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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편번호) 36931
경북 문경시 호계면 태봉1길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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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 (054)550-5571
FAX. (054)553-13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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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진로체험 위탁용역 견적제출 안내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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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서, 과업설명서(특수조건) 및 최신법령 등을 반드시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공 사 명: 2025년 학생선수 진로체험 프로그램 위탁용역
□ 개찰일시: 2025. 12. 24.(수) 11:00
□ 발주기관: 경상북도문경교육지원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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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공고서는 경상북도문경교육지원청이 집행하는 견적공고로 견적제출 참가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참가자는 이를 열람·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으며 견적제출 설명서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Ⅰ. 용역 견적제출 안내 공고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입찰공고일 현재용)
Ⅲ.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입찰공고일 현재용)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입찰공고일 현재용)
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입찰공고일 현재용)
Ⅵ.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회계예규 등 포함)
Ⅶ.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교육지원청 해석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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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상북도문경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79호
위탁용역 견적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견적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5. 12. 18.
경상북도문경교육지원청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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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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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견적제출 참가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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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경상북도문경교육지원청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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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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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경상북도문경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gbe.kr.mg) 열린민원/공직자부폐신고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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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제출 관련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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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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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 2025년 학생선수 진로체험 프로그램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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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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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용역기간: 2026. 1. 20.(화) ~ 1. 20.(금) 3박 4일
- 사전답사(일정유동적, 인원 6명): 2026. 1. 7.(수)~1. 9.(금)
2. 여행장소: 제주도일원(세부일정표 참조)
3. 참가예정인원: 총 80명(사전답사인원 포함), 인원은 변동이 있을 수 있음
※ 상세 과업내용은 첨부물을 참조하시고, 첨부물을 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리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진로체험 일정에 의한 코스는 사전에 학교와 충분히 협의한 후 재조정 할 수 있으며, 진로체험 중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구간 및 일정을 변경할 경우에는 사전에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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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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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06,556,000원(추정가격: 96,869,091, 부가가치세: 9,686,909)
※ 참가인원이 증감될 경우, 계약서의 1인당 산출내역서에 의해 정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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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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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자입찰 및 전자계약 ▪ 지역제한(경상북도 문경시) ▪ 소액수의(총액) 견적입찰
▪ 업종제한(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국내여행업)
▪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 공동도급 불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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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접수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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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18.(목)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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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접수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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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24.(수) 오전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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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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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2. 24.(수) 11:00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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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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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문경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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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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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진로체험 경비는 아래 내역을 모두 포함합니다.
1. ①왕복 항공료(공항세, 유류세 포함) ②숙박비(4성급 이상 호텔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 2인 1실, 3박) ③식비[조식 3식, 중식 4식, 석식 3식] 일체 ④전세버스 임차료(제주도 현지 45인승 대형버스 2대: 기사봉사료 포함) 및 주차료 ⑤현지 안내원(가이드) ⑥입장료 및 체험료 ⑦간식비 ⑧여행자보험료 ⑨현수막(단체 사진 촬영용 1장) ⑩비상약품 ⑪교육기관 방문 물품비 ⑫알선수수료 등 본 과업지시서 상에 명시된 사업을 수행하기 위해 필요한 일체(부가가치세 포함)의 경비
2. 인솔교사 참가비용은 숙식비, 차량비, 식사비를 학생과 동등한 금액으로 포함
※ 천재지변, 전염병확산, 운송·숙박 등의 파업·휴업, 학교자체의 계획변경, 관할교육청의 업무지침이나 명령 등의 사유로 인하여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진로체험학습을 취소하거나 재조정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 제반경비를 요구할 수 없음.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의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 39-0-1 [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근거하여 알선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또는 착수계 제출 시 위탁알선수수료와 그 외 체험학습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 제출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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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반드시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1262) 또는 국내여행업(1263)으로 견적제출 참가 등록한 업체로서,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상북도 문경시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이어야 합니다.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라.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미적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제33조에 해당하는 자 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견적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아.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해당하는 자는 본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낙찰자는 계약시 [붙임1]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인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3. 과업설명
본 용역은 과업설명을 생략하고 과업설명서 및 제안요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모든 입찰 참가자에게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 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1항 단서조항에 따른 행정안전부 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 1000분의 25 이상]계약법 시행령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5. 견적서의 제출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견적제출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은 연기된 견적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을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견적 제출 시 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견적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11장(입찰 유의서) 제2절12에 해당하는 견적 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7. 계약상대자(낙찰자) 결정
바. 예정가격 이하로 견적 제출한 자 중 예정가격의 88% 이상 최저가격으로 견적 제출한 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행)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사. 개찰결과 낙찰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견적)의 경우에는 복수예비가격을 재작성하며, 참가자는 예비가격을 다시 추첨하여야 합니다.(※G2B에서 제공되는 SMS를 송신 받을 수 있도록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아.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는 국가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자.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 3%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견적 제출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8.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에 관한 사항
가. 본 입찰(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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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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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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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ㆍ보건 확보 의무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붙임2]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붙임3]「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청렴서약서
차. 청렴계약 이행을 위하여 청렴서약서는 의무적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카.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타.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업체는 우리 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재정지원담당에 청렴서약서를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파. 본 용역은 조달청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을 활용하는 소액 수의계약 전자견적 제출 대상입니다.
하.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거.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너. 본 견적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견적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더.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설계서, 용역현장 설명사항,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당사자에게 있습니다.
러.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입찰 시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머. 본 공고문은 경상북도교육청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gbe.kr) 입찰정보란, 경상북도문경교육지원청 인터넷홈페이지(http://www.gbe.kr.mg)/알림마당/구매입찰공고/입찰공고정보란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전자견적 이용안내는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타”(☎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버.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 제3항 단서 규정에 의거 견적공고일시와 조달시스템의 공고일시가 다를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에 게시한 날을 우선 적용한다.
서.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문경교육지원청 재정지원담당(☎ 054-550-5571), 용역 내용에 관한 사항은 문경교육지원청 체육청소년담당(☎ 054-550-5515)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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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상북도교육청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규정 [별지 제9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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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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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1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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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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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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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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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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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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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사 [ ] 용역
[ ] 물품 [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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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계약 사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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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
(확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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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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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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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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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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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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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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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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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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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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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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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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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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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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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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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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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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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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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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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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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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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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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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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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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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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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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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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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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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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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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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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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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상북도문경교육지원청재무과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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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확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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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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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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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은 본 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책임질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 . . .
서약자 : ○○회사 대표 ○○○(인)
경상북도문경교육지원청재무관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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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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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는 경상북도문경교육지원청로부터 도·수급(수탁) 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는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 관리계획서를 경상북도문경교육지원청에 제출하고 안전·보건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빠짐없이 이행하겠습니다. 만약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중대시민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경상북도문경교육지원청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 및 이용자 등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경상북도문경교육지원청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는 경상북도문경교육지원청 ○○○ 사업을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련 계약에 따른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20 . . .
서약자 : 00회사 대표 000(인)
경상북도문경교육지원청재무관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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