별 AI 창의융합 아카데미(찾아가는 AI 교실) 위탁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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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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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내용서에 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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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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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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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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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3. 1. ~ 2026. 12. 31.(10개월)
※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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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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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46,110,000원(부가가치세 0원)[교재·재료비 미포함]
※ 기초금액에는 인건비 (80%)가 반영되어 있음
※ 용역(과업)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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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기간
(직접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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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19.(금) 10:00 ~ 2025. 12. 29.(월) 10:00
※ 평일 근무시간(09:00~18:00)만 접수(점심시간 12:00~13:00제외)
※ 제출처: 성주교육지원청 2층 학교지원센터
(경북 성주군 주산로 71-4)
※ 직접제출(우편 및 FAX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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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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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19.(금) 10:00 ~ 2025. 12. 29.(월) 10:00(G2B 전자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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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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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29.(월) 15:00, 성주교육지원청 2층 소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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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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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30.(화) 13:00, 성주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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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나. 제안서는 우리교육지원청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G2B (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총액입찰, 무방문 전자계약제, 지역제한 입찰,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다음의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1)「지방계약법 시행령」제13조 및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된 사업의 종류에 교육프로그램 개발 관련 업종 또는 교육관련 사업 내용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2)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 상 본점소재지 (개인 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상북도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3) 다음 각 항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가)「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상기 중소기업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정보망(www.smpp.go.kr)을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나) 비영리법인(정관,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목적에 방과후학교 위탁 운영에 대한 내용이 기재되어 있어야 하며, 법인허가증, 정관,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등 해당 증빙자료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마친 사람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 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 사업자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자격자로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한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우리교육지원청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5. 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 직접제출 및 가격입찰서 제출(G2B) ⇒ 제안서 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선정(85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
1) 기간: 2025. 12. 19.(금) 10:00 ~ 2025. 12. 29.(월) 10:00 (기간 및 시간엄수)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접수 불가
- 평일 접수시간: 09:00 ~ 18:00[점심시간(12:00~13:00) 제외]
2) 접수장소: 성주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2층)
3) 제출방법: 직접제출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4) 제출서류
가) <서식 1> 입찰 참가 신청서 1부
-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는 신분증만 지참하고,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대리인이 제출할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4대보험 중 어느 하나의 가입증빙자료를 모두 지참하여야 함
-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각 1부
-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각 1부
나) <서식 2> 사업 수행능력 정량 평가자료 제출목록 정량평가자료 1부
- <서식 3> 전문인력 보유 현황
- <서식 4> 사업수행실적 집계표
- <서식 5> 사업 실적 증명서
- 경영상태(신용평가) 확인서
다) 사업제안서 10부 제본 후 제출(※원본 1부, 사본 9부)
- <서식 6> 사업제안서 표지
- <서식 7> 청렴 및 보안 서약서
- <서식 8> 제안업체 일반현황
- <서식 9> 조직도
- <서식 10> 수행 인력 및 역할 분담
- <서식 11> 투입인력 이력사항
- <서식 12> 성범죄 경력조회 동의서(원본에만 제출, 사본 제출 금지)
- <서식 13> 개인정보제공 동의서(원본에만 제출, 사본 제출 금지)
- <서식 14> 사업 수행 계획서
- <서식 15> 인건비 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 <서식 16> 제안서 평가 신청서
5) 유의사항
가)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우리교육지원청에서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우리교육지원청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7. 제안서 평가
가. 일시: 2025. 12. 29.(월) 15:00 ~
나. 장소: 성주교육지원청 2층 소회의실
※ 우리교육지원청 사정에 의해 설명회가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니 사전 확인 요망
다. 참가자격: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설명회 방법: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설명(10분 이내) 후 질의응답(10분 이내)
※ 제안서 설명 및 질의응답 시간 등은 참여업체 수 및 기타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마. 제안서 평가방법
- 제안서 평가는 정량평가 30점, 정성평가 70점
- 제안자가 제출한 서류를 평가항목별 배점한도 내에서 합계점수가 기준점수 85점 이상을 충족할 경우 적격처리
- 정성평가는 각 위원별로 제출한 점수(최고점과 최저점은 제외)를 합산하여 산술평균으로 산정하며, 평균점수 산출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 소수점 셋째 자리에서 반올림 처리
바. 유의사항
- 제안서 발표자(1명)은 입찰참가업체의 임·직원이어야 하며, 공고일 전부터 재직 중인 자이어야 합니다.
- 발표자는 위임장과 재직증명서를 제출하고, 4대 보험 중 어느 하나의 가입증명자료와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하여 합니다.
- 설명회 순서는 제안서 접수순이며, 제안서 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대상에서 제외하고 가격입찰서 개찰을 하지 않습니다.(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
8. 가격개찰
가. 일시: 2025. 12. 30.(화) 13:00
나. 장소: 성주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 가격개찰은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본교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우리교육지원청 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9. 입찰의 무효 및 취소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등의 입찰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10. 규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85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 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써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다.가격입찰서를 개찰한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로서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그 규격적격자에게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라.「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11장에 의거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 ․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발주기관이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마.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바.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1. 기타 사항
가.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행정안전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제안요청서 상에서 제시하는 내용은 2024년도 학생들의 수요를 통해 확정되며 용역(과업) 내용에 변동(참여 학생 증감 및 프로그램 추가·폐지 등)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 및 정산을 통해 계약금이 조정됩니다.
다. 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정보』⇒『용역』⇒ 『개찰결과』에서 확인 바랍니다.
라. 문의사항(이의신청) 안내 및 전화번호
1) 제안서 관련 문의: 성주교육지원청 학교지원담당(☎ 054-930-2091)
2) 입찰에 관한 문의: 성주교육지원청 재정지원담당(☎ 054-930-2021)
3)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에 관한 문의: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평일 09:00~18:00)
[서식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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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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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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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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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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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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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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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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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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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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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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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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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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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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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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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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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 별의별 AI 창의융합 아카데미(찾아가는 AI 교실) 위탁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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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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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제(지급각서로 대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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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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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생 년 월 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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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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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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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사(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경상북도성주교육지원청의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에 참가하고자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5년 월 일
신청인 (인)
경상북도성주교육지원청교육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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