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제2025-68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붙이는 사항
가. 공 고 기 관 : 인덕대학교
나. 공 고(사 업)명 :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인덕대학교 버스 외부광고 대행
다. 품 명 및 수 량 : 붙임의 과업지시서 참조
라. 기 초 금 액 : \104,000,000원(VAT포함)
마. 입 찰 방 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기술평가 80% + 가격평가 20%)
바. 사 업 기 간 : 계약체결일부터 1개월
사. 공 동 계 약 : 불가
2. 입찰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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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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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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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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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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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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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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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 18. ~ 2025.12.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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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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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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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 30.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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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라장터에 가격입찰 필수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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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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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접수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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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 30.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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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라장터 PDF 필수 등록
- 상기 원본 각1부 방문제출만 허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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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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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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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 30. 15: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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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업체당 10분(질의응답 5분)
- 본 대학 은봉관 2층 소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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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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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적격자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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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 30. 15: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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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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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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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보일로부터 15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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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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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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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완료일로부터 10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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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입찰등록 마감 일시까지 필요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한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에 의거 제한을 받지 않는 자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제한)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제외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의 요건을 갖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옥외광고사업(업종코드:2604) 또는 기타자유업(광고대행업)(업종코드:9902)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마. 본점 소재지가 서울, 경기, 인천인 업체
4. 입찰참가신청 제출서류(입찰등록 시 : 사용인감 지참, 입찰참가조서 날인)
가. 제출처 및 제출방법 : 2025 12. 30.(화) 12:00까지
- 제출처 : 인덕대학교 입학홍보처 입학홍보팀 / 서울시 노원구 초안산로 12 은봉관 L층
- 제출방법 : 직접제출(우편접수 불가)
나. 제출서류
① [별지서식 1호]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별지서식 2호] 실적증명서(원본) 각 1부.
③ [별지서식 3호] 확약서 1부.
④ [별지서식 4호] 청렴계약서(서약서) 1부.
⑤ [별지서식 5호] 일반현황 및 연력 1부.
⑥ [별지서식 6호] 최근 2년간 사업실적 1부.
⑦ [별지서식 7호] 참여직원 현황 1부.
⑧ [별지서식 8호] 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별도 밀봉하여 제출) 1부.
⑨ [별지서식 9호]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1부.
⑩ [별지서식 10호] 입찰 대리인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부.
⑪ 법인인감증명서 1부.
⑫ 사업자등록 증명원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각 1부.
⑬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인 경우 해당)
⑭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⑮ 신용평가기관에서 발행한 기업 신용등급 확인서 1부.
⑯ 입찰이행보증보험 증권 1부. (5%이상 인덕대학교 217-82-00619
⑰ 제안서 1부. (별지서식 포함 50쪽 이내)
⑱ PT발표 자료(파일 형식 : ppt)
▶ 상기 입찰제출서류는 나라장터(G2B)에 반드시 등록(가격투찰 포함) 해야함
▶ 나라장터(G2B) 또는 원본서류 미등록(제출)시 입찰참가서류 미제출로 평가대상자에서 제외함
5.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등
가. 적용 규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나. 낙찰자 선정 :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
다. 제안서 평가
- 협상적격자는 입찰가격이 해당 사업예산(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 이하인 자로서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의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자 중에서 선정.
- 협상순서는 기술능력평가(80%)와 입찰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진행하며,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 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함.
라. 협상기준
- 협상대상자 선정 후라도 부적격 사유가 드러나거나 계약단계에서 추진이 어렵다고 판단될 경우 차 순위 업체로 순차적 변경 선정함.
-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와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제안서 내용을 중심으로 협상을 실시함. 단, 협상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차 순위 업체와 협상을 진행하여 업체를 선정함.((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함.)
- 협상이 성립될 경우 해당 제안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하고 계약을 체결함.
6.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참가한 입찰 또는 입찰에 관한 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임.
나. 개찰 결과 유효한 입찰자가 없을 시 재공고 입찰함.
다. 제출된 서류(제안서 포함)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협상 대상자 및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함.
7. 입찰 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거한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등록 시 제출함.
나.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본교 회계에 전액 귀속되며, 향후 입찰 및 제안 참여를 제한함.
8. 계약체결
가. 계약체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함.
나. 협상이 성립된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며,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입찰유의서 및 일반원칙에 따르며, 계약체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 (인지대)은 제안 업체의 부담으로 함.
9. 서류 제출 시 유의 사항
가. 제안서는 직접 방문 제출하며, 우편접수는 인정하지 않음.(기한 내 미제출시는 제안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나.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의 별첨 양식으로 제출하고, 제안 요청 사항 이외에 추가 제시 사항이 있을 경우 제안서에 반영할 수 있음.
다. 제출된 제안서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가 부담함.
라.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 이를 양도할 수 없음.
마. 사업 수행과정에서 사업자의 불성실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할 경우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향후 본 대학 관련 사업의 참여에 제한을 받을 수 있음.
바. 입찰 등록 시 반드시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사. 사본은 ‘원본 대조필’ 및 인감 또는 사용인감 날인.
아. 모든 제출서류는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분만 인정함.(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
자. 제출서류는 상기 순서대로 정렬하여 제출함.
10. 유의 사항
가. 본 제안요청서는 최소한의 사항을 요구한 것으로서 보다 향상된 내용의 새로운 제안을 하여야 함.
나. 제출된 제안서나 자료 등은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모든 소요 비용은 제안 업체가 부담함.
다. 제안 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 요청, 현지실사 등 사실관계 확인을 시행할 수 있으며 해당 제안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라. 제안자는 본 제안요청서에서 제시한 정보들의 정확성에 대해 스스로 확인할 것을 권고함. 본 대학은 제안요청서나 기타 첨부자료의 오류나 누락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아니함.
마. 본 입찰의 진행과정은 본 대학 내규에 따르며 선정 과정 및 최종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
바. 무자격자가 입찰에 참여할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부정당업체로 제재할 수 있음.
사.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아. 사업 수행과정에서 사업자의 제안요청서 불이행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할 경우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향후 본 대학 관련 사업의 참여에 제한을 받을 수 있음.
자. 기타 공고 또는 제안요청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함.
차. 전담사업자는 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제3자의 특허권 또는 저작권을 침해하여 본교를 상대로 손해배상 청구소송이 제기되면 피해자 측에 합의 배상하여야 함.
카. 응모자는 발주기관의 업체 선정 경과 및 결과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
11. 청렴계약 관련 사항
가.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됨,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시 반드시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
나. 입찰자는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우리 대학교 교직원이 부당한 요구(금품, 향응 등)할 경우 인덕대학교 행동강령책임관 또는 감사실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람.
12. 문의처 : 과업담당자 – 02-950-7051 입찰담당자 – 02-950-7125
2025. 12. 18.
인덕대학교 총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