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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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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1238938-000 공고일시  2025/12/18 15:19
공고명 2025학년도 인덕대학교 Global Study 프로그램 용역
공고기관 인덕대학 수요기관 인덕대학
공고담당자 김병균(☎: 02-950-712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12/18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12/29 12:00 개찰(입찰)일시 2025/12/29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37,700,000 원
   
배정예산
137,700,000 원
   
추정가격
125,181,818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 제2025-69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붙이는 사항 

 가. 공  고  기  관 : 인덕대학교 

 나. 공 고(사 업)명 : 2025학년도 인덕대학교 Global Study 프로그램 용역 

 다. 품 명 및 수 량 : 붙임의 규격서 참조 

 라. 기  초  금  액 : \137,700,000원(VAT포함) 

 마. 입  찰  방  법 : 제한(총액)입찰, 협상에의한 계약(기술90점+가격10점) 

 바. 납  품  기  한 : 계약체결일부터 ~ 2026년 2월 

 사. 공  동  계  약 : 불가 

 

2. 입찰일정 

연번 

구  분 

일  정 

비   고 

1 

공고기간 

2025.12.18. ~ 2025.12.29. 

 

2 

가격입찰 마감 

2025.12.29. 12:00 

* 나라장터에 가격입찰을 미입력한 경우 

  제출 서류 미제출로 간주 

3 

제안서 접수 마감 

2025.12.29. 12:00 

- 원본 각 1부 우편(등기) 도착분에 한함 

4 

제안서 평가 

2025.12.29. 14:00 ~  

- 서류평가(제안발표 미진행) 

5 

협상적격자 선정, 통지 

2025.12.29. 14:00 ~  

 

6 

협상 기간 

통보일로부터 15일 이내 

 

7 

계약 체결 

협상완료일로부터 10일 이내 

 

 

※ 상기 일정은 대학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3.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률 시행  규칙 제 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않은 자 

  다. 공고일 현재 관광 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법인 사업체  

  라.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관공서 또는 학교를 계약대상자로 한 30인 이상 동종용   역 (동종 용역 – 공무원해외 연수, 학생해외연수 등) 실적이 5회 이상 있는 용역   업체  

  ※ 단일 행사에 대한 용역분만 인정, 공동도급의 경우 당해 업체분 실적만 인정  

  ※ 위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만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4. 입찰등록 및 서류제출 방법 

  가. 나라장터 제출(파일형식 PDF) 

   1) 청렴계약서 및 서약서, 입찰이행각서 각 1부.(별지 제1호 ~ 제3호 서식) 

   2) 입찰참가신청서 및 실적증명서 각 1부.(별지 제4호, 제5호 서식) 

   3) 제안서, 운영조직현황 및 발표자료(PPT) 각 1부.(별지 제6호, 제7호 서식, ppt 자유양식)  

   4) 가격제안서 및 금액산출내역서 각 1부.(별지 제8호 서식, 밀봉날인) 

   5) 법인(또는 개인)인감증명서(최근 3개월 이내 발행분, 사용인감 지참) 1부. 

   6) 사업자등록증 및 관광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각 1부. 

   7)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최근 3개월 이내 발행분) 1부. 

   8) 여행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9)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10)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입찰금액의 5%, 입찰서 제출마감일 + 30일 이상)
  피보험자 : 인덕대학교 217-82-00619  

  11) 기타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자료  

▶ 상기 입찰제출서류는 나라장터(G2B)에 반드시 등록(가격투찰 포함) 해야함 

▶ 상기 원본서류 1부는 우편으로 제출해야함 

▶ 나라장터(G2B) 또는 원본서류 미등록(제출)시 입찰참가서류 미제출로 평가대상자에서 제외될수 있음 

▶ 서울특별시 노원구 초안산로 12, 인덕대학교 사무처 경영지원팀 입찰담당자 앞 

 

 

5. 제안서 평가 요소 및 평가 방법 

  가. 평가요소 : 기술능력평가(90점), 입찰가격평가(10점) 

  나. 평가기준 및 방법 

     1) 최저입찰제에서 오는 부실수행 배제를 위해 공개경쟁에 의하여 본교에서 

       원하는 사업을 수행할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한 후, 종합평가점수 순위에 따라 

       우선협상에 의해 최종 사업자를 선정함 

     2) 제안서 평가 기준 

      - 합계 점수 중에서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심사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심사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 평균한 점수로 함 

        (최고점수,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하나의 점수만 제외) 

      - 제안서 평가는 우리 대학이 정한 평가 기준에 따르며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85%(76.5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 기술능력평가점수(90%)와 입찰가격평가점수(10%)를 합산하여 고득점 순위에 

        따라 협상철차를 통한 낙찰자를 선정한다. 합산점수가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며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평가 세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업체를 

        선순위자로 함 

  ※ 기타 세부 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6.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시행령」제4조의 2에 따라 청렴계약(서약) 

      제가 적용되며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 

      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고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함 

 

7. 입찰 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등록 시 제출함 

  나.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전액 

      귀속 되며, 향후 입찰 및 제안 참여를 제한함 

 

8.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규정 및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또는 입찰에 관한 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임 

 

9.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여하려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본교에서 제시한 입찰과 관련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입찰참가자는 제안 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 (재직증명서 포함, 신분증 지참)을 제출하여야 함 

  다.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 관련 소요 비용은 제안 업체 부담으로 함 

  라. 제출서류 중 사본으로 제출하는 서류에 대해서는 반드시“원본대조필”을 명기 

      하고 날인하여 제출함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제출) 

  마. 공고내용은 본교 (www.induk.ac.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 (나라장터 www.g2b.go. 

      kr) 에서 확인할 수 있음 

  바. 위의 모든 항목의 내용은 본교의 사정에 의해 변경, 조정될 수 있음 

  사. 문의사항 

     1) 입찰관련사항 : 인덕대학교 경영지원팀(02-950-7125) 

     2) 용역관련사항 : 인덕대학교 국제교류팀(02-950-7048) 

 

붙임 : 1. 과업지시서 1부. 

 

 

 

2025.12.18. 

 

 

 

인덕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